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시즌2(1~)

심즈3 웨인가족9



[ 음료제조의 달인 ]




술집이 아직 문을 안열어서

책읽으며 기다리는 중




입장시간입니당





이때 메모장에 체크까지 해가면서 모든음료 다 익히기에 열올렸음 ㅋㅋ




음료마시는 잘생긴 캔도 볼겸 ^_^




다음은 플라즈마 501




달려라 캔이간다아




멋즨 언냐가 바관리중




음.. 아직 렙이 딸리는 것도 있군




어두운 에너지 ㅋㅋㅋㅋ

몬가 이름이 중이중이해




집에와서는 불꽃놀이




기여워 ㅋㅋㅋ




흔들흔들




오오오 식품트럭이당 !




당장 사먹는다




정장으로 경찰복인가 군인복입혀놨더니

간지가 좌르좌르




으음, 식품트럭무드렛

져아..




스샷으로 정리하니까 지루하당..





음료배우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산들바람 산들산들




아.. 일지가 지루해진다




이제 그만 배우고 놀자




오 물병자리에 럭키가 와있었당




힝.. 우린 못들오가




퍼즐도 하이 !

캔 낳아줘서 고마워 진심으로




집에있는 힐다의 취미




1. 수영장 미끄럼틀




2. 헤엄




3..




음료마시기




복받은 힐다




근데 마시지는 않고 그냥 집었다가 휘릭 버림 ㅋㅋ




아직 친구사이도 아닌 두사람;




유저를 욕하며 친해져본다




친구가 되기위한 베개싸움




아.. 자괴감이 든다




이러려고 친구하겠다고했나..




그에반해 신난 미셀




점점 캔도 흥미를 가져본다 ㅋㅋ




하지만 캐발림




ㅋㅋㅋㅋㅋ 미셀의 함박웃음과 함께




친구먹긔




셋이서 아지트에 놀러왔당




DJ토끼




ㅋㅋㅋㅋ 기여워




배고픈 마린은 초코바인지 캔디바인지를 뽑는 중




와앙

(껍질은 까고먹어야지..)




나 배고파아 !!




이거머거헝아




ㅋㅋㅋㅋㅋ 감동먹음




그사이 미셀이 DJ부스 점령




ㅋㅋㅋㅋㅋ 마린한테 비춰지는 캔이 흑백이다

깨알같넼ㅋㅋㅋ




이제 배 안고파 !




그래서 포켓볼 한겜




제대로 된 밥먹고싶다..




집중 !




엉아를 이겨보겠다




헐..

내심이 이렇게 생긴건 처음이야 ㅠㅠ






둘이 참 죽이 잘맞아서 보기 좋음




ㅠㅠ 고마워 ㅠㅠ

잘생겨줘서 고마워




이런 심 또 없슴미댜




이번엔 마린이가 디제잉 시도




꼼지락꼼지락




캔은..




새로운 음료를 만들었다




본적없는 이름..




토끼 잠옷 입었으니까

토끼의 딸기맛 음료로 줄여주었다


솔직히 저이름은 너무하잖아.. 주문할때마다

"슈퍼딸기판타스틱본적없는회오리로 주세요"라고 해야한다니..




누군가 아지트를 찾아왔다

누구지?




피짜 배달 !




얌얌





전문 DJ를 고용해보기로




넹 얼렁오세여




돈쓰는김에 팍팍

음료전문가도 부름




그리고 핏자마저먹긔





마린에게 전화를 건 새벽이 ㅎㅎ




" 할머니? 저희 아주 잘 지내고 있져 ㅎㅎ "




통화하는 사이에 DJ가 도착했다




음료 혼합기술자도..

가슴 왜저럼; 뭔가 이상해 ㅋㅋㅋ




놀아보세







적을 내용은 없다

그저 잘생겨서 찍은거뿐





신청곡




바로 틀어주시는 DJ언냐




관계도도 오름




자유의지로 음료 주문하는 마린




맛죠오쿤




생각보다 빠르게 퇴근하시는 DJ언니




노는것도 힘듬니더




아구 머리야




목도 좀 칼칼하고..




캔은 또 새로운 음료만들기 하는 중




오 예쁘당




...이번에도 역시 이름ㅋㅋ




미셀이름 붙여주긔




^_^




다음으로 만든 음료는




마린이름을 넣어주었당




훈훈해 져아




5가지나 만들고 싶어함 ㅋㅋㅋ




져아 도전해보자




아.. ㅠㅠ

파티도 열어서 초대해주고 전화도 걸어주던 새벽이가

이제 떠날때가 되었다니..ㅠㅠ


유저가 나이 동결시켜서 되게 오래살았는데도 아쉽..




4번째 음료는 품질이 조금.. 나쁘다..






그래서 이름 이렇게 지음ㅋㅋㅋ




근데 다음에 다시 만들땐 완벽한 품질로 만들어지더라는



'심즈3 > 유산챌린지시즌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웨인가족11  (0) 2017.03.02
심즈3 웨인가족10  (0) 2017.02.28
심즈3 웨인가족8  (0) 2017.02.26
심즈3 웨인가족7  (0) 2017.02.13
심즈3 웨인가족6  (0) 2016.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