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1~6)

심즈3 한글챌린지4

4. 성장통[2015.01.27]
 
 

오싹한 날이라서

사탕놀이를 하러 나가기로

 

 

자 사탕 받으렴~

 

 

뻥이고 난쟁이 인형임ㅋ

 

 

 

다음집은

 

 

비었고

 

 

사탕놀이하는 다른아이 발견

 

 

이집이 인기가 많군

 

 

니콜라스다음으로 형제로 보이는 애들도 옴 ㅎㅎ

 

 

부럽다 우리 니콜도 형제가 있었음 좋았을 걸

 

 

ㅠ.ㅠ 혼자뿐이에요

외동에 친구도 없다능

 

 

무슨 빈집이 이케 마너

 

 

마지막으로 한번 더

 

 

당분은 개뿔

 

 

 

인형이면서

 

 

집에선 조미가 요리중

 

 

 

 

ㅅ시미스 외투 제바류ㅠㅠㅠ

 

 

 

엄청 돌아다녔는데 사탕은 꼴랑하나에 인형만 2개길래

하난 팔고

 

 

하난 책상위에 ㅎㅎ

 

 

 

으앙 껒여 잠좀자자

 

 

 

는 오늘아침 내모습ㅋㅋㅋㅋ

 

 

 

학교감미다

 

 

 

칭구 마니 만들어 ㅠㅠ

 

 

 

이 아이는 조미가 병원에 데려다줘서 낳은 그아이???

 

 

 

퇴근한 시미스

 

 

 

군복 머시쩡

 

 

 

집에 돌아온 니콜라스는 포포산책을 시켜주고

 

 

 

ㅅ상을 받음 ㅋ

 

 


 

개산책시켜주고 자동차장난감이라니.. 기엽다

 

 

 

ㅎ학구적인 가족

 

 

 

학구적인 가족 2

 

 


 

근데 읽는 책들이 왜이러징

 

 

 

학구적인 가족 3

 

 

 

이런게 있었는지 몰랐다

부수입이라니

 

유산챌린지로 할때는 수입없었던거 같은데..

 


 

책읽고 기술얻는건 진짜로 처음 알게된;;;

얼마나 안읽어줬으면..ㅉㅉ

 

 

 

그런거 잡지말아줄래 ㅠㅠ

 

 

 

오.. 꽤 비싼걸 잡은 듯

 

 

 

여기 한마리 더 있길래 이것도 잡으라고 시킴

 

 

 

달려가는 중

 

 

 

근데 이게 학교 ㅠㅠ 너무 예쁘다

 

 

얼굴이 꽃송이만하다니;;

 

 

 

벌레잡기 ㄴㄴ

벌레줍기

 

 

도둑이 들었음 ㅠㅠ

ㅍ포포야.. 너 왜 잠만자니..

 

 

 

스토브 훔짐

나쁜새끼 아니 그래도 밥은 먹게 해줘야할거아냐

 

 

인기척에 깬 시미스

 

 

 

"여보 무슨 소리 안들려?"

 

 

변기 훔쳐가는 소리!

 

아니 왜 스토브랑 변기 훔쳐가지?

먹지도 싸지도 말라는 거냐

 

 

흐엉 경찰아조씨 빤리와여

 

 

 

는 여유롭게 집에가는 도둑

 

 

 

...

 

 

 

네.. 그러세여

 

 

 

안잴리카가 앤잴리카를 낳은게 신기해서 그냥 ㅋㅋ

 

 

 

니콜은 우등생이 되었다

 

 

우등생이 하교하면 쪽잠을 자고

 

 

 

숙제를 마칩니다

우등생 일과 끝

 

일어나라고 암시하기

 

 

 

일어날때까지 일어나라고 암시하기

 

 

 

일어날때까지 일어나라고 암시하는 눈빛..

 

 

 

아 일어나면 될거아냐

 

 

 

ㅂㅐ슥슥 ㅋㅋㅋ

여기까지 오늘 아침의 나 ㅋㅋㅋㅋㅋ

 

 

 

파티초대장이 왔다

 

 

 

"숙제를 다하면 데려가 주지 ㅎ"

 

 

 

"넵 아부지"

 

 

 

"아빠 한숨잔다 다하면 깨워"

 

 

 

zzz

 

 

 

결국 숙제마치고 파티장 가는 중 ㅎㅎ

 

 

 

집이 으리으리함​

 

ㅎ2염

 

 

이 분이 아까 그 앤잴리카를 낳은 안잴리카이다 ㅋㅋㅋ

저여자아기가 앤잴리카

 

냠~

 

 사탕을 먹었는데

 

 

 허기가 쥐똥만큼 차서

 

 

니콜은 집에 돌아와야했따는 슬픈 이야기

숙제 왜한거?

오늘은 휴일이면서 니콜라스의 생일 ㅎㅎ

눈받에서 놀긔

 

안춥닝

 

아빠랑 술래잡기도 하고

 

집에서 장난감도 갖고 놀다가

 

성장~

 

뾰롱

 

코야 커져라 얍!!

 

 

코만 큼

 

 헐 특성창 내가 잘못건들였나 왜저럼?

 

 는 존잘

 

 졸라

 

 잘생기셨네요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즈3 > 한글챌린지(1~6)'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6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5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3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2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1  (0) 2015.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