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2





[ 새 친구 ]




주스꺼내러 온 시티




퍼즐을 위해 티파티를 열어주었당




근데.. 성장을 안함




흐잉 아이콘 너무 기여움..




티파티를 열어줘도 안나타나던 퍼즐




밤이되니깐 갑자기 성장함 ㅋㅋ




짜란!

짝짝이 신발이 참 기엽다




내 상상친구가 자라다니 !

믿을 수 없어 !




ㅎㅎㅎ 신난 시티 무드렛들




파티스페이스?에서 파티를 열었당




일단 주린배를 좀 채우고





음료도 마시는 중




아.. 안돼 ㅠㅠ




어떻게 이렇게 딱 맞춰서 가지?ㅠㅠ




오늘.. 애들 결혼시키려고 했는데..




죽음을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는 아론




여러모로.. 아론에게는 미안한게 많다

제대로 연애도 못시켜주고

결혼생활(결혼도 못했지만)도 거지같았고..

새벽이는 10대에 출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결혼하는것도 못봤는데..




" 아빠.. "




" 아빠 먼저 간다 ! "


어쩌면 못난유저가 못해준게 많다보니

남은 미련이 없었던걸까..




성공적인 파티 같은 소리..

아론이 죽었는데..




답답한 마음에 술만 마시는 새벽이




우는 모습까지 찍어대는 파파라치





그냥 조용히 둘만의 결혼을 하기로




아론앞에서 반지를 주고받게 하려했는데..




아쉬워도 어쩔수없지




집에와서는 그림연습 !!

8대부부는 서로 초상화 그려줘야해서 그림실력을 얼른 올려야함




다행히 이런 무드렛이 !




럭키로 음료연습을 많이 했더니

이런게 생겼당


이때 음료만드는 스킬 처음올려가지고 진짜 재밌게 플레이했었는데

아련아련




나무위의 집에서 놀고 있는 시티

나도 나무위의 집 갖고싶당..




퍼즐도 함께 놀렴




ㅋㅋㅋ퍼즐 기여움

상상친구가 유아기때는 다른거 다 제쳐두고 상상친구만 갖고놀아서 빡치는데

막상 자라나면 되게 기엽고 막 그럼

물론 어린이때만 기여움 ㅋㅋ




아기강아지 두마리는 입양보내고 한마리는 계속 키웠었나봄;

사실 오래된 플레이라 기억이 잘 안남..




아론에게 아는척을 해보지만




아론이 거부함 ㅠㅠ




시티 생일이라 케이크를 샀다




나도 그 네모난 케이크 들어있는 아이템팩인가 뭔가 그거 사고싶당..ㅠㅠ




마침 저승으로 돌아가지 않은 아론도 같이 축하 !!




음.. 포스팅하고나서 심즈3를 할까 심즈4를 할까 아님 오랜만에 심즈2를 할까 ㅎㅎㅎ

고민고민




시티가 성장 !




이제 청소년 !




아.. 그런데




못생김




좀 많이 못생김




... 아주 ㅋㅋㅋㅋ 못생김ㅋㅋㅋㅋㅋㅋ




일단 헤어가 없어서 저걸로 해줬는데

왤케 못생겨보이짘ㅋㅋㅋㅋ




얼른 다운받으러 나가야겠다고 느낌




그리고 럭키 똑닮임




새벽이의 유전자는 어디로..☆




청소년 되자마자 무도회가 있다는 소식 !




이렇게 보면 되게 예쁜데




인중이 좀 김ㅋㅋㅋㅋ

무표정일땐 그나마 갠춘한 듯




퍼즐을 닝겐으로 만들기위해 열심히 노력하거라




오 잘어울리는데?






새벽이가 먼저 그림7렙 달성 !




피자먹는데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못생겼어 너무




초상화 그려주려고 부름




박수치면서 좋아함




어휴 닭살!!




얼른 나가서 시티 머리를 구해옴 ㅋㅋ

긴머리 달아주니 못생김이 좀 가려졌다




그리고 친구를 사귀러 옴




시티의 남자친구로 만들어줄 심의 가족이랑, 시티의 절친으로 만들 여심의 가족을 만들어서 심어놨다




아니 근데 내가 왜그랬지?

퍼즐 성장시킨다고 해놓고




그때의 나를 지금의 나는 이해모태




암튼 친구사귐 ㅋㅋ

둘다 스타임>_<




덩그러니..

유아로 성장해서 찍은거...겠지?




이바라고해요^_^

이집 둘째딸임

잊으면 안댐




그리고 성장하는 럭키




ㅇㅣ제 장년이라니..




저놈의 양갈래




매번 그머리 달고 나오는 이유가 뭐야




야이




이게 시티 남자친구로 만든 아이인데

왜 시티절친으로 만든아이랑 사귀냐구여




얼른 부름




시티가 나타나자 좀비로 변신한 니콜라스




...




남자친구될 심이 좀비라는 사실에 충격먹은 시티




집에있는 창고에서 치료영약+친구영약을 가져옴 ㅋㅋ




돌아왔어 !!




심으로 돌아온게 싫은가봄..




나가버리더라는




안대 기다려 나랑 무도회에 같이가지 않을래?







야이새끼야 기다려바




무도회가자고




너랑 나랑 ㅇㅋ?




ㅇㅋ!!





둘이 성격 같음 ㅋㅋㅋ




깨알같이 좋아하는게 넘나 기엽더라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4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3  (0) 2016.04.04
심즈3 유산챌린지111  (0) 2016.03.30
심즈3 유산챌린지110  (0) 2016.03.30
심즈3 유산챌린지109  (0) 2016.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