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3




[ 스타라이트 쇼어 ! ]




선셋벨리 > 리버뷰

마을이사는 딱 한번 하고 겨우겨우 이어오던 가계도


하지만 렉이 너무 심해서 ㅠㅠ

가계도와, 그동안 모아둔 오브젝트들(초상화,사진등등)을 많이 포기하고 이사하기로 결정..




결정한 마을은 스타라이트 쇼어 !

근데 여기는 마을자체가 크고 렉이 심한편이라.. 결국 나중에 다시 이사함 ㅋㅋ




새마을에 도착하고 이사를 가는 중




언제나 그렇듯 집은 조귤님의 하우스 ㅋㅋ




...뭐하니




존나 꼭두각시




염력 !




.....




네 그만할게여




새집에서 춤추는 시티




욜시미 궁딩이를 흔드는게 참 기엽다




ㅋㅋㅋㅋ춤추는데 왤케 귀여워보이지




^_^




시티의 절친식구 + 남자친구

이렇게 같이 살고있는 레이시가족도 같이 옮겨옴




이 가족은 별을 달아줘서 스타가족이라

새벽이의 스타레벨도 올리려고 같이옴


(새벽이 평생소망이 스타레벨5 + 돈마니마니)




인사하는 니콜라스를 쿨하게 씹는 시티;




아이고 뉘집자식인지 참 예뿌다






새벽이가 스타레벨 더 높아서 반가워함




바로 친구먹음





ㅋㅋㅋ 스타레벨 올리기 참 쉽죠




반갑게 인사 ~






집에서 주워온 햇살을 선물로 줬당




집에 돌아와서는 핏자만들긔




가족끼리 다같이 식사

는 또 새벽이 따시키네..

저번화부터 새벽이 자꾸 왕따.....




아론도 새집탐방나왔나봄




ㅋㅋㅋㅋ 마성의 댄스장... 다들 저기서 춤춤ㅋㅋㅋㅋ




씽나게 춤도추고 게임도 하고 !




새벽이는 출근 !




육아도우미가 왔는데




오..




밥도줌




밥먹고나서 징징대니까




놀아주고 얼러주더라는




이바가 혼자서도 잘 노니까




수영장에서 놈 ㅋㅋㅋ




이렇게 일 잘하는 육아도우미 첨봄




시티가 하교하고




이바를 데리고 놀러나가기로 함




쇼타임마을에 왔으니

쇼를 구경해야지 !




뒤에 새벽이는 친목도모중

시티 ㅋㅋㅋ 야유하는거 넘나 귀엽




놀라는것도 기엽 ㅋㅋㅋ




찌푸려도 귀엽..




??




아니 결근까지 해가면서 애를 혼냄;




혼났으니 일단 집안일하긔




빨래 돌려놓고 목욕하긔




목욕이 끝나고 

빨래를 마저 하긔




그리고나선 책읽긔





다시 다이어트 한 새벽이

자꾸 살찜 ㅠㅠ




혼이난 시티를 용서해줌




와.. 새벽이 너무 예뻐




이렇게 예쁜데 시티한테는 물려준게 없지




육아도우미 이제보니까 얼굴도 귀염해 ㅠㅠ




오늘도 이바를 잘 챙겨주고

놀고있는 이바 옆에 앉아서 책도 읽음 ㅠㅠ





시티는 벌써 글쓰기가 5렙 !




... 너네 자꾸 그럴거냐




어쭈?

양다리까지?


가지가지한다




오늘은 새벽이가 장년되는 날 ㅠㅠ




핫케이꾸 맛있어보인다

배고파..


무설탕라이프 시작하니까..

평소에는 생각도 안하는 음식들이 생각나고 먹고싶음 ㅋㅋㅋㅋ

이게 먹지말라니까 싫어하던 음식도 맛있어보임... 진짜 웃긴거같다;




암튼 핫케이크를 먹던 시티는 니콜라스와 첫키스를 꿈꾸는 중

그러고보니 이사와서 프롬을 못갔네;




럭키는 레벨이 많이 올라서




이제 진짜 감독이 되는 길로




아... 이런건 좀 미리미리 예고해주세여

언제 올리냐

현기증난다....




ㅋㅋㅋㅋ난쟁이요정 생김




여르미...

여름요정은 여기서 처음보는 듯?




그래 내가 그럴줄알았다




소식들은 시티는




니콜이고 나발이고 공부나 해야겠다고 결심




그래도 마지막 미련..




하지만 가서 묵묵히 숙제만 함...




니콜라스가 어장관리랍시고 말을 걸어왔지만




꺼져줄래 난 집에가야해서




졸림






쿨하게 니콜라스를 걷어찬 시티는

집에와서 커피를 한잔 마시고




고장난 텔레포트나 고침 ㅋㅋㅋㅋ




새벽이... 장년됨..ㅠㅠ




알딸딸하요




ㅋㅋㅋ 시커먼스 상태로 로맨스만화책이나 봄 ㅋㅋㅋㅋ




이바도 이제 더이상 분량쩌리가 아닙니다

어린이가 된다구요 !!

스샷에 얼굴을 좀더 내밀수있게되었다 이겁니다




축하해 !!




ㅋㅋㅋ 몬가 저 머리 너무 귀여움

잘어울림




부끄럽지만 촛불을 후우




자라나라머리머리 !!




사진가의 눈 특성이 걸림

조아 마을이사하면서 사진 다 날렸는데

이제부터 이바가 다시 찍어모으면 되겠군




이제뭔가.. 공평해진 느낌 ㅋㅋㅋ

갈색머리 !!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5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4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2  (0) 2016.04.04
심즈3 유산챌린지111  (0) 2016.03.30
심즈3 유산챌린지110  (0) 2016.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