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빵집

심즈4 재미따..



집안에 커플이 드글드글하다

얘네는 쌍둥이 여자애와 그 남친


참고로 둘째는 아무리봐도 뚱뚱한 몸매는 아닌데 뚱뚱해보여서 옷을 바꿔주었다





네는 첫째아들과 그 여친

갠적으로 여자애 예쁘게 만들어져서 기분이 져음..



ㅋㅋㅋㅋ 사귄기념 사진이었나? 그럴거다




쌍둥이중 남자애네 커플은 청소년인데 반지교환함..

여자심은 갤러리에서 괜찮아 보이는 심 다운받음




미술관 !

( 강아지와 고양이 확장팩을 샀다)




둘째네 사위는 예술애호가이고




둘째는 미술쪽으로 야망이라

(야망 맞나? 아직 심즈4 시스템 잘 모르게따)




미술관 데이트를 마치고

동물병원에 왔다




여기서 입양할수있을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ㅠㅠ




으앙.. 기여워

발바닥에서 빛나




안녕?




근데 아파서 위로도 할수있음 ㅠㅠ




의사선생님이 부르셔서 가버린 냥이




이번에는 머리에 별을 달고 나타난 멍멍이 발견




멍멍이랑도 인사했지만

멍멍이도 진료받으러 들어갔다




배고프고 졸리고 난리길래 술집으로 장소 이동




얌얌

술집인데 음식이 셀프야.. 그릴에서 구운 핫도그 먹는 중

근데 심즈4는 장소 바꿀때마다 로딩이라서 화난다.


저번 글에 심즈4 로딩 짧다고 했는데 취소

2대 성인심 되자마자 로딩 길어지기 시작했다...

모드도 몇개 없는데..

물론 내 노트북이 오래되긴 했지만 그래도 ! 무려 심즈3도 올확팩 돌린 노트북이라구 !!




근데 정말 맘에 안들던 심즈4 그림체가 요즘 맘에 든다

저 만화틱한 그림이 기여움




뭐 정말 장점과 단점이 뚜렷한것같다...

어느새 1대심이 노인..






이름을 말 안한거같은데

얘네 이름이 빵 브라우니 - 빵 초코

빵 쿠키

빵 사라다

빵 달걀


...


처음에는 빵 아니었는데

중간에 재미로 바꿨다가 그대로 가는 중 ㅋㅋㅋ

언젠가 바꿔줘야지

이름이 너무 장난같아




그나저나 노인이 되었는데

머리색 얼굴색 하나도 안변하더라;

적응이 안된다 심즈4는 원래 그런걸까;




생일자가 3명임




쌍둥이 두명 모두 성인이 되었다




이렇게 집에는 성인이 드글드글..




그래서 얘네 둘은 분가시켜주었다

다 키우고 싶은데ㅠㅠㅠ

강아지를 입양못하는거같다...

아니 왜 인구수... 이러케 조금임?

심8명에 펫4마리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왜 심+펫으로 8명..?




여하튼 그동안 입양하는 법을 몰랐던건

인구수가 꽉차서였던것같다..




나없이 잘 살수 있겠니..




집들이 손님이 도착




ㅋㅋㅋ 근데 가족들이야

너 그 과일케이크 주려고 들고와서 혼자 먹니..


결국 본가로 되돌렸더니 자기 가방에 넣고다니더라는..




엄마심도 놀러옴




북적북적

집들이 마치고 다시 본가로 돌림




가족끼리 헬스장에 왔다




근데 분가한 애들도 헬스장에? ㅋㅋ




반가워서 운동 코칭 해줌




제수씨(?)도 챙겨주고

며느리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

소..소니아?




저건 용변실수한게 아니고..

더러운 심이라서 그런지

쉬야하고 샤워하라고 시켰더니

내말씹고 샤워먼저 하길래

왜저래 했는데..


샤워하면서 해소되는 용변욕구....

그런거였다...


쓸데없이 디테일해.. 미워




그리고 드디어 강아지ㅠㅠ 입양

구냥 젤 기여워보이는 애로 입양했는데

아기 강아지라 아직 뭔가 되는것도 없고 너무 작아서 잘 안보임 ㅋㅋㅋ




하지만.... 너무 귀여워




입양 할래요 !!




폭신해보이는 너는 구름빵으로 결정




잘지내보자 구름아




이 아조씨는 구름이를 데려왔다가 돌아가심




으잉 ㅋㅋㅋㅋ

그러타

구름이는 대칭병에 걸렸던 거시다




자는거 너무 작아 ㅋㅋㅋㅋ




맛있는 요리를 해서




대령하여따




근데 이거 심도 먹을 수 있음;;

진짜 먹을 수 있을 까? 아직 클릭은 안해봄




목욕도 시켜주긔




그리고 한마리 더 입양

(난 멍청이라서)




너므 기여어


그리고 이 한마리 더 입양한것 때문에

분가를 해야한다

3대를 못낳는다....


이런 멍청이 나..




헬스장에 놀러간 첫째네 커플




열심히 운동하고 샤워 !




옷갈아입쟈




근데 첫째는 알아서 옷 갈아입던데

쟈스민은 저러고 돌아디님...




피곤하다면서 저러고 자고




밖에서 수건한장 두르고 돌아다니는 며느리...




뭐; 성공적인 데이트 였다고 함




그래서 말인데




청혼함 ㅋㅋㅋㅋㅋ




옷이 조금 웃기지만..

그냥 귀차나서 얼른 청혼시킴 ㅋㅋㅋ




멍멍이들 땜에 인원수가 또 꽉차서

분가시켜야하는데




그전에 결혼식해주고 보내려구...




흐잉 ㅠㅠ

내가 다 키우고 시픈데에...

심즈4 ㅁㅣ워




미워어어엉... 시무룩




귀여운 댕댕이 두마리 !




그중에 먼저 데려운 구름이는 성장 !




뾰롱




성견이 되어따 드디어 !




헤헤.. 여기까지 하고 껐다

기대된다 멍뭉이 키우는거


다음에 켜면 멍멍이 키우는거랑 결혼식 해야지 헤헤




'심즈4 > 심즈4 빵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빵가족6  (0) 2018.06.11
심즈4 빵가족 5  (0) 2018.06.09
심즈4 빵가족4 사라다빵의 결혼식  (0) 2018.06.09
심즈4 빵집이야기  (0) 2018.05.26
심즈4를 꺼내보았다.  (0) 2018.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