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1~57)

심즈3 유산챌린지47

47. 한 겨울에 노천스파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2014.09.16]

 

 

※ 오늘 일지 미자 접근금지 ※ 

 

 열심히 밥하는 에비 예비 며느리 토냐 (아직 청혼 안했으니까; ㅎㅎ)


 

 근데 말이야.. 저기 냉장고를 좀 열어봐 


 

 졸업은 집에서 ! 


 

 과학기술이 꽤 올랐는지 


 

 이런 소망을 띄우는 칼 


 

 이왕이면 마법사의 DNA로 어때? 


 

 흔쾌히 OK하는 페리 


 

 추출중... 


 

 끝!! 


 

 코이에게 동생이 생겼대여 ㅊㅋㅊㅋ 


 

 레바르는 관계정리 시도 


 

 그래 빨리 좀 와 


 

 ㅋㅋㅋㅋㅋㅋ 칼 표정 ㅋㅋㅋㅋ 


 

 장난 전화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얔ㅋㅋㅋ 졸귀 


 

 외톨이 심은 새한테 말거는 걸 좋아하더라는 


 

 근데 ... 에븜 


 

 칼의 생각 유저생각 또옥같슴돠 


 

 예븐 내 여친 


 

 졸업 튜카포카 


 

 레바르의 그분이 오셨음 


 

 야 사실 나 바람핌 


 

 근데 사실 니가 바람임 


 

 ㅋㅋㅋㅋ 


 

 그니까 너 꺼져줄래 


 

 아아.. 


 

 꺼져줄게 잘 살아 


 

 이 커플은 하트 뿅뿅 


 

 데이트나 하러갑시다 


 

 배는 별로 안고파서 


 

 음료나..


 

 오랜만에 스사도 찍고 ㅎㅎ 

이커플은 어린이때부터 친구라..

어린이때부터 스사가 있음 


 

 ㅎㅎ 조으다 사랑해 토냐! 


 

 칼은 뽑기에 도전 


 

 오 돈다발을..


 

 놓치고 마네여 


 

 다음은 장난감 말 ! ㅋㅋ 


 

 할게 없어서 여기나 가보기로 


 

 부릉부릉 


 

 근데 할거 더럽게 없음 


 

 그냥 아까 뽑은 장난감이나 가지고 놀다가 


 

 집에 왔는데

패기좋게 수영복 없이 스파하시는 토냐 


 

 에 칼을 살포시 얹어봅시다 


 

 그래 곧 하게 될거다 


 

 와.. 토냐 개이쁨 


 

 ㅠㅠ 이 커플 너무 좋아 ㅜㅜ 

내가 1대부터 10대까지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커플인데

 요즘 바뀌려고 함 ㅋㅋㅋㅋ 바로바로.... 8대커플 ㅋㅋㅋㅋㅋㅋ

 그렇다 내 심즈에는 지금 10대가 두발로 걸어다니고 있다.....는 유산챌린지 끝나는 소리

근데 왜 내 일지는 3대가 결혼도 안한거지......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스샷을 보니.. 확실히 이커플이 더 좋은 듯 


 

 미친 칼 눈 왜 내리까는건데 왜 왜왜왜 


 

 하... 칼이 마냥 어린애같았는데 


 

 뭔데 너 왜케 왜이렇게 섹시해보이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눈감고 그러지 말아줄랭 

니가 눈감고 키스하니까 토냐의 미모가 안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바께안보여ㅜㅜㅠㅠㅠㅠ 


 

 너의 생각 


 

 나의 생각


 

 혹시..

(토냐 미모 포텐) 


 

 또오옥 가아아앝 아아아아아? 


 

 풍덩 ♡


 

♡♥♡♥♡♥♡♥♡♥♡♥♡♥♡♥♡♥♡♥♡♥♡♥♡♥

♥♡♥♡♥♡♥♡♥♡♥♡♥♡♥♡♥♡♥♡♥♡♥♡♥♡

 

 

 표정 왤케 밝음요? 


 

 아... 정말 둘다 예쁘다 ㅠㅠ 


 

 그래 잊지못할 예쁜 스샷이다..

난 1년이 훨씬 넘은 기억이 지금도 생생하다 


 

 ㅠㅠ 


 

 이 때 지하에서부터 살금거리는 페리(30세, 노처녀) 


 

 흐.. 조귤님 하우스는 레알리다.. 


 

 ㅠㅠ내가 심즈하면서

이 날 전까지 키스신을 이렇게 찍은 적도 없었고

이 날 이후에도 없었음.. 

나는 드라마도 안보는 조나 피도 눈물도 없는 싸람인데

감동했다고 그렇다고 한다

 

 여기까지 살금거리면서 걸어오느라 다리 쥐났겠다 ㅋㅋ 


 

 정신이 팔려있는 칼과 토냐 


 

 ㅋㅋㅋㅋㅋ 페리 졸귀 


 

 잠시 지나가겠슴돠 


 

 지나가는 노처녀언니 그딴거 전혀 모르겠고 한번 더 하고싶다는 토냐 


 

 ㅋㅋ? 


 

 좋아죽는 칼ㅋㅋㅋㅋㅋ 


 

 풍덩풍덩


 

 ㅋㅋㅋㅋㅋㅋ 


 

 너네 좋아 좋다구 ㅠㅠ 


 

 이제 추우니 그만 드갑시다 


 

 는 헉, 


 

 ㅋㅋㅋㅋㅋ


 

 하얀 수건을 두른 토냐

왠지 마스카라가 번진듯 ㅋㅋ 


 

 창피하니.. 춥진 않고?


 

 춥지 말라고 칼이 안아쥼 


 

 마냥 좋아 죽는 칼..

그래 너한텐 이것도 좋은 일이겠지 


 

 자! 너를 위해 준비한 장미야! 


 

 흠~


 

 그럼 추운데 이제 그만 들어갈까? 


 

 아니 사실 장미말고도 줄게 있어... 


 

 는 기숩키쮸!! 


 

 ㅎㅎㅎ 고마워 나 진짜 추운데 이제 그만 들어.. 


 

 는 뙇!! 


 

 이건 좋아서 뛴다기보단 추워서 뛰는거 같기도...

발목 안시렵니 


 

 ㅎㅎ 그래도 예쁘다 

하얀 눈에 따듯한 스파

매끈한 피부에 하얀 수건

예쁜 얼굴에 반짝이는 반지라니..

 근데 칼혼자 외투입은게 ㅋㅋㅋㅋㅋ좀 그렇네..

마스카도 번진듯.. 


 

 그래도 마냥 좋은 두사람 


 

 이렇게 예쁘게 약혼이라니...ㅠㅠ

1년전의 내 타이밍감은 좋았구나..

그랬구나..

 



'심즈3 > 유산챌린지(1~5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49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8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6  (0) 2015.05.17
심즈3 유산챌린지45  (0) 2015.05.13
심즈3 유산챌린지44  (0) 2015.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