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시즌2(1~)

심즈3 웨인가족11



[ 뱀파이어와 친구되기 ]




오늘은 마린이 성인이 되는 날


으 청소년기 참 길다




저기.. 거울좀 보세여




울고있는 캔 ㅠㅠ





슬픔지우개를 만들어보았다




효과가 있는건가.. 햇는데




마린보다 애도시간이 6시간이나 줄어들었다 !




걱정을 날리렴




마셔마셔




잔뜩 마시렴




캔의 특성을 좀 바꿨다




왜바꿨는지는 잘 모르겠음 ㅋㅋㅋ






마지막 애도무드렛까지 전부 지우고




생일이니까 파티 !




캔이 츄카해쥼




여기까진 좋았으나

나중에 성인되었을 때

나이를 안먹음...


마코로 유령도 나이먹게 설정하는데 되게 힘들었듬 ㅠㅠ




암튼 그래도 축하해 !




캔이 버린 연주의 달인 특성이 마린에게 걸림 ㅋㅋ

피아노 치는거 좋아하니까 잘되었군




마냥 신남




케이꾸 얌얌




연주의 달인 특성도 생겼겠다

극장에 취직해볼까?




내덩생생일이니까 ㄴ..내가 쏠거얌!!


뒤에 깨알같이 음료바 알바중인 미셀

(활성가족으로 잘 살아있음.. 점술가 직업군 들어가서 열일하는중)




음료를 돌려보세




여기있는거 다주세여




돈은 제가 냅니다




그리고 그돈이 미셀주머니에 들어왔다

뭐여 이거 사기아님?




사기고 뭐고 춤이나 추쟈




신난 두 아들내미와

뒤에서 자그마하게 열일하는 미셀 ㅋㅋㅋ




마셔라 마셔라 부어라 부어라




으어 취한다




요염댄스를 시전




광란의 파티후

집에와서 거품목욕중인 캔


팔뚝보소..

근데 팔뚝보다 얼굴이 진짜..

내 심들 사이에서 어떻게 저런심이 나왔지?




다음날



또 놀러나옴 ㅋㅋㅋ




시작은 간단하게 음료주문부터




기다리는 중인데 뒤에 나타난 여심




스타이길래 말걸어봄




는 케미 ㅋㅋ




요즘은 플레이할때 스타레벨 다 지워버리는데

이때는 참 재미지게 잘 플레이 한거같다




우정의 영약을 투척 !




스타포인트도 올리고




카리즈마도 올림 ㅋㅋ




참 쉽져?




음.. 이건 좀 보류

할머니심아님..?




그냥 같이 술이나 마시는걸로 만족하렴




는 뱀파이어심의 등장 !




할머니 가슴이... 어마어마하시네여..

미사일인줄




뱀뽜이어심이랑 친해져야징




앗뇽하때여

(캔의 들뜬표정ㅋㅋㅋㅋ)




우리 칭구해여 !!


아니.. 지금 이게 무슨 !!





잠깐만여

관계도 오르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어지러움




마냥 신남ㅋㅋㅋㅋ

오늘 캔표정들이 다 왜저래




저 물어주시면 앙대여?

저도 뱀뽜이어 하고치포요






여기서는 안되여 원래 이런건 은밀한 곳에서 해야함ㅇㅇ




크크크크크크

잘생긴 남심이랑 은밀한 곳에서...




다른 친구도 사귀면서 노는데




아리아?가 쉬함




아... 이무슨;

연예인이 술집에서 쉬를 지리다니요..



'심즈3 > 유산챌린지시즌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웨인가족13  (0) 2017.03.12
심즈3 웨인가족12  (0) 2017.03.02
심즈3 웨인가족10  (0) 2017.02.28
심즈3 웨인가족9  (0) 2017.02.27
심즈3 웨인가족8  (0) 2017.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