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1~57)

심즈3 유산챌린지54

54. 북적북적 수영장파티[2014.12.08]

 

  

일찍 일어나 요리하는 오드라 


  

수영장 파티를 열기로 했음!! 

  

초대 손님은 모두 친척들 ㅋㅋ 


  

요리를 마친 오드라는 


  

제일 먼저 휴식의자에 안착 ㅎㅎ 


 

사실 이렇게 나무 그늘도 있는데

멀리서 봐야지만 보인다능 ㅠㅠ


  

친척들이 도착하고 ㅋㅋ

 

  

테디가 냄새나서.. 다들 .. 테디보면 손사래 침 ㅠㅠ 


  

이여자는 유명한 장수의 아이콘 티아 로즈 ㅋㅋㅋㅋ 

우리 오드라랑 수영복이 같아서 싫은감.. 


  

어휴 징그럽게 오래 사네..

몇살인지 궁금함 


  

ㅋㅋㅋㅋㅋㅋ159살 ㅋㅋㅋㅋㅋㅋㅋㅋ

1대심인 한이가 청년일 때 얘가 장년이었으니까.... 

겁나 오래사셨네여 무슨 동전이심? 


  

피자 주문하고픈 귀여운 타로 ㅋㅋ 


 

ㅇ오늘은 파티니까 피자는 빠질 수 없더연!!


 

 핏자핏자!!

 여담인데

심들중에 피자성애자심이 있는 것 같다..

누구 였는지 지금 까먹었는데 유산챌린지 심중에 허기수치 내려갈때마다 피자주문하기가 소망으로 뜬 애가 있었음..

보통은 파티 열 때.. 시키고 싶어하는데... 

 

 

암튼 피자를 주문한 타로는

행여나 수​영장 파티로 손님들(친척들)이 여름감기에 걸릴까 따듯한 음료도 내온당


  

페리가 제일 먼저 입수 !! 


  

전에 수영장파티 열었다가 아무도 안와서 ㅋㅋㅋㅋㅋㅋ

가족파티로 바뀐적이 있었는데... 


 

 오늘은 매우 많은 손님!! 


  

아들 하나 딸 셋

딸부자 린이도 참석하셨슴돠 


  

이 둘은 사촌같은 비주얼이지만 사실 삼촌과 조카사이라능 ㅋㅋ

심지어 원래나이는 칼이랑 비슷함... 


  

냄새난다고 다들 난리여서 페리가 씻겨드리기로 함 


  

아니 왜 마이너스요? 


 

조카의 마법실력을 믿지 못하게써염


  

믿던가 말던가 ㅋ 


  

이 여자는 코이의 아내인 민디

머리색이 참 특이하다 ㅋㅋ 


  

자유의지로 대화나누고 있는

사위-장인 


  

레바르 이뇨속 언제왔지??? 하는 표정?ㅋㅋ 


  

잠깐 나좀보세 


 

 널위해 준비했어 


 

ㅂ반짝반짝 햇빛 차단제


  

ㅠㅠ 부부인데 같이 살지도 못하고 


  

오늘 맘껏 사랑하세여 


  

딴 짓 하는데 혼자 왔다 혼자 가버린 피자배달부 ㅌㅋㅋㅋ 


 

덩그러니


  

식탁에 내놓고

와 먹을거 많다 죠으다 


  

다이빙 하는 토냐의 완벽한 몸매! 


  

입 수우우우 


  

??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기다려요 아직 입수할려면 멀음 


 

 존 멋 


  

진짜 라인이 ㄷㄷ 


  

드뎌 입수 ㅋㅋ 


  

정말... 이런 기술도 있는 여자였니.. 


  

얘는 저번에 공동 묘지에서 만난 사촌의 동생인지 언니인지 ㅋㅋㅋㅋ

암튼 얘가 로즈매리 저번에 걔가 로즈마리... 

이름도 비슷하고 아마도 둘다 레즈였던 걸로.. 공통점이 너무 마나서 내가 잘 기억을 못하는 듯


 

왜.. 왜 찡그리니... 근데 기엽다 ㅋㅋㅋㅋㅋ개기욥 ㅠㅠ

근데 레즈라서 자식이 없다능 ㅠㅠ 


 

칼의 포인트가 딱 오만점이모였길래 사쥼 


 

 과학자니깐 ㅎㅎ 


 

 오 굳뜨

  

 

 왜 이걸 골랐는지 기억이 안남..

 암튼 새특성 겟


 

 굳뜨굳뜨 


  

그리고 갑자기 이런게 있길래 


 

 해봄; 


  

그이후는 기억안남 ㅋㅋㅋㅋ

1년전 스샷이라..

아니야 근데 이때 나도 이거 클릭해놓고 머지 뭘 얻는거지? 싶었던거 같애 


 

독서부부

다산부부 


  

아늬 수영장 파티에 오셔서 이러케 테레비만 본답니까 


  

따님도 같이 ..

아니 아드님도 같이 보시라고..

 

  

ㅋㅋㅋㅋㅋㅋ 로즈마리 ㅋㅋㅋㅋㅋ 


  

타로-오드라커플은 숨참기 대결!! 


  

오드라의 승리?? 


  

님 머하세여.. 


  
저 아직 안나갔거등여 


  

타로 승리 !! 


  

독서부부의 막내딸은 공부중 ㅋㅋ 


  

정말 스샷으로 표현이 안되지만

이때 딱히 뭐 시킨거 없는데도

애들끼리 잘 놀길래 기분이 좋았따

진짜 사람들이 모여서 파티하는 기분?? 


 

 

그래 나는 보기만해도 신나더라..

나도 하고싶다 수영장 파티같은거.. 


  

다들 만족하며 돌아가고 


  

ㅠㅠ 페리으 ㅣ안쓰러운 소망이...ㅠㅠ

아 어쩌지 ㅠㅠ걍 데리고 살까..


'심즈3 > 유산챌린지(1~5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56  (0) 2015.06.09
심즈3 유산챌린지55  (0) 2015.06.08
심즈3 유산챌린지53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2  (0) 2015.06.07
심즈3 유산챌린지51  (0) 2015.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