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시즌2(1~)

심즈3 웨인가족4


[ 뱀파이어 치료약을 마시는 새벽이 ]




캔의 평생소망을 정했다




아직 갈 길이 멀다..




밖에 나가 놀고싶은 마린




미끄럼틀타고 내려가서




음료마시기 !




집에 수영장 바 만듬 ㅋㅋ




헤헤..




근데 어린이라서 상호작용이 엄슴..

그럼 소망은 왜 띄운건데;




그래서 캔으로 대신 !




근데 무슨 버그인지..

까맣게 그래픽이..ㅠㅠ(시무룩)




럭키네 술집에 왔다




마린의 생일파티를 위해서 !




^_^




성장 !




공부에 관심을 쏟지 않았는데

카리스마가 생김 ㅋ




유령이라 얼굴이 제대로 안보영..




이게 뭐야 무서웡 ㅠㅠ




위에서 내려다보면 그나마 쪼금 보임




축하는 안해줘놓고 케이크 가지러 달려오는 마을심들....ㅗㅗ




럭키는 카운터 보긔




제가 쏩니다 !




케이크 먹는 시티와 아들들




시티는 좋겠다

이렇게 듬직한 아들이 둘이나 !





열시미 이야기하면서 케이크 얌얌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당 !

도대체 몇잔이야 ㅋㅋㅋ

기술이 높아서 막 탄산이 톡톡 튐




퍼즐이 한잔 마시려는데




동작그만

이 무드렛 뭐냐..?




...흠 뭔짓을 하고 온게냐




럭키도 한잔





인기쟁이 스타부부




쭈압




오랜만에 데이트 하기로 ~




가족들 보내고 술집에서 좀 더 놀다 가야지 ~




는 종업원이 솔로인가봄


내 술집인데 ! 내가 주인인데 !




다들 집으로 ㄱㄱ




하는 수 없이

그냥 집에서 놈

귀차나..




드디어 이바가 그림10레벨을 달성하고




평생소망을 완료했다




일어나..




둘다 평생소망을 완료했으니

분가시키기로 !




부동산에 전화중




좋은 집도 사주었으니 잘살아




마코로 입양해서

아가도 심어주었다




분가도 햇고

이제 새벽이는 인간으로 돌려야지




이렇게 하면 스스로 마시려나 싶어서 시도해봄




이제 치료받는게 어때?




좋아 안그래도 약 사다뒀어 ㅎㅎ




... 그냥 마셔 ...

연애 고만해




뭐 저말을 듣고 꺼내 마시는 그런건 없었고

내가 마시라고 시킴 ㅋㅋ




쨌든 인간이 된 새벽이의 마지막 생일 !




축하해요 장모님 !




럭키도 뿌뿌우




ㅠㅠ 잘가 우리 예쁜 새벽이




노인이라니 ㅠㅠ

그래도 기여운 할모니가 되었다

머리 살짝 염색시켜줌




'심즈3 > 유산챌린지시즌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웨인가족6  (0) 2016.12.28
심즈3 웨인가족5  (0) 2016.12.27
심즈3 웨인가족3  (0) 2016.11.24
심즈3 웨인가족2  (0) 2016.11.23
심즈3 웨인가족1  (0) 2016.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