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피코5/캠페인 - 세상을 바꾸다

[트로피코5 캠페인]8.과거로의 귀환_세상을 바꾸다




8번째 임무 과거로의 귀환




에라모르겠다 게임도 지루한데 풀옵이나 돌리쟈 !!


는 놋북 터지는 줄 ㅋㅋㅋ










미친 리온케인의 계획을 막기 위해서

미친 츠바이스타인의 시간여행 장치를 이용하기로 한다


과거로의 귀환 임무 시작


( 귀환 타자치는데 자꾸 오타남... 한번에 제대로 쓴적이 없음;;)




음..

자동차공장은 있고 패션기업은 그닥 관심이 없어서

지하철 4개로 선택




오 이래서 풀옵이 중요한거야ㅠㅠ




궁전보소..







나는 주로 반란군을 막을 수 있는 헌법을 선호하는데

여기에 이민자국가를 넣었다

관광사업을 늘려야하는데 인력이 너무 부족하다ㅠㅠ




연구점수를 많이 많이 얻어서 타임머신을 개발하는 것이 메인 미션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온케인이 뭐라뭐라하는데

네 스승님 하면 게임패배라고 함 ㅋㅋㅋㅋ

누르면 기본메뉴로 돌아가겠지?




ㅋㅋㅋㅋ 너랑 손안잡아를 눌렀다

반역이란다..


내가 악당따까리였다니..

내가 반역하고 돌아선거라니..




전력이 필요하다는 츠바이스타인




우리 이미 2000넘게 생산중인데?




감시탑 지어달라고 찡찡댐..




갑자기 감이 좀 와서

오락이나 주거같은거 관리가 잘되기 시작함




근데 국민들은 웃긴게

군시설 근처는 자유낮다고 하면서 꼭 감시탑 주변에 이렇게 집짓더라..




그렇게 감시탑이 좋으면 끼고 살으라고

집 지어줌 ^^




아직도 턱없이 부족한 인력..

얼른 이민와라

아가들 얼른 자라라




헐 누가 저따가 판자집 지었냐




심지어 재산도 풍부하면서;




직장 근처에 집지어줬으니까 거기가서 살으라고 하고

공원으로 메꿔버림




아.. 누가 자꾸 호텔옆에 판자집 짓냐

판자집도 상도덕이 있지..


왠만해서는 철거 잘 안하는데

이런데다가 짓는거 진짜 화남..


막 건물 주변에 공원으로 꾸미고 들어가는 입구만 비워놨는데

거기에 딱 판자집 지음 새끼들이..




아까 츠바이스타인이 찡찡댄 미션때문에 갑시탑 쭈르륵 빠른건설 했는데




같이 빠르게 늘어나는 판자집




다 밀어버리고 주거단지 만듬

그렇게 감시탑 앞이 좋으면 집 지어줄테니까 판자집말고 집에 살으렴




실험에 참가할 사람을 왜 정권구성원에서 뽑아..

츠바이스타인도 간첩아님 ?




간첩맞는듯..

정권구성원을 한명씩 한명씩 실험으로 날려버리고

자기가 대통령할려고^_^


 


수상 아파트 지어줬다..

자꾸 부자면서 호텔근처에 판자집 지어서




반란군 새끼들 호의호식하라고 내가 진짜 별짓을 다함




반란군 구경하는데




뭔가 처음보는 마크가 있어서 봤더니

처형..

자..잘못눌렀나? 난 안누른거같은데 암튼 처형당해버림;;




판자집에 사는 애들 하나하나 찾아서 직장근처에 집 지어주고

판자집지은 자리가 맘에 드나 싶어서 그자리에 집터 만들어줬더니

노숙자랑 판자집이 확 줄어들었다




아 뭐야 또




자꾸 호텔입구에 판자집 짓는거 누구냐 처형시킨다 진짜




다행히 빈집




철거함..

아진짜 너무 짜증남 판자집..

내가 예쁘게 만들어놓은 부지에 딱 빈자리 어뜨케 알고 들어감




이건 또 뭔지 모르겠는데




어차피 후반가니까 관리자도 필요없고 얘네도 딱히 필요 없어서

보냄




아아아아앙아

아직 비자금 안만들었는데 미션 클리어 해버림 ㅠㅠ


근데 맵이 바뀌어버리더라 ㅎㅎ

이제 이맵은 끝인건가... 허무해... 설마...







이제 다음편부터는 새로운 맵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