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시즌2(1~)

심즈3 웨인가족13



[ 꺼져 ! ]




뱀심이 되어서 신난 캔




놀러나옴 ㅎㅎ




어딜가나 있는거같은 이부부..




둘이 잘 놀러다니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다




진지댄스




어제 그렇게 집에갔던 럭키는

새벽이 따라 하늘나라로




할아버지 돌아가셨는데 신나게 춤이나 추는 캔




이쁘니까 봐준다




곰곰히 생각중




그래 사진으로 남겨두는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




마린도 같이 와서 춤춤




근데 4성스타 발견 !




우리 칭구먹쟈




으헤헤헤헤헿




신나는 모두의 댄스타임




ㅋㅋㅋㅋ 어쩜 심이나 사람이나

자유의지로 젤 잘하는 것은 먹고 마시고 놀기...




음료를 한잔 더 주문하는데

허연 발이..




ㅋㅋㅋㅋ 아까 그 4성스타 심 춤춤




구경이나 해볼까나






어젯밤의 숙취는

팬케이크로 달래본다


헐 갑자기 팬케이크 먹고싶다ㅠㅠ




변장파티에 초대받음




헐 미친 ㅠㅠ

캔 너 왜그래 유저한테 왜그러냐고ㅠㅠ

유저의 심장도 배려를 좀 해주란말이야 ㅠㅠ




이분도 간지 좔좔

별이 무려 5개 !




꺅!!!! 싸인해주쎼여!!!




ㅋㅋㅋㅋㅋ개기요미




도둑옷입으니까 캔이 되게 말라보임





ㅋㅋㅋㅋㅋ너도 스타면서 왜구램




옆에 다른 뱀심도 반함 ㅋㅋㅋㅋ




스타랑 친구먹쟝




는 도망




ㅋㅋㅋ파티끝나서 다같이 엘베로 튐




아쉬우니 근처 술집으로




아.. 변장파티.. 최고의 선택이었다




열시미 음료배우는 캔






이때 모든 주스를 노트에 적어두고

한개씩 배울때마다 지우면서 진짜 재밌게 햇눈뎅 ㅎㅎ




집에와서 오늘 배운 음료를 복습해본당




이건 아마도 다음날..




하.. 너란 캔

어떤 옷을 입어도 예쁜 캔




눈동자 어디감


옆에 올려놓은 잔에 불꽃 엄청 간지남ㅋㅋ




놀러다니는게 일상인 캔 ㅋㅋㅋㅋ




흐잉 혼자 껨하니까 재미옵또




어라 아빠다




퍼즐 하2




시티랑 둘이서 놀러나왔구낭




ㅋㅋㅋ 열겜중






바에 가족들이 와있으니 한번쏩시다 !




여기여 !! 주문여 !!




네 여깃슴다




그리고 알바를 시도함




캔이 바텐더 알바를 하고있는데

퍼즐이 왔당 ㅎㅎ




흐잉 퍼즐표정 기여워 오디보고있오




0_0??




자꾸만 한곳을 쳐다보던 퍼즐의 표정이 안좋다..




그래서 확인해봤더니




이런 ㅁㅊ..




이..일단 밥좀줄래?




나초주때욤




배고파하면서도 계쏙 쳐다봄 ㅠㅠ




얼씨구




잘들논다




아직까지는 오랜 친구로써 이야기중인듯 한데

(저 노인심은 예엣날에 시티랑 이어주려고 넣었는데 시티 절친이랑 정분나서 버린심임)




힝..

아까부터 스샷하나하나에 담긴 퍼즐 표정이 너무 적절해




내가 나서볼까나




어이 거기 형씨

나랑 잠깐 얘기좀하자




니가 뭔대 우리엄마한테 꼬리를 쳐 새꺄




야단야단

안좋은 거 광클 !!

혼꾸멍을 내줘




뒤늦게 정신차린 시티..

이냔이 노망이났다

귀여운 퍼즐이랑 유아기때부터 붙어있었잖아 왜그랬어




ㅋㅋㅋㅋㅋ 머리가 터질듯한 시티?




이런 쓰레기같은자식




어서 네 유골함으로 들어가시지




비활성심이라 유골함 = 쓰레기통 ^_^




멋지게 쫓아내려했는데




진짜로 돌아감




애도는 무슨 ㅋ




냄새나니까 얼른 꺼지시지




어휴 유령비린내 !




집에와서 비린내 없애는 중

크.. 잘생겼어




ㅋㅋㅋㅋ 외계인도 잘생긴심을 보면 반하나봄




어멈멈머... 넘나 잘생긴것




아이 조아라

조만간 납치하로 와야겠땅 ^_^




마린은 새로사준 피아노 열띠미 치고있듬






그리고 이여자.. 활성가족맞음ㅋㅋㅋㅋㅋㅋ

점술 + 연금술 하면서 짱박혀 잘 지내고 있다 ㅎㅎ


뱀파이어가 되어버려서 수명이늘어난 캔이 여자친구 늙어죽는걸 보는건 너무 슬플거같아서

여친을 요정으로 만들어버림 ㅋㅋㅋ


-----------------------------------------


일지 맨날 올리기로 다짐해놓고

개강하고 정신이 너무 없었당 ㅠㅠ


매일까진 아니어도 일주일에 한두번이상은 꼭 올려야지 화이팅 !!


'심즈3 > 유산챌린지시즌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웨인가족14  (0) 2017.04.30
심즈3 웨인가족12  (0) 2017.03.02
심즈3 웨인가족11  (0) 2017.03.02
심즈3 웨인가족10  (0) 2017.02.28
심즈3 웨인가족9  (0) 201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