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시즌2(1~)

심즈3 웨인가족3


[ 밤낚시 나온 럭키-새벽 부부 ]




혼자서도 잘 노는 마린 ㅋㅋ

유령애기는 첨이라 되게.. 기엽고 신기하고 그럼




진짜.. 요놈은 할배가 되어도 잘생겼어 ㅋㅋ




낚시나온 새벽이




럭키도 쪼렙이지만 옆에서 같이ㅎㅎ

별이 참 많다




새벽이는 만렙달성 !




불꽃놀이나 하쟝




불꽃놀이가 불량이야 !




지금 눈을 감상할 때가 아니야 !!




너의 소중이가 위험해 !!





로나랑 이바는 평생소망 마치고 분가시키려고 열시미 굴리는 중

(분량 쩌리..)




 ㅋㅋㅋㅋㅋㅋ눈속에있으니까 안보임




논리를 빨리 쌓을수 있다는 마린..

신기하네 논리가 1부터 시작이라는 말은 들어봤어도




드디어 면허를 딴 캔




는 사고..




너이녀석.. 면허따자마자 사고냐




퍼즐은 폐품을 구하러 나왔다




파도파도 잘 안나오길래




폭파시도




겁쟁이도 폭파는 신나요




응? 왜 안터지지?




ㅋㅋㅋ 뿔남




긁적... 뭐가 문제지..?




는 뻥 ㅋㅋㅋㅋㅋ




쨌든 기술은 다 올렸다고 한다..




ㅋㅋㅋㅋ 폭파당한거도 서러운데 얼어붙음




ㅠㅠ




상태가 똥이야..




ㅋㅋㅋ 그와중에 멀티탭으로 기술올라감 ㅋㅋㅋㅋㅋ




눈속에 처박혀서 몸도 못움직이는데

상태는 똥이고

이어폰에서는 카리스마 강의가....




불쌍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만렙찍고 평생소망 달성함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심즈하면 어이없는 상황 마안타




우여곡절끝에 집에 돌아온 퍼즐




일단 주린배좀 채우고..




먹으면.. 씻고 자자




짠한것..

근데 저 노란구두 귀엽다 ㅋㅋㅋ 새삼




음료제조를 시작한 캔

이 기술 맛들림 ㅋㅋㅋ




새벽이는 승진하고




상도 받음 !




오는길엔 뱀파이어 치료약도 받았다..

이제 새벽이 럭키커플을 보내줄때가 된거같아서




새벽이랑 럭키가 받은 상들이랑 뱀파이어치료약




너 그머리 자꾸 하고 나올래?




열시미 그림그리던 이바의 성장 ㅠㅠ

해준것도 없이 성장시키네.. 미안해




오디오 5개 구입 !




가방에 넣구

쓰레기장으로 궈궈




이거 폭파해서 폐품이나 모아야징




얍 얍




^_^







하베스터로 수집했는데




딸랑두개..




그냥 사는게 나을거 같아서 도로 팜




더이상 발명도 못한댄다 ㅠㅠ




열시미 연습중인 캔




잘해질거야 ! 




한참 선배인 럭키가 옆에서 봐주기로




네이놈 할아버지한테 똥을..




이것도 음료라고 내온거냐..




죄송해엿..




그래도 이제 3렙




마린의 개인교습을 하겠다는 시티

(자유의지)




오... 이런게 있었따니

처음이야




이제 곧 이바랑 새벽이랑 다들 내보내려고 초상화 그리는 중



'심즈3 > 유산챌린지시즌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웨인가족6  (0) 2016.12.28
심즈3 웨인가족5  (0) 2016.12.27
심즈3 웨인가족4  (0) 2016.11.26
심즈3 웨인가족2  (0) 2016.11.23
심즈3 웨인가족1  (0) 2016.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