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시즌2(1~)

심즈3 웨인가족5



[ 젊은이는 놉니다 ]




음료제조중인 럭키




공짜여행에 당첨되었다




어른들이 떠나신다는데 학교가 대수냐 !




거북이나 잡자




ㄸㄸㄸㄸㄸ





기여워 ㅋㅋㅋ

캔 완전 애정한다..





어른들은 다 떠나고





아.. 하필 왜 오늘이 현장학습인가여 






힝.. 거부기가 물어쩡




조아 현장학습보다 더 재밌게 놀면 되지




거부기를 들고 간곳은




ㅋㅋㅋ 술집입구에 악취물약 심을거임




캔 표정봐 사랑스럽




아.. 얘 청소년기때 예뻐서 진짜 겜할맛났음




오전에 술집오는 손님이 없어서 실패..




힝 ㅠㅠ




맛있는 음료나 머급세




주문하는 모습이 이뿨





나중에 캔이랑 이어주려고 만든 여심 ㅎㅎ




아 얘 왤케 예쁘냐..


무슨 조합이냐 이게

도대체 누구닮은거지;




취해쪄욤




한잔두잔 계속마시긔




바텐더 누나는 예쁘긔





또마심 ㅋㅋ




막 불도 붙고 그른다




괜시리 맛있다고 칭찬도 해가며




예쁜 바텐더 누나랑 이야기하긔




내가 만들어놓고 속도 없이 예쁘당..




ㅋㅋㅋㅋ술김에 개소리를 멍멍




볼링이나 쳐라

이름도 예쁨 미셀 러브레이스




저하는거 잘보세요




공을 이렇게 잡고




얍 !!




흠.. 직접 쳐보는건 처음이라..




굴리면 됩니다 굴리면




표정 ㅋㅋㅋ




마린도 도착




처음치곤 잘하는데..?




마린은 중간에 껴지지가 않아서 구경 ㅠㅠ




미셀은.. 몸개그를 하더니



한개 ㅋㅋ




ㅋㅋㅋㅋㅋ 처음엔 다 그래요 ㅋㅋㅋㅋㅋㅋ

(는 너도 처음이잖아)




예쁜 누나앞에서 멋찐모씁을 !!




근데 영.. 다섯개를 못넘는다 




영 기분이 저조하신 미셀님




조아 공을 이렇게 잡고




존나 집중 !




가랏 !!




한개 !




으긁....ㄴㅇㅁㄴㄹㄷㄹㅈ




마린은 옆에서 혼자 함ㅋㅋㅋ




올 캔 아홉개 !





ㅋㅋㅋㅋㅋㅋ 개신남




환호성 + 만세










참.. 신나셨다 

옆에서 마린 ㅋㅋㅋ 바닥이랑 연애중




드디어 한개에서 벗어난 미셀 !




ㅋㅋㅋㅋㅋㅋ 천장까지 점프하시더이다..




한개넘게 친 신나는 기분에 할인할인 이벤트를




흐뭇한 표정 ㅋㅋ




22점... 발로쳤냐;




허기진 마린은 나초를 먹고




캔은 디제잉타임




이때 심즈에서 디제잉 첨해본거 같은데




빠져버림..




묘비덮개를 마시는 유령님;




이분도 취해서 횡설수설..




지금 거부기가 문제냐




캔이 이렇게 !




이렇게 바람직한데 !!




기분 좋으시다는 두 청소년 양반





막 신청곡도 있음 ㅋㅋ




음악을 바꿔주면





관계가 쁠러쯔 !!




ㅋㅋㅋ 기엽게 잘논다




경찰옴 ㅠㅠ






으앙 잡힘 ㅠㅠ




로나와 이바는 결혼하기로 ! 축하해




피곤하지만 알찬 하루였다



'심즈3 > 유산챌린지시즌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웨인가족7  (0) 2017.02.13
심즈3 웨인가족6  (0) 2016.12.28
심즈3 웨인가족4  (0) 2016.11.26
심즈3 웨인가족3  (0) 2016.11.24
심즈3 웨인가족2  (0) 2016.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