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1~57)

심즈3 유산챌린지52

52. 딸이갖고싶다[2014.11.25]

 

  

알토부부가 파티를 열엇길래 


 

 타로와 오드라를 보내쥼 ㅎㅎ 


  

아내의 동생의 딸이면...흠..

조카딸인가.. 

암튼 멜리사도 안아보고 


 

 맘마도 챙겨주고 ㅎㅎ 


  

있는데 집에서 이삭이 성장 ! ㅋㅋ 


  

파파도 따라 성장 


  

헤헤.. 내가 일지를 자주 안써서

사람들은 딸인 줄 알겠지 


  

징징대는데 기야움 ㅎㅎ 


  

힝.. 페리는 평생 혼자 살 예정이었지만

남편도 생기고 아이도 생기니 보기 조으다 


  

자라

 

  

시른데.. 


  

니가 먼데 자라마라야

 

  

ㅎㅎㅎ;; 페리머리가 너무 아줌마 같아서 바까쥼 


 

 기염둥이 파파도 예쁜 ㄸㅏ..ㄹ....아니 아들로 성장 ㅎㅎ 


  
아기 울음소리때문에 잠을 못자겠다는 칼 ㅋㅋ 


  

토냐 예뻐서 의미없이.. 


  

토냐를 닮은 것 같아 보이지만

 성장한다면 어떨까? 


  

똥같은 유아교육 시작!! 


  

ㅎㅎㅎㅎ 


  

말배우기 시져요 똥이야 

개닮음 ㅋ 

 

  

전에도 말한적 있는거 같은데

타로는 진짜 내심중에 최고의 만능심이다;; 


 
그림도 만렙 ㅎㅎ 


  

놀고있는 파파

조귤님 집인데 저쪽에도 원래 방이 있었는데 아기들 두기에 거실이 답답해서 터버림 ㅎㅎ

예쁜 방이었는데 아숩..ㅠㅠ 


  

ㅎㅎ 기엽 ㅎㅎ 

남자임을 잊지말라고 파랑이로 통일 ! 


  

나으 연주를 들어보라 어떻게 생각하는가 


  

똥맛이야


  

신나게 놀고있는 딸.... 아들 발견 ㅋㅋㅋㅋ 


  

잠시도 놓으면 안되는거야 


  

응아정도는 혼자싸렴 


  

이제 만렙이었나.. 기억이 안나넹;; 


  

칼의 과학실력도 날로 날로 늘어서 


  

심을 복제할 수 있게 되었다능 


  

힝.. 닮아따능 


  

뭐하나 보면 맨날 이러고 있는 실버커플 ㅋㅋ 


  

무슨 벌레가 500시몰이나 한대여? 


  

우와 신기하다.. 


  

심즈에서는 반딧불이가 제일 예쁜듯 ㅎㅎ

색색별로 모으는 중 


  

와 흰색반딜불 처음봄 ㄷㄷ 


  

잡자잡자

 

  

는 실패 ㅠㅠ 바로 앞에 있는데 왜 못잡니 ㅠㅠ 


  

그냥 집이나 가기로 함 


  

아 집아니고 ㅋㅋ 낚시터 


  

여기 배고픈 중생이 한마리 


  

묘지만 오면 이소망을 띄우는 이유가 멀까 


  

원하신다면야 


  

ㅋㅋㅋ

 

 

 죄송;; 


  

오드라의 흔들의자 욕심!!

아기를 핑계로 앉아있는 중

 그나저나 ㅋㅋㅋ 몰닝ㅋㅋㅋㅋ태어난지도 모르겠네; 

 

  

타로가 칼을 시러하나바연

칼 초상화만 졸라 이상해서 한 4~5번은 그린 듯 


  

이 부부는 맨날 파티함 


 

 말해 


 

헐 ㅋㅋㅋ 유아끼리 놀면서 말할수있었음 ㅋㅋㅋㅋ 대박 신기 


  

그리고 이때 놀라서 찍어놓고

최근에 플레이할때 또 놀랬음 ㅋㅋㅋㅋㅋ 기억력이 빠가야 


  

헐? 


   

이삭표정 = 내표정 


  

미친 ㅋㅋㅋㅋㅋ 마법사였음;;;

근데 진짜 깨알다,....ㄷㄷㄷ 


  

흠;; 그렇다고 합니다 


  

성인이 된 코이 


  

범죄자 직업군에 취직하더이다 


 

 잘먹고 잘살아 


  

분가도 하고 ㅎㅎ 우리 코이 다컷네 ㅠㅠ 


  

으 아버님 토나옴 비키셈 


  

열심히 벌레잡고 열심히 낚시해서 만든 영약 


 

 ㅈ제가한번.. 


  

와장창 


  

날개가 생겻어여 


  

하는김에 메이크오버?도 시켜줌 


  

예쁘게 잘되따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ㅠㅠ무드렛 이쁘다능 


  

와 대박 이쁨 ㅎㅎ

이제 벌레 왕창 잡아야지 


 


 는....... 꿈이었슴다 쭈발 내가 모은 벌레 다 없어지고 ㅠㅠ 


'심즈3 > 유산챌린지(1~5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54  (0) 2015.06.08
심즈3 유산챌린지53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1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0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9  (0) 2015.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