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빵집

심즈4 빵집이야기


음.. 생각보다 심즈4에서 키우는 가족의 플레이가 길어져서 ㅋㅋㅋ

빵집이야기로 제목변경




사라다의 남자친구인 진스가 성인이 되었다




ㅠㅠ 심이 너무 많아서 깜박...




잊혀진생일이라니ㅠㅠ

아끼는 심인데..




같이 슬퍼하는 중




유저가..

내 남자친구 생일을 안챙겨줘떠 힝 ㅠㅠ




구름이랑 같이 산책나갔당




힝 기여워




구름쨔응




기분 좋은 산책 ^_^




우리 버터 맘마머거라 ~




는 가정부가 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졋네..




버터가 성견이 되어따




버터는 웰시코기 !




ㅋㅋㅋ 깜찍이들..




므하냥 ㅋㅋㅋ




둘이 사귀기로 함 ㅋㅋㅋㅋ

조아하는거바 넘 기여엉




여기는 진스의 미니서재이다 !




작게나마 침대랑 옷장(옷걸이)도 마련해주었듬




언젠가 둘째랑 결혼할거니까

둘째방을 통해서 들어갈수 있당


원래는 저 공간이 사라다의 쌍둥이 동생인 달걀이 쓰는 방이었는데

분가시켜서

진스의 공간으로 개조했당

지하방 탈출 !




이제 음료능력이 조아서

처넌주고 이런걸 만들 수 있다




막 100씩 올려줌




구름이 산책 또감 ㅋㅋㅋ

버터는... 또르르




욕심쟁이..




가르시아 소니아는 둘째 쌍둥이인 달걀의 여자친구




생일파티도 열고 그러는구나




놀러옴 ㅋㅋ




오 예쁘넹




ㅠㅠ 쟈스민은 상관이 빨리오래서




출근..




구름이는 왜 온걸까 ㅋㅋㅋ

갑자기 같이 와져있더라는




가족들 모여서 파티파티




오 막 요리사 고용해서 케이크도 만들었엉

신기하다




...?

초꽂아서 부는 그런거 아니었나.. 기대했는ㄷㅔ 쳇




오랜만에 부둥켜안고있는 쌍둥이




구름이는 새로운 심과 만나게 되어따




같이 얌얌이도 먹고




가족을 좋아하는 특성이 있어서 이런게 뜨더라는..




ㅎㅎㅎ

적응안된다

심즈4의 노인은...






파티를 마무리하고






아까 하던 산책 마저하는 쿠키와 구름이




결혼식을 열었당




첫째네 커플의 결혼식!!

갤러리에서 아무거나 웨딩공원 다운받음 ㅋㅋ




자그마하게 ~




음... 음악가를 초빙했는데

이심은 아닌거같기도 하고;




미리 케이크도 만들어옴




오늘의 신랑과




신부 !




도착하자마자 애정애정하는 신랑신부




젤 비싼걸로 한잔 시켜먹쟈




우르르 ㅋㅋㅋ




결혼장식도 꽂음




ㅎㅎ 보기좋당




불멸의 사랑이 어쩌구 하는 중




ㅋㅋㅋ 공원이되려면.. 이게 꼭 있어야한다고 한다

심즈3가 그리워진다




결혼식장으로 향하는 신부




이 드레스 뒷모습이 진짜 예쁜데

땅이랑 잘 안맞으면 웃김ㅋㅋㅋ




음 아직 심즈4의 카메라도 안익숙하고

영 얼타는 유저때뭉에


결혼식 사진인데 엽사..




결혼식에 대해서 몽상하는 중

저 상상하는(?) 말풍선에 케이크 예쁘당




이제 결혼식 시쟉







얘네는 밑에서 딴소리 하고 있떠라는..




헐.. 케이크 자르기 시켰는데 혼자 그냥 자름 ㅠㅠ

축하해주고 이런거 없어...




먹여주는 모션이 있구나..

이래저래 아숩네




난데없이 윗몸일으키기하는 신부




하... 그만해




축하해줬더니

표정 짱웃김




사라다도 축하해주는 중




이제 니들 맘ㄷㅐ로 해라

하고 유저는 구경했다




잠도자고




껴안기도 하고




웬 노숙자같은 느낌의 심이.. 앉아서 졸고있었다




히히 예뽀예뽀




결혼식 성공 !




다음 결혼은 너네야




근데 이제서야 첫키스...




하핳..




첫키스를 이제와서 하다니 ㅠㅠ

내가 플레이를 너무 막했나보당




이 커플 조앙

사실 대를 잇는건 첫째로 할 생각이었는데

둘째네 커플이 너므 져아서

어떻게 해야댈지 머르겠다




상대적으로 밀려난 달걀이는

아빠랑 저러구 대화함..




