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피코5/캠페인 - 세상을 바꾸다

[트로피코5 캠페인]11.일확천금_세상을 바꾸다




열한번째 임무 일확천금








부자가 되어야 한다고 함




일확천금 시작 !





음.. 내 글은 공략글은 아니라서 뭔가 주저리 많이 적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그냥 혼자 이만큼 했다는 일지?)


슬슬 적응이 좀 되니까

나중에 보통난이도로 좀 해보고

내가 생각했을 때 내가 좀 잘해졌다.. 싶으면 헌법이나 칙령, 지지율 올리는 방법을 정리해서 포스팅 해볼까 싶다


즉, 지금은 그냥 사진만 올릴거라는 이야기 ^^ㅋㅋㅋㅋ

공략으로 검색해서 오시는 분들은 뎨동해여..

저도 이겜을 잘 못해여..


쟈니가 말하는 트로피코5 캠페인 공략 !!

>> 쉬움난이도로 한다




백마넌을 모으라는.... 미션




하지만 백마넌은 주식으로 쉽게 모을 수 있다는 내용




이렇게 돈을 넣어놓으면 이자가들어와서 불어난다 ㅎㅎ





이렇게 연합군, 주축군 둘의 제의중 하나를 선택하는 퀘스트가 종종 있는데

나는 관계도도 관계도지만 주로 내가 깨기 쉬운 퀘스트 위주로 고른다


이섬에서는 시가사업을 하지 않을것이므로

철수출을 선택




가격 10%인상 !

이럼 둘다 (-)는 없으니까




의사가 6명 있으면 돈을 준다는데

진료소를 6개 지으라는건지 뭔지 잘 모르겠다

일단 수락했는데 어느샌가 사라져있었음




항구가 3개면 오마넌..

이번 미션은 백만원 모으기인만큼 돈을 잘줌




와 이거 진작할걸.. 기술연구때문에 마지막에 햇는데

보석 가격 거의 2만원돈이더라는




은행도 얼른 기술 연구해서 지어야짓




더럽게 돈많은 범죄왕은 추방을 !




추방을 하는데 갑자기 복권이벤트

예전에 바오와 카요섬에 있을 때 1,2,3,4,5,6빼고 다 샀다가 당첨이 안되는 퀘스트가 있었다

그걸 이용해 3번을 선택하면 된다




다시 추방당하는 범죄왕 구경으로 넘어옴 ㅋㅋㅋ

돈뺏음 ㅋㅋㅋㅋ




복권이 당첨되어서 10만원이 들어왔다




꾸역꾸역 투자해줌




인력난에 시달리는 초반

꿀 퀘스트 등장




이미 공표되어있는 장학제도로 선택했다

다른 선택지에 어떤 결과가 있는지는 나도 모름




아... 난 고졸인력이 부족한데

지적수준이 떨어지시는 분들을 넣어주시겠단다..

그래.. 뭐 주점이나 광산, 항구, 운송사.... 그런거에 밀어넣으면 되니까 ㅎㅎ


이겜 인력관리가 정말정말 중요한 겜임




진짜 고민하다가

요새나 스위스계좌가 딱히 필요없어서

눈에 땀을 닦으며 이거 선택




이거 보험가입했는데..

1937년 되기 한참전에 국고 100만원넘기고 할일이 너무 없어서 그냥... 날림 ㅠㅠ

복지 챙기고 고졸이나 만들면서 버틸까했는데..

그러면 겜이 재미가 떨어짐 흑흑..


다음에 재도전할때는 꼭 보험금 받아봐야지




난 바나나도 양모도 키우지 아니하므로

둘이 싸우던 말던 신경안씀


한번씩 꼭 저러더라




이제 연구가 다 끝나서 신정국가로 바꾸었다

아직 고졸이 부족해서 징병제는 그대로




그리고 고졸인력 확보를 위해 비자프로그램을 했는데

이게 대졸이 오는건지 고졸이 오는건지는 잘 모르겠음..




반란군 발생 !

돈 많아서 복지 완전 잘해뒀는데도 저런다


역시 트로피코 국민 인성쓰레기임




자꾸 뜨는 병원건설퀘스트

아니.. 병원이 세계대전시대에 안열리는데 왜 자꾸 ㅠㅠ 사람 희망고문시키냐고.. 약올리냐고




반란군쯤은 쉽게 제압하고




시간이 좀 지났다 싶으면

이렇게 100만원 안모으고 다음시대로 갈수있게 해주는 퀘스트가 뜬다

일확천금을 벌수잇는 기회가 눈앞에 펼쳐져 잇는데 내가 왜




돈이 남아돌기 시작...




보험금을 타기위해

열시미 1937년을 기다려보았지만




비자금도 이렇게




저축잔뜩했는데도 돈이 자꾸 남아돌아서




주민 복지 환경 어느정도 구축해놓은 뒤에 미션을 클리어 해버렸다

어차피 세계대전때 안열려있는 건물이 많아서 돈 쓰려해도 못씀 ㅠㅠ




임무 완수 !


우린 부우자다아

근데 이거 캠페인 끝나면 돈 초기화되지 않음?;

부자면 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