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1~57)

심즈3 유산챌린지48

48. 하얗고 예쁘구나[2014.09.17]

  

 

  바로 결혼식을 열였음;

오드라랑 타로가 둘다 노인이라..

근데 졸라 장수함 ㅋ 

  

옷 갈아입는 신부 


  

짜잔!! 


 
 사랑나누느라 밤을 샜지만

모자란 에너지는 영약으로 채우면 되져! 


 

하.. 진짜 적절한 반짝이다

 

 

 어디사는 여신인지..

허리라인마저 아름답다..

 내가 너땜에 드레스를 다운받았다 드레스를 !!

 

  꽃단장 하는 꽃


  

코가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이만하면 정말 알흠다운 기본심 아가씨임

내가 만든 심보다 훨 예쁘다 


 

는 물병자리 영업시간의 횡포 


  

너는 이제 바가 아니다 


  

아 정말... 정말 하얌

나는 겨울 진짜 싫은데

심즈는 겨울이 예쁘다

 

근데 겨울플레이는 싫음

겉옷입는다고 몇시간을 서있는거냐 멍청이들아 


  

나름 다운 받은 건데 신부에 가려 빛이 안나는 신랑 옷 


 

결혼식이 마음에 드는 모양 ㅋㅋ 


  

잠깐만.. 지금 얼마를 쓴거지? 


  

아직 그렇게 부자는 아니라서 ㅋㅋ;; 


  

돈 마니써서 마냥 좋은 칼

계산해보니 약간 후회되는 토냐 


  

이건 코이 동생임

맬리사였나? 걔는 막내고

로즈매리 한명 로즈마리 한명이었나... 

총 4남매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님말고 1년도 넘었음 기억나는게 대단.. 


  

님은 왜 여기서 연주함요?

님때매 심들 다 여기서있잖아 


  

그만하고 올라와라 


  

손님들이 속속 도착 하는 결혼식장 



  토냐는 외톨이라서.. 


  

타로 : 결혼은 관심없고 존나 케이크나 달라고 


  

케이크으으으!!! 


  

그래.. 얼른 하자.. 


  

예쁘다 ㅠㅠ 이것저것 다운 받길 잘했어 


  

정말 눈치없는 오드라..

 꼭 그 앞까지 가야겠니

뒤에 의자에서 봐주면 안되겠니.. 


  

자 이제 결혼식 시작할거임 


  

ㅠㅠ 뒷태마저 예뻐 


  

앞모습은 더 예쁘다 ㅠㅠ 


  

이게 나름 물병자리 빈칸에 급조한 거긴 한데..

그래도 ㅎㅎ 웨인가족중 처음으로 제대로 결혼식을 하게된 커플!! 


  축하합니다 


  

그래 .. 조금만 기다리자 


  

엉엉 우는 레바르..;;

는 뒤에 오드라 뭐지 


  

헐 설마 너 출근하려고 ? 


  

아나 평소에 좀 잘 해..

오늘은 좀 쉬어.. 


  

저 드레스가 뒤에 머지 끈으로 막 조이는? 그거 모양이라서

뒷모습이 정말 예쁜듯 ㅎㅎ 


  

한팔로 감아지는 잘록한 신부의 허리!! 


  

하.. 부모는 관심이 없음 


  

테디네 가족이 열심히 축하해주네여 



  로즈매리도 기야움 


  

코이는 더 기여움 ㅋㅋ 


  

잘먹고 잘살라고 쌀가루 뿌려주시는 누님

내 몫까지 잘 살아 


  

는 케미 보소.. 낯이 익은데? 


  

는 티아로즈 ㅋㅋㅋㅋㅋ 너 안죽냐?

1대심이랑 이어주려다가 말았던거 같은데 

심지어 설립자 심인 한이보다 나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는 148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신나는 케이크 타임 임돠

 

  

스윽 


  

케이크를 보고 미소짓는 토냐는 예쁜데

칼 머냐 지루하냐 


  

잽싸게 한접시 낚은 로즈매리 !

장하다!! 

 

  

ㅋㅋㅋㅋ 손님들이 케이크 버림;; 


  

역시 이쁜이들이라 그런지 이렇게 예쁘게 앉아서 먹는 구나 


  

테로 시작해서 디로 끝나는 멍청이는 버그가 걸리질 않나

레바르는 승질이나 내고 있고..

 쯔쯔.. 분발해라 


  

는 뙇 


  

비쥬얼 괜춘하길래 페리도 시키려는데

독점출입인데 모르는 심들 왜 잔뜩임요? 


