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1~57)

심즈3 유산챌린지53

53.[2014.12.02]

 

  

이사를 가기로 했당 


  

촤란~ 이번에도 조귤님 집 


  

진짜 예븐듯 ㅠㅠ 


  

현관에 도착한 식구들..

ㅁ맨날 이사하면 애들상태가 안조음 


  

헉 저기여.. 


  

본의아니게 동생을 깔아뭉ㄱ... 


  

페리가 모닝을 구햇슴돠 


  

이사한번 하니까 갑자기 상상인형을..

 

  

.내가 지지라고 했을 텐데? 


  

남자앤데..ㅋㅋㅋ 너무 자연스러워 


  

타로는 한참 말 가르치는 중 


  

얼른 자라서 할애비 초상화도 그려주고 그러렴 


  

혼자서도 잘 말하는 파파 


  

페리는 새집의 가구들을 업글중 


  

머가 이리 오래 걸리는지.. 


  

ㅋㅋㅋㅋㅋㅋㅋ손녀가 말 배우자마자 같이 노래방가고 싶으시답니다 

헐 ㅋ 손녀래 ㅋㅋㅋㅋ 손자임.. 


  

아 상상친구 갖고노는 소리 좀 안나게 해라 


  

지지 


 

응가보다 지지야


  

볼따구 보소 ㅋㅋ 


  

파파랑 이삭이 곧 자랄거니까 애들방을 장난감으로 가득 채워줌 ㅎㅎ 



 근데.. 주인들이 저러고 있으니.. 


  

너네 인형 압수 


  

드디어 방으로 들어가는 아가들 


  

페리는 여전히 가구 업글중 ㅋㅋㅋㅋ 


  

그래도 마법기술 올리기 짱나는데 이걸로 쉽게 올릴 수 있고

수작업으로 업글하는 것보다 훨신 빠름 


  

축 코이결혼 하 


  

아이 낳고도 나몰라라하는 심들이 얼마나 많은데여

우리 코이 착한거임 


 
  

ㅋㅋㅋㅋㅋㅋ 조용히 나무만.. 


  

걸음마를 못 뗀 이삭이 


 

 걸어! 어서! 


  

잠깐 엄마,할머니랑 새집에 대해 잡담도 나누고

 

 

 티비도 좀 보다가 


  

페리가 염색을 했었나.. 왜 이삭이랑 머리색 다르지?

ㅈ점잖아 보이라고 염색했던ㄱㅓ 같기도... 


  

보름달이 뜨는 날 밤 


  

이삭이 성장했음다 


  

오늘도 페리는 묘지에서 낚시 & 영약던지기놀이 


  

맨날 묘지만 오면...왜... 


 

 ㅜㅜ 불쌍한 심 ㅋㅋ 


  

여기에 사촌이 와있길래 


  

칭구영약을 메김돠 


  

로즈매리 아니면 로즈마리인데 구분하기 힘듬 ㅠ 


  

에... 아...안녕? 


  

사촌은 아직 학생인가버네여 


  

내가 낸 불은 


  

내가 끄지요 


  

ㅋㅋㅋㅋ

마법사랑 영약캐 잼따능 


 

갑자기 스타가 된 오드라

이게 아마 기회카드해서 그랬던 것 같음;

 


'심즈3 > 유산챌린지(1~5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55  (0) 2015.06.08
심즈3 유산챌린지54  (0) 2015.06.08
심즈3 유산챌린지52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1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0  (0) 2015.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