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빵집

심즈4빵가족6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초코도 죽었다




지난번화에서 마지막 순간이 다가온다는 알림창이 떴었다




요리를 하는 중




그거슨 치킨 !




낰낰




첫째아들 쿠키의 쌍둥이 딸들이 어린이로 성장했다




앗뇽?




이렇게 잘 자란 손녀도 안아보고




이야기도 하고




" 얘들아, 와서 치킨 먹으렴~ "




손녀들 주려고 치킨만들어왔오..





맛있게 먹는 쌍둥이 ㅎㅎ

이따가 메이크오버해주러 올게 ~




다음으로 달걀이네 집에 왔다

꼬질꼬질한 구름이가 달려나옴




으이구 우리 꼬질이

분가시켰더니 찾아올때마다 꼬질해

빗질하고 목욕시켜줄게 ㅎㅎ




빗질밖에 못해줬는데..




달걀이랑 임신한 소니아도 치킨 주려했는데




ㅠㅠ

급하게 진스와 사라다 불러왔다










울면서 하소연 해보지만

죽음의 신에게 통할리가 없었다..




달걀아 이거 치킨.. 먹어




치킨..




엄마가 죽기전 마지막으로 요리한거야..




소니아 태동도 느껴보게 하려했는데 ㅠㅠ




사라다가 대신하는 걸로..




두고 먹으라고 냉장고에 넣어주고 나왔다





진스가 위로해주는 중





둘이서 고개를 까닥까닥 ㅎㅎ





귀여운거 보면서 마음 달래기 ㅎㅎ




자고있는 주인님들..

깨우지 말라해서 그런건지

앞에 가서 가만히 앉아있음 ㅋㅋㅋ




초코의 유골을 브라우니 옆에 뒀다




엄마 ..ㅠㅠ




쿠키네로 컨트롤 전환

놀이터에서 놀고 있는 애기들


그리고 왜 여기 나와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버터..




괜히 버터한테 친한척 해봄




저거 파헤쳐서 꼬질해짐...




놀이터에서 신나게 노는 자매




그런데 쟈스민의 생일이라고 알림이 떴다




케이크 만들쟈




근데 굽고있는거 네스가 버림..ㅋㅋㅋㅋ




그러게 누가 요리하다말고 딴짓하래 !

다시 만들어랏




메이크오버해준 쌍둥이

갈색머리가 네스

노란머리가 네티


갈색머리 네스가 먼저 태어났음





둘이 똑같이 생긴거 같은 느낌..

아직 어린이라 잘 모르겠지만 ㅎㅎ




다시 만드는 중




완성 !




엄마 오기 전까지 시간이 남아서

치킨먹는 중




책상위에 그대로 있더라는..




쟈스민이 돌아와서 생일파티를 해주고




달걀이네로 왔다

소니아가 딸을 낳고

소피아라고 예쁜 이름까지 지어놨다




유아로 성장시켰는데 너무 귀여움 ㅠㅠ




그리고 다시 사라다네집으로 돌아옴




춤 가르치는 중




달걀이의 생일파티에 초대되었다




축하염




감사염




쿠키가 ... 요리사로 ???




일마치고 사라다도 합류




케이크 만들고 윗몸일으키기 하는 쿠키 ㅋㅋㅋ




그래서 나이먹게하기 클릭해줌





축하해 !!


분명 쌍둥이었는데

왜 달걀이가 먼저 성인이 되는거징




얌얌 밥 먹는 중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외출했다가 돌아오는 중인 소피아




마주침 ?!




흐잉 저 애는 누군데 우리집앞에서 맘마먹지?

(심기불편)




으잉 너무 기여워





이렇게 귀여운 딸이라니 ㅠㅠ

부럽당..


아들은 아이템이 없다아 !!

아들은 헤어CC구하기 넘나 힘들다아 !!


는 저거 기본헤어인거같은데..


역시 딸이 쵝오




지쳐서 잠든 부자




노...노인?




안시켜도 알아서 나이먹는 시스템인데

내가 나이먹기 클릭해서 그런가봄 ㅠㅠ




그 와중에 초 한번 더 꽂는 쿠키...




ㅠㅠ 급하게 이거 먹여봤는데 소용이 없었다




그래서 이래저래 어뜨케 저뜨케

치트키, mc커맨더 이런거 다 해서 고치긴 고쳤음 ㅋㅋ




공물고 온 버터.. 넘나리 기엽




진스는 커피에 살사칩(?) 먹는 중




오구오구 꽁가져와또요




근데 이거는 어떻게 해주는 건지 잘 모르겠다

펫츠 너무 어렵다..


어려우면서 할 수 있는 건 별로 없어..




그리고 새로 장만한 번들

시티리빙 + 외식 + 볼링











볼링 치고 춤추다가 외식도 하려고 했는데




어린이집에서 철수를 이지경이 되도록 그냥 두길래 돌아왔다...



'심즈4 > 심즈4 빵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빵가족 5  (0) 2018.06.09
심즈4 빵가족4 사라다빵의 결혼식  (0) 2018.06.09
심즈4 빵집이야기  (0) 2018.05.26
심즈4 재미따..  (0) 2018.05.14
심즈4를 꺼내보았다.  (0) 2018.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