  

너 추방

 

  

장수의 비결은 수영이었다고 한다 


  

넌 뭔데 남의 파티에 와서 남까냐

너도 추방 


  

파파라치 때문에 짜증나니

페르커플로 눈정화 ㄱㄱ 


  

신랑신부와 그 부모는 결혼사진을 남김돠 


  

이제 생각해보니 예네 커플 예뻐한게 정말 드러나는 듯

플레이 할때는 몰랐는데

어린이때부터 스사도 꼬박꼬박 찍고. 결혼식에 웨딩드레스에 티아라에 결혼사진에...

청혼도 졸라 무드있었네?? 


  

친구라니... 그래 친구같아 보이긴 하다.. 


  그래도 부부인데 좀 붙으시죠? 


  

열심히 사직찍다 돌아오니 바텐더랑 이야기 중인 페리 


  ㅋㅋㅋㅋ 동생은 하는 결혼 나는 못하는 결혼!!

심생 결국 혼자 사는거야

대잇기 후보에서 밀려봐 그냥 쩌리되는겅미

날좀봐 난 그냥 하루하루 영약만들고 업그레이드해주는 마법사일 뿐이라니까??? 


  

생식을 위한 결혼!! 대잇기를 위한 결혼!!

안하고 만다 내가 


  

는 케미..

그리고 그것을 목격한 레바르 


  

아니 ... 저여자가? 


  

잠깐 나좀보자 


  

아니 뭐.. 딱히 별얘기 안했어

그리고 뭐 하면 어떠냐 너랑 나랑 정식으로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 내가 ㅁ.... 


  

?? 


  

ㅎㅎㅎ 


  

목깨묽!! 


 

ㅋㅋㅋㅋㅋ 바텐더는 죄없음

 

  

상처받은 바텐더 양반

 

  

전지적 바텐더 시점


  

잘어울리네여 행쇼 


  

별로 한것도 없지만 손님들까리 잘 놀다가 간 모양 


  

정식으로 사귀면 될거아니야 


  

 

오랫동안 담아둔 소망을 지금 이뤄드리러 갑니다 


  

이제.. 다른남자한테 케미때리고 그러면 진짜 때릴거야 


  

레바르 신발 ㅋㅋㅋㅋㅋ

 

  

는.....^^ 


  

아.. 정말 6명 조종하기 힘드네여

무슨 ㅋㅋㅋㅋ 얘는 또 왜 이러고 있는건지 


  

신남^^ 


  

ㅎㅎ 무슨 일 있었나여? 


  

아 어느 층으로 갈지 버튼을 안눌렀나보네여

아까 그층에서 다시열림^^

  

는 심즈유저라면 모두가 알아챌 거짓말이지만... 


  

헐.. 경비원은 모든거슬 알고이따 


  

는 온수욕조성애자 토냐 


  

그 소망.. 이뤄드립ㄴㅣ다 


  

^^ ?

 

  

^^ ! 


  

파티 끝난거 아니었음? 


  

는 언제..? 난 못봤는데... 


  

헐 진심 나 못봤는데

누가 너네 우후한거 본거 아니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뭬친 

 

  

야.. 이건 진짜 망신이야 집도아니고 여긴.. 


  

망신당함 -15

공공장소 +20

= +5

 창피하지만 기분좋다는건가.. 


 

 파티장에서 했든말든

신혼부부라면 허니문 허니문 우후가 필요하죠!! 

이럴땐 심즈2 여떠가 그립다.. 


  

내사랑, 공공장소우후, 소망이뤄짐(온수욕조에서 사랑나누기), 졸업, 매력적인 칼, 깨끗한 시트 

기분이 매우 좋은 토냐 


  

그래 그럼 네사랑과 사랑을..

 

 

 근데 수건이 더 예쁜것 같기도 하고.. 


  

는...?_? 

머죠.... 지금 6명인데.. 토냐랑 칼은.. 어제부터 계속 우후우후우후우후니까 그렇다 치고 나머지 한명은 멍미... 


  

일단은 .. 너네끼리 잘 놀고 있어봐 


  

네^^ 


  

는 너..너말이야.. 


  

갑자기 그런 유아틱한 그림을 그리는 너말이야...

설마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본 위험한 우후에.........설마... 그 한번에... 설마....

아닐거야.. 아니라고 믿어볼게 


 

 

중간에 밴이라는 스파이가 있는거 같지만.. 암튼 결혼 선물도 받음 !!

  

그나저나.. 뭐지.. 진심 위험한 사랑나누기 한방으로??

심지어 레바르는 진지한관계인가 아이가 싫어인가 둘중하나일텐데 아님 둘다일텐데

 

이게......먼일

 


'심즈3 > 유산챌린지(1~5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50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9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7  (0) 2015.05.17
심즈3 유산챌린지46  (0) 2015.05.17
심즈3 유산챌린지45  (0) 2015.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