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빵집

심즈4를 꺼내보았다.


오래전에 만들어둔 심

심즈에서 요리구경이 재밌어서

그쪽으로 키우려고 했던 심들이다



근데 생각보다 재미없어서 안하다가

최근에 다시 시작 ㅎㅎ

애기 낳으러 병원에 가는 중




축하!




갓난이.. 조금 답답했다




음..

아직도 적응을 못했다

심즈2도 재밌게 했고 심즈3도 재밌게 했으니


이것도 맛 들이겠지...?




유아가 된 갓난둥이

유아가 되니까 할수있는게 많아졌다

묵혀놓기 전에는 유아가 없었던거 같은데 생겼다 !




심즈4가 심즈3에 비해서 재미가 없게 느껴졌던건

그때는 확장팩도 한개도 안나오고

캠핑을 떠나요만 나온 상태여서 그랬던것같다

상대적으로 확장팩이 모두 나온 삼즈가 더 재밌었음..




여자심이 만든 점토 ㅋㅋ




기여웡..




아직 확장팩 하나도 안샀는데

일단 조금 재미들렸다


심즈3는 렉이나 로딩때문에 맘먹고 해야하는 반면에

심즈4는 아직 확팩이 하나도 없고 cc템도 화장이랑 스킨, 헤어뿐이라 그런지

금방켯다가 금방끌수있다




그리고 이 만화같은 그래픽?이 별루였는데

익숙해지니까 예쁘다




장난감세상같아

찱흑세상




유아가 음식을 알아서 먹을수 있다!!




이건 대왕햄버거

는 케이크 ㅋㅋ




막 생일파티에 연주자도 부를수있음




이제 갓난쟁이는 바이바이




얌얌

근데 심즈3나 심즈2에서는 생일이면 막 축하마니 해주고

같이 케이크 먹고 그랬는데

심즈4에서는 그런게 줄어든거같다...

축하 한번해주고 말던데

케이크도 애기 혼자먹고...




숙제나 해라




ㅉㅏ증난다고 애기 장난감 부수는 엄마..




그럼 못써

니가 고쳐라




는 애기둘 등장 ㅋㅋㅋㅋ

사실 둘만 낳으려 했는데

쌍둥이가 나왔다 ㅠㅠ

그래서 사라다빵 먹고싶어서 사라다라고 이름 지었는데

한명 더 추가되었길래

달걀이라고 붙여줌


달걀 사라다 빵 ㅋㅋㅋ




저 아주머니는 베이비시터인데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벌거벗은채로 아이들을 돌봐주셨다...


저날 하루만 ㅎㅎ




첫째..

(이 사진은 왜찍었징)




둘이 막 이야기함 ㅋㅋㅋㅋㅋ

옹알이 옹알이




뭔가 심즈3보다는 훨신 자연스러운 모션들?이 마음에 든다




이건뭐지 자는건가?




귀여워..

유아심 요람에 안넣어주는거 정말... 좋다

요람에 넣는거 귀찮아서 바닥ㅇㅔ서 재운적이 많은데..




가족끼리 놀러왔다




심즈3에서는 놀이터 쯤이야

혼자서도 내보낼수있었는데..


심즈4는 뭔가 로딩해서 다른장소로 와야하니까..

좀.. 심즈2때처럼 집에서만 놀게된다




하지만 집엔 이런걸 둘수가 없어 ㅠㅠ


돈도 없고 부지도 모자라




첫째아들 놀이터에서 놀게 하려고

나머지 가족들은 고통받는 중 ㅋㅋㅋ




아부지... 여긴 왜 온걸까요




놀러온거지 임마




ㅋㅋㅋ 친구 사귐




ㅠㅠ.. 미안하다 아이들아..




앉아있는거 졸귀 ㅋㅋㅋ



이아이는..




ㅋㅋㅋㅋㅋㅋㅋ뭐하시는?


베이비시터 할머니한테 배웠나




안디 괴물이 나왔어 !!




이게 쌍둥이 남자애




얘는 여자애




얘는 청소년이 된 첫째


왜 엄마는 갈색머리 아빠는 검정머리인데

애들은

검정, 노랑, 빨강머리일까?




애들이랑 복작이며 살다보니 살이 많이 찐 엄마랑 아빠




그냥 두려다가 심해보여서 다이어트 ㄱㄱ




케이크 두개 !




주인공들이 하교하는 중임니다




생일 파뤼!!




...?

누구세여




......




살빼

이 집안 사람들은 첫째빼고는 죄다 비만이야




다이어트가 시급해보이는 딸램




이건 아들램




운동하자 운동




아들램도 티 안나서 그렇지

뱃살 어마어마함




엄마 아빠 심이 요리를 잘해서 맛난거 먹고 살찐건가..




그새 엄마아빠는 살이 많이 빠졌다




아빠의 생일 !




아빠 이제 진짜로 아재되는겨




두명만 축하해준다니.. 서럽




그리고 어느날




남친을 만들어주기로 했따 ㅋㅋ




잘 지내보자꾸나




귀엽게 잘 만들어져서 조아




만드는 김에 첫째의 여친도 만들어줌

셋째의 여친은 스샷이 없는데 그냥 갤러리에서 외국인이 만든 심 다운받았다..

세명이나 만드는건 귀차나







ㅋㅋㅋㅋㅋ 졸라기여움

은근슬쩍 어깨동무


일단은 조금 친해지게한뒤에

앞집에 이사시켰는데


앞집만 가도 로딩걸리는 심즈4.....

그냥 데려와서 같이 키워야지


개연성이라곤 개나줘버려

갑자기 이사온 3명의 며느리와 사위




이거 입고 일하는 첫째..

벌써 성인이다




이건 그냥 예뻐서 그리라고 했는데

그리라고 할때 스샷이 찍혀버림




마지막은 살 마니 빠진 엄마심으로 ~





'심즈4 > 심즈4 빵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빵가족6  (0) 2018.06.11
심즈4 빵가족 5  (0) 2018.06.09
심즈4 빵가족4 사라다빵의 결혼식  (0) 2018.06.09
심즈4 빵집이야기  (0) 2018.05.26
심즈4 재미따..  (0) 2018.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