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8(마지막화)




[ 시티 ♥ 퍼즐 ]




시티와 퍼즐커플은 나이가 좀 있어서ㅠㅠ

첫째는 마스터코어모드로 입양했다.

규칙상 이아이는 챌린지에 들어가지 않을테니

아직 챌린지는 안끝남




신기한거 발견 ㅋㅋ

햇살을 가방에 넣고다니면 기분좋아라하는데

뱀파이어는 싫어하더라... 깨알같음 ㅋㅋㅋ




영화감독직업군은 이벤트가 많아서 신기하다




막 촬영하라그래서 공원가서 촬영함;




이바는 건축설계사로 일하게 되었는데




존나 해달라는대로 했는데 왜저럼




퍼즐은 갑자기 생긴 첫째아들에게 걸음마 가르치는 중




힝 기엽당




뀨잉?






재시도 했는데 또저럼;;




길다가가 누가 치면 나인줄 알아라




청혼할때 찍은 사진 저기에 걸어둠 ㅎㅎ




갑자기 불붙은채로 뛰쳐나온 퍼즐;




으아아 !!




화장실 거기아닌데..




굳이 지가 밖으로 나와놓고

어둠이 무섭다고 지랄하더니




미끄럼틀탐^^ㅋ




시발 얼른 내려가라고




무서워서 못내려가겠쩌ㅠㅠ

시발..겁쟁이시발아 그럴거면 미끄럼틀은 왜올라간건데....




미끄러져서 내려감-_-




풍덩 !




는 뭐?




버그나서 불안꺼짐;;




시발 빨리 존나 뛰라고

미끄럼틀같은놈아




ㅠㅠㅠㅠㅠ안대 아직 10대 안낳았다고

이렇게 챌린지가 망할수는 없다고




는 겨우끔;

이때 진짜 육성으로 욕하고 난리도 아니었음

아니 집안에 샤워기도 있고 올인원욕실도 있는데 굳이 밖으로 나오더니

미끄럼틀은 왜타?

그래 타는거까지 좋다이거야, 왜 안내려가는데ㅠㅠ

내려갔는데 불은 또 왜 안꺼지는데ㅠㅠ




향이 참 좋냐?

그거 내속이 다타서나는 탄내다 시키야




???




존낰ㅋㅋㅋㅋ깼는데 안움;

어둡넹.. 이러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유아는 처음이야;




심지어




배고픈데....

그냥 안울고 계속 눈누난나하고있더라...

진짜 이런유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봄;




착한 우리 아들 ~^_^




놀러나가는 부부




원래대로라면 노부부가 되어있어야하는데 ㅋㅋㅋㅋ

난 그냥 얘네가 늙는게 싫더라..




밥먹으로 옴




근데 따로먹....




것도 등지고;




그냥 들어가서 먹어라




같이 노래하긔 ^_^

난 이런게 좋더라




올 ㅋ




처녀파티?




죽어서 못함 ㅋ




ㅋㅋㅋㅋ 물약으로 장난을 좀 쳐봄




막 다 뚫음 올ㅋ




여보야




장난이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퍼즐은 얼마나 놀랐을까




사실 퍼즐은 며칠전 진짜로 유령이될뻔했었지;




이바는 그림도 잘그리고 사진도 잘찍고 조각도 잘함

완전 예술인!!




근데 직업이 존나 거지같음;




이바도 나랑 같은생각을 했나보다




고민없이 바로 이직 !




임신한 시티 ㅋㅋ




산들바람과 함께




기분좋은 스파 ~




피곤해서 에너지 음료마시는 둘




임신 소식 알리기




" 자기 나 임신했어 "




!!




" 진짜? 진짜루?? "




" 몸조리 잘해야대 "




" 쟈긔 화이팅 ! "

와 난 퍼즐 솔직히 플레이할때는 걍 호구로만 봤었는데

이렇게 보니까 잘생겼구나..


지금 얘네아들이 내 최강애캐릭인데...

걔가 잘생긴이유가 여기에 있었구나....




마음까지 잘생긴 퍼즐 !




또 새로운음료만든 럭키




미에로 화이바 ㅋㅋ




미에로화이바님께서는 논리를 올리는 중




ㅋㅋㅋ 기엽당




니콜라스가 갑자기 시티한테 데이트신청함 ㅋ




" 지랄? "




" 너는 내 절친이랑 잘 사귀고 있잖니? "




" 나도 약혼자 있으니까 연락하지 말아줄래? "




드레스로 갈아입고




이밬ㅋㅋㅋ왜저럼




이바가 저꼴로 나타나서 그런가 눈을 못떼는 럭키




자이제 겨론식을 하겟슴다




야 좀 앉으라고




앉아




" 쟈기... 앉아... 유저 폭발하겠어 "




찌발 좀 앉으라고 새끼들아







이제 결혼식을 시작함댱




예쁘다...




결국은 일어나서 구경하더라 ㅋㅋㅋㅋㅋ




반짝이는 드레스를 입은 예쁜시티와

상상친구 정장을 입은 귀여운 퍼즐 ㅋㅋ




결혼했슴당




비록 뒷마당에서 가족끼리 하지만




행복해보여서 좋음




헤헿

ㅍㅓ즐 잘생겼네..

이제서야 알아줘서 미안해..






이렇게 결혼식마치고




다음날




양수가 터짐;




퍼즐한테 데려다주라고 했는데




시티혼자 운전해서 가고




퍼즐은 뛰어가더라..




진짜로 집에서 병원까지 저러고 뛰어감;;




10대 (둘째)아들인 마린이 태어나고

10대가 태어났으니 유산챌린지는 이제 끝났다.

점수는 귀찮으니 계산 안하려고한다.



그 뒤 이야기도 많이 남아있는데 시즌2로 올리려고 한다.

기나긴 유산챌린지는 드디어 끗!


수고했다 쟈니 !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7  (0) 2016.04.11
심즈3 유산챌린지116  (0) 2016.04.10
심즈3 유산챌린지115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4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3  (0) 201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