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1~57)

심즈3 유산챌린지51

51. 입덧대신 입맞을 획득하였습니다[2014.11.02]

 

  

타로는 뭐하나 찾아보면 항상 무술놀이 하고있음; 


  

피곤해질때까지!! 매일매일 꾸준히 운동! 수련! 


  

페리의 하루는 먹고자고 연금연금연금연금 


  

곧 만렙ㅇㅇ 


  

아직은 몇천시몰씩 팔리는데

칼의 협조가 시작되면 몇만씩범;;ㄷㄷ 


 

 여유롭게 낮잠도 좀 자고 


  

칼도 열심히 과학기술 올리긔 


  

항상 잘되는건 아니라고 합니다 


 

겨우 2주년 ㅋㅋㅋㅋ 


  

세상에 겨우 2주년 이라늬!! 


는 티비보긔

  

쨌든 결혼기념일인데 놀러나가기로 


  

축제장에 왓듬 


  

스샷은 몇개안찍었지만

달걀도 줍고 사진도 찍고 놀다가 


  

봄축제하면 역시 춤!! 


  

토냐는 쿠키가 먹고싶슴돠 


  

파이도 먹고싶슴돠 


  

근데 쿠키도 못만듬;

 

  

파이는 당근;; 


  

그나마 칼이 쿠키만들렙은 되길래 읽으라 시킴 


  

임신한 아내님을 위해 직접 쿠키를 만드는 남편

 

  

근데 저기 초코칩 박힌 반죽이 맛있어보임 ㅠㅠ 


 

 오븐에 넣고 


  

기다리긔 


  

페리는 연금연금연금인데 아직은 유저가 과학의 위대함을 모르던 시절이라

저렇게 직접 재료를 구해야댐 ㅠㅠ 


  

너 싫다!!

나도 너 싫어 


  

남편이 구워준 따듯한 쿠키 한입 ! 


  

먹자마자 또 먹고싶다는 토냐;;; 


  

먹임 ㅋㅋ 


  

아스크림먹고 한숨 자는 중 


 

 그동안 오드라는 


 
  

며늘아기 줄 스파게티도 만들고 

 

 

 파이도 굽슴돠 


  
유우우우우니ㅣ이이이잌코오오옹ㄴ? 


  

어디? 어딧다는겅미 


 

 요기이땅 


  

간지 와방 


  

간지와방 2

 

  

유니콘느님에게 생명의 과일을 바쳐봄

 

  

와구와구

맛있다 


  

불꽃 과일도 


  

는 훼이크고 내가 먹는다 

 

  

칼이 다가오는 출산을 읽고 있었는데 


  

정말로 다가온;; 


  

으아니 내가 예지력이 쩔었다니!! 


  

어서 병원으로 데려가야겠다 


  

여보 얼른와 


  

운전해야하니까 ㅋ 


  

바론이 태어났음 


  

우왕.. 남자애기다 ㅠㅠ

 

  

는 튕김 ㅋㅋㅋ

저 돌은;; 1년전 스샷인거 숨기려고 ㅋㅋㅋㅋㅋ 


  
토냐는 또다시 먹방을 찍고

 

  
또 먹고싶은게 생기고 


  

또 낳고


  

또 운전하고 


  

밀키스가 태어낫슴돠 


  

ㅍ페리는 집에서 이삭을 돌보긔 


  

모유수유 무드렛 죠으다 ㅠㅠ 


 

 네 또 팅겼슴다 


  

이제 걍 자는 칼 ㅋㅋㅋㅋㅋ 


  

어휴.. 몇번을 낳는거니 


  

이걸 걍 치워버려? 


  

는 병원가긔 ㅋ 


  

여전히 운전은 나만 할 수 있다 


  

또 아들 ㅋㅋ 


   

하.. 3번? 4번? 팅겼는데 꼐속 아들 ㅠㅠ 


  

그래도...뭐... 예뻐해쥽시다 


  

ㅠㅠ 예쁜 핑쿠요람 사놨는데


'심즈3 > 유산챌린지(1~5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53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2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0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9  (0) 2015.06.06
심즈3 유산챌린지48  (0) 2015.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