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피코5/캠페인 - 세상을 바꾸다

[트로피코5 캠페인]13.리온은 죽어야 한다_세상을 바꾸다




열세번째 임무

리온은 죽어야 한다









리온을 죽이겠다는 ...ㅋㅋㅋ

결국 예전의 나는 리온케인을 지켰고

지금의 나는 리온케인을 죽이는 그런거군..





주거라 리온케인 !

임무 시작




암살요원을 왜 관광객에서 찾아 ㅋㅋㅋ




쨌든 관광을 하려면 자금이 필요하니

비상금이 엄청나게 많은 코코섬에서 스따또




무려 세단지의 비상금




일단 40만원 수거




이만큼 남음 ㅋㅋㅋㅋ

이건 나중에 써야징






공략러도 아니면서 항상 찍게되는 헌법선택지




차고 넘치는게 돈이니 관광단지 조성중 ㅋㅋㅋ

인력만 있으면 된다

여러분 이민오세요오




지지율이 95퍼여도 반란군은 항상 대기함




근데 우연일까..

항상 선거할때 옴




94% 득표율 ㅋㅋㅋㅋ


이쯤되면 나머지 6%가 참 대단하게 느껴짐




관광단지 완성되어가는 중

옆에 알림창에는 반란군 물리쳤다는 소식이 ㅎㅎ


이제 신경도 안쓰임 ㅋㅋ




사실 필요한건 고졸이민자10명 보상인데

시가산업을 안하고 있어서 ㅠㅠ

럼주로 결정




무역로 딱히 필요없는데..

수입무역로는 더더욱...




슈퍼 컴퓨터 ㅋㅋㅋㅋ

인력 안먹길래 저거 자체로 컴퓨턴가 싶었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건물이 컴퓨터처럼 생긴거였음 ㅋㅋㅋㅋ 귀엽 ㅠㅠ




관광단지 함 찍어봄 ㅋㅋㅋ




공항에서 도착한 관광객들은




택시를 타고 다니나봄




노란차가 많길래 봤더니

슈퍼에서 택시가 막 쏟아져나오던데..




왜 슈퍼에서 택시가 나오는 건지는 잘 모르겠음




관광객을 다 모으고

나체사진은 쫌 어이가 없고

북극곰은 잔인하길래

폭발....(이건 안잔인하냐<<)




쨌든 관광단지 예뻐서 기분져음




마을은 이정도 발전




번역이 이상한건지 정신이 이상한건지

알아먹기 힘든 말을 지껄이는 에이드리아나 디아즈

나너 시러...










어째서인지

에이드리아나가 리온케인이 전에 했던 방송을 따라하면서 엔딩


이 다음 캠페인을 진행하던 중 개강을 하여..

이 캠페인 일지의 마무리는 언제가 될지 모르겠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