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1~6)

심즈3 한글챌린지6

6. 내이름은 니콜 물고기죠[2015.04.20]

 

 

 

언제 여기 두고 갔지?ㅋㅋ

신문두는 곳인데;

신문은 안두고 엄한것만 올려놓넹..

 

 

스샷은 안찍지만 시미스로 매일 쿠폰오리는거 잼슴 ㅋㅋ

 

 

기분좋게 샤워하고 이부자리도 정리했는데

 

 

아.. 안타깝다;

 

 

그래도 어쨋든 휴교라니까

긍정마인드로 니나에게 연애편지를 쓰고 ㅎㅎ

 

 

티비나 좀 보는데

 

 

굳뉴스

 

 

ㄴㅣ나를 찾아감

 

 

ㅠㅠ

 

 

니나가 올때까지 눈밭에서 폰햇다눙

 

 

ㅎ2

 

 

같이 무도회에 가기로 함

 

 

빈터가족중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는거 같은 니콜에게 밥을 주고..

 

잠깐.. 내가 ... 니콜을 어항에 담았구나..

ㄱㅡ래서 니나놈이 어장질을 했구나..

그게 다 나때문이었구나...

 

미안하돠 ㅠㅠ

 

 

그래.. 몰랏겠지

데이트하고 매일집에 찾아가고 어항에 물고기도 넣어주고

아무리 노력해도 넌 몰랐겠지

 

니콜은 그냥.. 물고기였으니까.... 하...

 

 

이 여자 출근복이 갈수록..

 

 

??

 

 

디맞았다눙 ㅠㅠ

 

 

그래도 연애편지는 계속된다!!

10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댓어

 

 혼났으니까 숙제도.. 좀..

 귀여운 포포

 

시미스의 낙엽쓸긔

낙엽쓸수있는건지 몰랐다가 알게되고나서 계속 낙엽에 집착하게됨 ㅋㅋㅋㅋ

 

 

왜 비오는 날 밖에서 울고있니..

 

 
 ?? 놀아주라고 보냈는데 서서뭐하세여??

 

 
 저기 그게..

 

 

제가 번개를 맞아야해서 ㅋ

 

 

 

아 지지직하는거 캡쳐 못함 ㅠㅠ 진짜 쩔엇는데..

 

 


죽는줄알고 깜놀했는데 다행히 살았다

시미스의 불길한 기분이 이것잉ㅓㅆ나..

 

 

쨋든 포포를 챙겨서

 

 

 

들가자..

 

 

비오는데 왜 밖에 나갔니

너땜에 나는 번개맞았잖니

 

 

너는 비오는데 여기서 뭐하니?

 

 

 

덕분에 좋은 무지개구경합니다

 

 

 

집에가라

 

 

 

는 니나집 ㅋ

 

 

 

같이 숙제를 하고

 

 

 

포포는 이제 노인이 됨 ㅠㅠ

 

 

 

ㅠㅠ

 

 

 

?? 하나도 변한게 없는뎅..

 

 

 

??

 

 

 

아 짜증 소망 안이뤄짐;

 

 

 

숙제를 마치고 별을 보기로 합니당

 

 

 

저.. 저기 니나야 너 치마가.. 뚜..뚫린거 같아

 

 

 

풀이 자켓도 뚫은것같지만 그냥 하던거 마저합니다

 

 

ㅎㅎ예쁘네

 

 

오늘은 여기서 자고 내일 학교로 바로 가야징

 

 

 

 

아 진심 개빡..

 

 

ㅠ.ㅠ

 

 

무심한 그녀는 집에 들어가네여

 

 

혼남

 

 

조미 문신ㅋㅋㅋㅋ

 

 

삐짐?ㅋㅋㅋ

 

 

삐져서 밥따로머금 ㅋㅋ

 

 

그래도 학교는 ㄱㅏ야하니 빌어본다

 

 

조미는 미용실에 다시 방문...

 

 

 

문신기술자 나오라그래

 

 

 

>_<

 

 

 

다 지워졌나여??

 

 

인어임

 

 

고맙습니다

(몇개는 귀엽길래 걍 안지움 ㅋㅋㅋ)

 

 
다음부터 야매로 하지마세요

 

 

ㅁㅏ음고쳐먹은 니콜라스

 

 그래 좋아 이제 공부를 해보자

 

숙제숙제!!

 

 

아 그냥 잘래

 

 

수영장이 가고싶어진 니콜

 

 가고싶음 가야지

 

니나도 부름

 

 

수영장 데이트!!

 

 

영화도 보고

 

 

레스토랑도 왔는데

 

 

 
따로 먹니..

 

 

삐져서 가나봄 ㅠㅠ

 

 

ㅂㅂ

 

 

혼자서라도 먹고

 

 

집으로~

'심즈3 > 한글챌린지(1~6)'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5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4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3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2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1  (0) 2015.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