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시즌2(1~)

심즈3 웨인가족12



[ 나두 뱀파이어 시켜줭 ]




지난 일지에서 만난 뱀파이어심의 집에 찾아온 캔




로비에서 애기가 울고있었다;

비활성심들은 애를 내놓고 키운다는게 참트루..?


굳세고 강하게 키우자 !




일단 애들 데리고 올라가기로 함




근데 띵동하라고...




일단 이거먹고 기다리고 있으렴





인터폰으로 들어가겠다는 허락을 받고




애기데리고 올라감




왠지 이 아기..

태어나서 처음 집에 올라왔을거 같기도 해..




저 요기 딱 한번만 물어주시면 안대까용?




흠.. 고민하는척




아싸뵹




아 근데 쫌 아푸네헹헬헬ㄹㄹ..






오예 !

사고를 치고야 만 유저 ㅋㅋㅋㅋㅋ


그냥 한번 키워보고 싶었다 뱀파이어심 ㅋㅋㅋ

여차해서 지루해지면 성장시켜버리면 되니깐 모 ㅎㅎ




집주인은

플라주마 주스 쫍쫍


방금 캔피 마셨자나

돼지..




이집 딸래미와 수다도 떰




ㅋㅋㅋ 이집 식구들이랑 다 친해졌당




집에오는길에는 식품트럭 !!

난 왜케 식품트럭이 좋지




흔치 않은 음식들을 팔아서 그른가..

브릿지포트에만 있어서 그른가..

암튼 참 조음




조금 간지럽댄다




간지러운거쯤이야^^




뱀파이어가 된다니 씽나




춤을 춥시당




기회카드 완료 !




춤추고있는데 저 구석에서는

뱀파이어 심이랑 퍼즐이 대화중


송곳니 관리하기 너무 힘드러요..

저런..




기회카드 마치고 음료 마시려는데




힝 ㅠㅠ..

문닫음




ㅋㅋㅋㅋㅋ 요즘들어 캔의 표정과 행동이 다양해진거같은 기분




마린은 아지트에 와서 낚시중




어 저거뭐지




ㅋㅋㅋㅋㅋㅋ 물고깈ㅋㅋㅋㅋ




아지트 옥상 화덕에 불을 지피고




갓잡은 생선을 굽긔




맛있겠당




다 먹은 뒤에는 불을 잘 끕시다




이쪽 가족들은 다 뱀파이어랑 요정으로 만들어줘서

아주아주 오래동안 젊은상태로 사는 중




파티시간까지 여유있으므로 음료배우러 술집에 갔당




바텐더.. 너무 못생겨쪄




그래서 심심한김에 성형 꼬우




이제 제법 볼만함 ㅋㅋㅋ




힝 기엽다




돌리기도 할수이찌롱




헐 음료잡은 손가락 웨케 이쁨..?

내가 드뎌 미쳤나봐




파티갈시간이돠아 !!




씽나게 달려가긔




도착




여러 스타들이 와있길래 인사도 함




로나(맞나 이름..?)도 와있더라




이바도 같이왔구나 ㅎㅎ

시아버지를 까고있음 ㅋㅋㅋㅋㅋ




연예인이 연예인 사진찍음




동네 가십도 이야기하고




서로 사진찍히고 찍어주고 하는데




럭키가 곧 죽는다는 알림창이 ㅠㅠ




아 속안죠아




우웁!




근데 아무런 무드렛이 없었다

이것도 뱀파이어심이 물어서 그런걸까

엄청 궁금 0-0




집으로 돌아가서





애완동물들 밥을 챙겨주고






럭키를 초대했다




마린을 위해 삐까삐까 피아노 구입 !




우리 놀러나갑시다 !!

예전처러뮤ㅠㅠ




너도 같이갈래?




당연하지 !




출발하려는데




집에 간다는 럭키 ㅠㅠ




그리고 캔은 변신(?)을 했다




배고퐈아 !!


아니.. 이제 목말라인가?




얼른 들어가서 밥먹자 ㅎㅎ



'심즈3 > 유산챌린지시즌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웨인가족14  (0) 2017.04.30
심즈3 웨인가족13  (0) 2017.03.12
심즈3 웨인가족11  (0) 2017.03.02
심즈3 웨인가족10  (0) 2017.02.28
심즈3 웨인가족9  (0) 201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