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1~57)

심즈3 유산챌린지46

46.성인이 몇명인거야 유저는 웁니다 ㅜㅜ[2014.09.16]

 

 

 오잉 위탁판매 전문가가 바뀜; 


 

 레바르는 어디에? 


 

 만나기로 함 


 

 기분이 정말 좋아보이는 페리 


 

드디어 위탁상점이 아닌 장소에서 처음으로 만난 두 심

 

 

 어머.. 만나자마자..ㅋㅋ 


 

 미안 너네 분가할거 아니면 아기 못 낳아.. 


 

 뭐야 아이도 싫어하면서 왜 계속 애기얘기함? 


 

 하.. 그러지마 


 

 칼도 작업을 !! 


 

 오 왠일로..? 


 

 아직 청소년인 토냐 


 

 오늘 생일이죠! 


 

 ㅋㅋ 내가 왜 여기서 촛불을 불어야 하는거지? 


 

 모르겠지만 일단 성장 


 

 표정이 영..ㅋㅋ 


 

 근데 졸라 여신됨 ㅋ 


 

 미친 ... 


 

 그래 넌 유아기때부터 때깔이 달랐다고 


 

 얼른 끄고 머리 다운받고 옴

(는 1년전 기억이 왜이러케 생생하지) 


 

 케이꾸 노나먹읍시다 


 

 오드라는 토냐가 맘에 안드나 봄 


 

 며느리님 되십니다 


 

 와.. 진심 예쁨

어떻게 기본심들 사이에서 저런애가 나올수 있지? 


 

 아아 몇초전 본힐다가 지나감 


 

 도망가는 오드라 ㅋㅋㅋㅋ 


 

 몰라 신경쓰지마 


 

 흠; 왜 갑자기 연애함요? 


 

 누나 뒷담까는 칼 


 

 야.. 못되따 


 

 너가 그렇게 말하니까 그냥 결혼정도는 시켜줄까 고민된다

 

 

 ㅋㅋㅋㅋㅋ 둘이 죽이 잘 맞는 듯

 농담하는데 예뻐서 계속 찌금 ㅋㅋㅋ 


 

 이제 토냐는 울집 식구!! 


 

 삼촌집에서 살지말고 우리집으로 오는게 어때? 


 

 좋아 ! 


 

 어서옵쇼 


 

 ㅋㅋㅋㅋ 둘의 농담을 들은듯한 페리의 표정 ㅋㅋㅋ 


 

 이건 토냐의 귀염귀염한 성격 


 

 흠..ㅋㅋ 역시.. 예쁜 심이니까.. 그런거야.. 그런거지.. 


 

 뭐야 직업도 갖고있었어? 


 

 너 그냥 작가해라 


 

 등 to the 록 


 

 차를 마시며 차분히 생각을 정리하는 페리(와 유저) 


 

 레바르를 일단 불러봤어요

 

 

 이건 그냥 ㅋㅋ 웃겨서 


 

 칼은 꽁냥거리는데.. 내가 정말 애정하는 페리가 혼자 있는게 안쓰러워서

레바르도 떠안고 살기로 했음 


 

 넌 씨 눈 갑인 오드라 


 

 그래 너는 씨발 눈치도 없냐?  

 

 

 ㅋㅋㅋㅋㅋ 오드라한테는 미안하지만;

계속 대화시켜서 이사오기 창 띄웠더니 그룹대화한다고 끊음...

이때 졸빡침.. 


 

 토냐는 후에 신혼방으로 쓸 곳에서 잠이 듭니다

 아직은.. 같이 안재울거야 


 

 배고픈 레바르 붙잡고 붙잡아서 겨우겨우 띄움!! 


 

 제발 이사좀 와줄래 


 

 너 데려오느라 진심 개노가다 클릭 


 

 쨌든 이렇게 6인가족이 완성...

 헬게이트 오픈!!

 

 

 어휴 징그러운 것들 


 

 그래도 페리를 보고 내가 ㅠㅠ 참는다

 


 

 레바르도 정리해야할 사람이 있죠 


 

 

좀 쉬었다가 하자^^


'심즈3 > 유산챌린지(1~5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48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7  (0) 2015.05.17
심즈3 유산챌린지45  (0) 2015.05.13
심즈3 유산챌린지44  (0) 2015.05.13
심즈3 유산챌린지43  (0) 2015.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