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1~6)

심즈3 한글챌린지5

 

5. 첫사랑은 힘든거래요[2015.03.28]

 

 

 

오늘은 눈송이의 날!!

 

 

돈들어오는 소리가 들린다아..

 

 

선물주기파티는 꼭!! 열오야징

초대목록에 니나라는 니은이가 있길래 같이 초대해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가져와서 ㅎㅎ 풍족해짐

 

 

이봐여 피자도 시켰는데 오자마자 하품부터 하시면 ㅠㅠ

 

 

좁지만 알차게 구성해보았습니다

들어와서 편히 노세요!!

 

 

니은이들의 인사

 

 

 

ㅋㅋㅋㅋㅋ 님; 죄송한데 님한테는 장가 못가여 ㅠㅠ 니은이로 개명하고 오삼

 

 

 

선물주기 파티니까!!

 

 

모두 모이세요!

라고 말하는 시미스가 잘생겼다..

 

 

!!

 

 

잠시 짜증나는 시간이 지나가고;

일찍 자리잡은 니나양

까만 언니를 비웃고 있네요.. 못앉으셨나..

 

 

ㅎㅏ지만 왠지 그 손가락의 방향은 니콜을 향했다고 한다... 뚀륵

 

 

쟤가 나를 왜 비웃는 거지??

 

 

자전거선물을 받은 니나!

 

 

 

우리니콜은

 

 

이젤?아젤?? 을 받았따

 

 

 

즐거운 선물파티가 계속되고(지루)

 

 

 

귀엽게 아빠다리도 하고(지루)

 

 

 

이 둘은 남매!!

 

 

힝 ㅠ 기엽다

비록 생긴것은 다 거기서 거기이지만

어린이가 짱이라눙

 

 
 

아가들은 일찍 집에 가나봄

 

 

선물이 이제 줄어들고..(아 진짜 지루하다)

 

 

드뎌 끝!!

 

 

그렇다고 합니다

 

 

 

흠.. 아빠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 하는 중인감

 

 

 

지금 ㅠㅠ 리을이까지 낳아서 키우는 중인데..

시미스랑 조미를 청소년으로 깔아서 시작한거라 버그가 먹은거같다 ㅠㅠ

청소년이 되면 다들 키가 엄청 커짐 ㅠㅠ

 

근데 이게 웃긴게.. 안크는 애들은 또.. 안큼....하..... 마치 나처럼.....ㅠㅠ

 

암튼 청소년 키버그 어쩌지 ㅠㅠ 은근 짜증남;; 너무 커서 부자연스럽고 성인되면 줄어들기도해서 말도 안되고 흑흑...

 

 

 

이건 그냥 기여워서 ㅋㅋㅋ 구걸함

 

밥줍밥줍

 

 

 

하루에 파티 두번??

 

 

 

일단 저녁식사를 하고

 

 

어른들만 다녀오는 걸로 ㅎㅎ

 

혼자 남은 니콜은 설거지를 마치고

 

 

시미스의 물고기에 먹이도 주고

 

 

수대 청소도 하는데..

어우 뭐 이런걸 틀려 창피하게

 

 

굳 뉴스

 

 

친해집시당!!

 

 

넌 나와 결혼하게 될지어다!

 

 

파티에 간 어른들은

새로운 사람도 만나고

 

 

신나게 노는 중 ㅋㅋ

 

니콜은 연애편지를...

 

 

어디에 쓰는거니.. 하..

 

 

ㄱㅡ래도 표정은 예뿌구나

 

 

쨌든 다 쓰고

 

 
ZZZZZ

 

 

진짜 저 버그 어떻게 고쳐야 할까 ㅠㅠ

짱남..

 

만약에 재설치하는 날이 오면 키슬핵 안해야지

 

 

오늘 따라 표정이 어두운 니콜..

 

 

...인정하지마라 죽여버린다..

 

 

짜증이 날만 하네여

 

 

스쿨버스? 학교?

 

 

 

ㄴㅏ는 오늘  사춘ㄱi 인것같 ㄷr...

 

 

술마실거임!! 낮술!!

 


 

.. 되는 일이 없네여

 

 

기다렸는데 먼 버그인지 밥을 사먹질 모태!!

 

그래서 카페에 왓음

 

 

... 또르르

 

 

먹는 동안 니나의 집을 감시하던 나ㅋㅋㅋㅋ

 

대충 머리와 화장을 씌워주고

 

 

찾아가드립니다

 

 

니나의 집에 어항이 비었길래

 

나를 넣어두고 옵니다..

 

 

잘..;;키워줘 괴롭히거나 때리면 안대.....??

 

 

너 섬타는 새끼 있다더라?

 

 

누구?ㅋ

 

 지혼자 좋아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자식이랑 아무런 사이가 아니라고???

그렇다면..

 

잠깐 이거먼저 받아줄래

 

 

ㅎㅎㅎㅎ내마음이양ㅎㅎㅎㅎㅎ

 

 

오늘은 이만 하고 턴을 마치지

 

 

>_<

오늘 친해진 사이니까...

 

 

하지만 이미 져아한다능

 

하나뿐인 아들이 연애질이나 할 때

 
엄마아빠는 장년이 되므니다
 
 
학교빠졌다며!!

어디갔다 이제오니!!

 

ㅈ..죄송해여...

 
엄마 화낫으니까 알아서 잘해라

 

 

쟤가 왜저럴까..

어릴땐 참 착했는데

 

 

계속 착할 수 있었음여

 

 

이딴 소리가 나지 않았다면 말이죠

그러나 이는 시작에 불과했다고 한다 ㅋ

 

'심즈3 > 한글챌린지(1~6)'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6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4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3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2  (0) 2015.04.21
심즈3 한글챌린지1  (0) 2015.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