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09




[ 도둑놈 ]




이사가기로 함

내가 직접지은 집에서 10대까지 키우고 싶었지만...

나년은 왤케 집을 크게 지은건지 렉이 너무 쩔어서 안대겠음


이사하는김에 아론을 제외한 노인심들은 모두 따로 살기로 함




이사가려고 나왔는데




집에불이..




어차피 이사갈거라 안꺼도 되는데 굳이 뛰어가는 중




아론도 같이 달려가고

나머지는 왤케 배고프다고 난리....?




뭐지 왜 다들 배고프다고 ...;;




벽난로에 불도 안끄고 이사했구나..




둘이서 열심히 불끄는 중




" 위험하니까 나가계세요 제가 끌게요 ! "




" 아냐.. 내딸과 손녀는 내가 지킨다 "




힘겹게 불을 다 끈 두사람




한참동안 말없이 서로 쳐다보더라는




" 우린 안전한 곳으로 가자 아가야 "




이사하느라 우편함 열어봤더니..

ㅠㅠ 상상친구가 들어있었다 ㅠㅠ




민트색 요람 예쁨 ㅋㅋ




멍뭉이들 싸우지 말고 먹으라고

그릇도 마니마니




아사직전인 심들과 강아지들을 멕이는 중




이것도 아마 조귤님 하우스 일거다..

하우스는 조귤님만큼 예쁘게 짓는 사람 없는 듯


템도 왠만하면 기본아이템으로 만드셔서 좋당




난장이 인형들은 추려서 데려옴






강아지 세마리의 이름은

아론, 새벽, 럭키의 이름을 따서

론이 벽이 럭이로 지었다

어차피 입양보낼것같긴한데;




그리고 파티를 염




새벽이의 생일이라서 ㅎㅎ




근데 손님들 불러놓고 벨소리 고친다고 문안열어줌 ㅋㅋㅋㅋ




" 아니 비도오는데 왜 아직도 문을 안여는겨 "




" 다댓다 "




" 이제 들어오세여 !! "




아버지와 포옹도 함 ㅎㅎ

루나가 일찍낳아서 그런지

아론이 노인이 되었는데도 살아있는 루나-이스마엘부부




ㅋㅋㅋ 강아지랑 노는 새벽이 졸귀임







분가하는 노인심들은 다들 행복포인트 15만점이상에 평생소망을 달성해서

점수에는 지장 없지롱

(근데 챌린지 점수 계산안할듯 존나 귀차나)




새벽이의 생일파티 !




죄다 노인임;;




유난히 길게 느껴지던 새벽이의 청소년기가 끝나고




이제 성인이 될 시간




짠 !




원예..ㅋ




이렇게 예쁜데 밭일이나 하라고?ㅋ




생일파티해서 기분짱조으시다는 새벽이




이여자는 새벽이를 낳고 쫓겨난

다마리스..




엄마가 보고싶다고 슬퍼하던

꼬마 새벽이가 이제 어른이 되었다니...




" 생일 축하한다 아가야 "




루나가 노인되니까 레인이랑 너무 헷갈림 ㅠㅠ

둘이 너무 똑같이 생겼어




도움닫기!!




쩌엄!!! 뿌!!!!




착지!

ㅋㅋㅋㅋㅋㅋ 미친 졸라 기여움....



끝내주는 파티 !




다들 떠나고 가족들이 먹을 밥을 차리는 새벽이




럭키는 파티 뒷정리 중..




흐잉.. 침대에 비해서 너무 작은 아기강아지




?




야잌ㅋㅋㅋㅋ

이런 기능 누가 만들었냐 상줘야함




평화롭게 잠이든 강아지가족




새벽이도 쿨쿨..




앗.. 청구서 깜박함




" 내면되지 왜 가구를 가져가고 지랄이여 "




도착함 ㅋㅋ




뭐.. 가져가려면 알아서 가져가삼




우린 졸업식이나 갈테니까




졸업식 내내 시티가 울었다고 한다..




ㅋㅋㅋㅋ 성적이 많이 안좋았는지

상도안줌;




그래도 졸업장이라도 준게 어디냐




졸업해서 너무 감격적이라는 새벽이




맨날 울어 맨날




둘이 이야기 중




무슨얘기하려나..

딸램 미혼모 만든 남자새키랑...




" 이제 새벽이도 성인이 되었으니 "




" 제가 책임지고 데리고 살겠습니다 "




" 일단 자네를 믿어보지 "




" 우리 새벽이 엄마도 없이 외롭게 자란 아이야 "




" 제가 새벽이 잘 챙길게요 "




훈훈..




" 그러게 왜 사고를 쳐가지고 !! "




" 도둑놈같은 새끼 그게 사람이 할 짓이야? "




파파라치왔다 쉿쉿




집에가서 마저 싸우렴..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1  (0) 2016.03.30
심즈3 유산챌린지110  (0) 2016.03.30
심즈3 유산챌린지108  (0) 2016.03.28
심즈3 유산챌린지107  (0) 2016.03.27
심즈3 유산챌린지106  (0) 2016.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