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시즌2(1~)

심즈3 웨인가족8



미쉘 러브레이스




챌린지도 끝났으니 두명만 데리고 놀아보겠다고 분가시켰다 ㅋㅋ




좋은집 사줬으니 싸우지말고 잘 살아야대




부모님이 떠나고 휑한 집




일어나자마자 애완동물들을 챙기는 중




후후.. 잘생겼어




새로워 !

짜릿해 !




정신나간 유령 마린이는 오늘도 옷입고 샤워를 하고




오늘은 캔의 졸업식이 열리는 날




시청앞 구구들

(난 구구 혐오자..)




시청에 도착한 형제





생일추카해 엉아




힝 얘네 둘이 자주 놀러다니고 사이좋고 그래서 참 조으당




이제 졸업을 해보까나




전엔 자동으로 갔던거 같은데

왜 직접 눌러야하는거징..




졸업식 진행중..




나들이 나온 이바네 가족




도서관에 가더라는




욜 도서관데이뚜우




... 한명 더 낳고싶늬 ㅠㅠ






무난하게 졸업한 캔

백만장자가 될 가능성이 아주 높다라...

이미 10대나 이어와서 엄청난 부자인걸..




이제 공부 끗 !!

넘나 신나는 것




놀러가긔






근처에 술집으로 궈궈




마린님 입장




캔님 입장




새벽하트럭키는

비활성심이 되어도 꽁냥이며 잘 산다는 소식





마린은 자유의지로 피아노 치고 있듬




내가 만든심으로 술집 직원 교체 !




음료마시는 캔 존섻




ㅠㅠ 쳐다보는데

미셀 심쿵하겠구먼




이때쯤의 나는

캔으로 음료제조법 전부익히기에 도전했다




신나게 이야기 중




이 여인이 10대 며느리가 될 미셀 러브레이스양




몇잔 더 마시다가




마린이랑 영화보러감




영화관 멋지당..




집에와서는 아가들에게 밥줌




우리 소중한 아가들 손에 물 안묻히겠다고

본힐다 고용 ㅋㅋㅋ




청구서 내는데




새벽이네가 파티를 연다는 소식 !




심심해서 점보러 와봄




펭귄도 있나 심즈에..?






있다면 있겠지 뭐..

뭐든 다 믿음




미셀보러 갓는데 해변에 갔다는 소식



해변이란 해변부지는 다 뒤져서 찾음 ㅋㅋ




어라.. 너 남친있었냐?




저...저기..

말이라도 붙여보려는데




드러눕길래 파라솔이나 펴줌




같이 먹으려고 핫도그 굽고있는데

일어나더니




도망감....




그래서 마린부름




둘이서 핫도그 얌얌




그리고나선 새벽이네 파티에 가기로




노인시티 할루 ?




새벽이가 호박파이도 구워놓음




오랜만에 아빠랑 이야기도 하고




새벽이 졸라착함 ㅠㅠ 이바네도 초대함 ㅠㅠ




근데 스토리모드에 수상한 알림창이 뜨더니




인적이 드문곳으로 향하는 미셀




그리고 그녀를 기다리는 듯한 하라버지심하나




캔 출동 !!




캔이 나타나자 도망가는 할배심




산골짜기를 걸어걸어 도망가더이다




둘이 무슨 꿍꿍이였을까




뒤늦게 도착한 미셀




인사를 건네본다 ㅋㅋㅋㅋㅋ




이정도 생겼는데

받아주겠지?




아님




니가 내 비밀데이트 망쳐서 짜증남




그런 할배말고 나는 어떠냐고 어필중




할배 뒷담뒷담




사실 우리집안이말이야...




속닥속닥




10대나 이어온 웨인가문인데!!

온가족이 스타인 가문인데!!


슬그머니 미소를 보이기 시작하는 미쉘




오케이 받아냄




엄청난 튕김이 예상되어서 그냥 활성가족추가함




신남 ㅋㅋㅋㅋ




좋냥..

암튼 가족이 세명이 되었다는 이야기 ^^



'심즈3 > 유산챌린지시즌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웨인가족10  (0) 2017.02.28
심즈3 웨인가족9  (0) 2017.02.27
심즈3 웨인가족7  (0) 2017.02.13
심즈3 웨인가족6  (0) 2016.12.28
심즈3 웨인가족5  (0) 2016.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