아님들아 제발 그만좀해




ㅋㅋㅋ셋이서 운동중




그냥 집에보내버려따




그리고 인구수 폭발땜에 아기갖기가 안대서

일단 나누기 했다




이건 그냥 예뻐서 찍은고 ㅎㅎ




결혼식을 잘 마쳤으니




신혼부부는 아기를....헤헤




신혼부부 아이만들기 시키고 와보니

달걀이랑 소니아는 이러고 있더라는




너희두 언넝 결혼해야짓




나 없는 동안에 잘 지냈는지 모르게따..

암튼 청혼 성공




반지가 두개?!




소니아가 갑자기 안겼는데

달걀 표정이 ㅋㅋㅋㅋㅋ




아닛.. 자..자기야




갑자기 그러케 안기면 어뜨케;;




쟈스민과 쿠키는

아이가 생겨또요 꺄륵




아이에 대해 이야기 하는 중





이건 그냥 둘이서 똑같은 포즈로 춤추길래 찍어보았다

귀요워




ㅋㅋㅋㅋ 저쪽집 플레이하다 왔더니

꼬질꼬질해져있는 버터




으캌ㅋㅋ기여워




꼬질이 씻쟈




ㅎㅎㅎ




진스는

글쓰기연습중


앞으로 진스는 책을 내고 사라다는 그림을 그리는 플레이를 할거라서 헤헤

예술가 부부 !




버터 얌얌이까지 챙겨주는 사라다




안대 !

브라우니가 곧 죽는다는 알림창이 떴다

심즈4를 하면서 한번도 심이 죽는거 못봤는데....




앙대 죽지마ㅠㅠ




116일밖에 못살아따구

아직 손자손녀도 못봤다구




일단 급하게 은퇴 !




음.. 저 알림창이 뜨고 얼마나 사는건지 모르겠다

심즈3에서는 금방 죽던데 ㅠㅠ




가정부가 일을 하나도 안하고 돈받는것을 목격하고 말았다....




여태 몰랐어

사기꾼새꺄..




그래서 만능치트로 괴롭히려했는데

심즈3에 비해서 기능을 잘 모름 ㅋㅋㅋㅋㅋㅋ

식물심만들기를 눌름




가정부서비스 이제 안해




초코가 요리책이 쓰고싶다는 소망을 띄운게 신기해서 킵해두었당




근데 아까 가정부 치트로 괴롭힌게

브라우니한테 먹혀버렸다 ㅠㅠ




근데 되돌리기가 없어서 이러구 살아야 할것같다...

왜 치트로 식물심이 되는건 있는데

일반심이 되는 것은 업지...




물을 마셔야함

식물심이라서...




그리고 초코도 노인이 되었다




3에서는 알아서 노인티가 나던데

왜 4에서는 청소년부터 노인까지가 똑같지...




아쉽지만 그냥 수동으로 머리색 바꿔줌...




그리고 노인이 된 초코는 자신의 요리비법책을 적기 시작하여따




ㅋㅋㅋㅋ 몬가

할모니가 독수리 타법으로 치고 있는 것 같아..




처넌내고 행복물약을 만들었다




갑자기 브라우니의 상태가 이상해서 ㅠㅠ




이거먹고 행복해져야대




행복물략!!




진스는 첫 출판물을 만들었당




아 이런거 뜰때마다 불안해 이상해




오늘은 이 둘을 데이트 보냈당




장미주기 모션 져아




배고파서 감자칩 좀 먹는 중

왜 감자칩밖에 없징..




춤이나 추고 놀쟈




룰루




자꾸 싫다는 듯한 모션을 띄워서 봤더니

유령이 있어서 싫다는 거였다



그래서 밖으로 나옴




아잇 깜짝이야

술집에 유령이 있다니




둘이서 꽁냥꽁냥








쌍둥이 커플 둘 다 청혼완료


흠.. 합동결혼식 해주고 싶은데

생각대로 안될것 같아서 따로 해줘야될것같다..


그리고 애들 이름을 너무 대충지은것같아서 ㅋㅋㅋㅋㅋㅋ 좀... 바꿔줘야지




'심즈4 > 심즈4 빵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빵가족6  (0) 2018.06.11
심즈4 빵가족 5  (0) 2018.06.09
심즈4 빵가족4 사라다빵의 결혼식  (0) 2018.06.09
심즈4 재미따..  (0) 2018.05.14
심즈4를 꺼내보았다.  (0) 2018.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