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1~57)

심즈3 유산챌린지49

49. 심생은 예측불가[2014.10.22]

 

 

 

 페리는 연금술사라서 매일 위탁상점에 들려야 한다 ㅠㅠ 


  

그리고 요즘은 낚시 레벨을 올리는 중 ㅋㅋ 


 

근데 임신... 역시나


 

 그래... 


  

쨌든 낚시하러 왔으니 낚시 ㄱㄱ 


  

ㅜㅜ 결혼시키고 분가해야하나.. 


 
 

 토냐도 임신! 


 

 바람직하게 나란히 앉아 임신서적 읽긔??

 

  

ㅇ아닌데? 뱀파이어 블로그 읽을건데? 


  

아닌데? 손쉽게 비디오게임에서 이기는 법 읽는데?

 

 

 아이를 싫어하는 레바르지만 여친을 사랑하는 레바르이므로 임신서적을 읽슴돠

는 유저가 시킨건데? 


 
  

토냐는 작가 ㅎㅎ 


  

부엌에서 책읽는 두 여신 


  

페리에게 레바르가 청혼합니다 


  

그래 너희 겨론해라 


  

지금 해라 


 

 그냥.. 남자친구만 있게 해주려고 했는데

심생도 생각만큼 유저맘대로 안되네여 


 

 이런게 있길래 시켜봄 


 

 딱히 아무 변화 없었따능 


 

 스파도 보내쥼 


 

 관종 오드라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답니다 


 

 ㄱ그래서 만들어줌

관심의 중심!! 


  

ㅎ흠.. 


  

배우자 사진 찍어서 올리려는데 졸라 어렵.. 


 

 쨌든 관종은 관심의중심이나 운영하렴 


 
 

 페리도 마사지 받고싶대서 


 

 데려옴 ㅎㅎ 


 

 타로는 그림도 예쁘게 잘그려서 ㅠㅠ 


 

 지하 거실에 걸어둠

 

 

 오늘도 위탁상점! 


  

근데 헐 


 

 왜 때문에 겁에 질림? 


 

 

그렇게 페리는 쥬것슴돠

 

 

 

사진 또 찍었듬 ㅎㅎ 

내가 진짜 져아하는 커플 ♡ 


 

 자고 있는 앵무새에게 


 

 말을 가르쳐보기로 ㅎㅎ 


  

기욥다능 

 

 

 나는 새를 별로 안조아하므로

토냐만 귀욥다능 


 

 이분들은 여기서 뭐하나 했더니 


  

외모를 칭찬하고 싶은데 아내가 문을 막고 있써요!!1 

야이 바보들아 


  

지하에서 테레비를 보던 페리는 


 

 

ㄷㄷ 


  

이누나가 왜저러지.. 


  

아싸 드뎌 출산!! 


  

읔 근데 아품 


  

이분들은 위에서 노닥거리고 있음 


 

 그러다 지나가던 타로가 발견!! 


  

으엌!!! 


  

사진 찌거야겠당 


 

 그때 토냐도 진통이.. 


  

으얽 님드라 나도 관심좀 


  

뾰롱

 

   

딸이었으면 했는데 아들이었다 ㅠㅠ 


 

 왜이래 ㅠㅠ 한명쯤은 딸로 주라고 ㅠㅠ 


 

 쨌든 무사히 아들 둘을 겟 했슴돠


'심즈3 > 유산챌린지(1~5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51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0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8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7  (0) 2015.05.17
심즈3 유산챌린지46  (0) 2015.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