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08




[ 외박하면 안대요 ]




먼저 일어나서 티비를 좀 보던 럭키는




새벽이를 위해 아침을 차리기로




는 초코렛..




늦으막히 일어난 새벽이가




스파게티를 만드는 중




" 냉장고에 케이크 있는데 "

( 제2의집이라섴ㅋㅋㅋ)




나 안해




같이 케이크 먹으면서 이야기 중




럭키의 미모에 시력을 잃을지경..




새벽이도...




밥을 다먹고나선



무급휴가를 요청하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ㅎㅎ




호텔 테라스에서

술한잔 !






아론은 며칠동안 낚시만 해서

겨우 평생소망 달성 ㅋㅋ




안보는 사이에

진도가 꽤 나갔다?




OMG




이커플.. 너무 좋음




새벽이와 럭키의 첫키스...♡




어제 외박했으니

오늘은 저녁에 들어옴




럭키는 며칠 이곳에서 지내기로 함

직장이 여기서 더 가까워서




잘생겼어




혼나는 새벽이..




" 학교도 안가고 어딜 돌아다니다가 이제 오는거야 아빠가 얼마나 걱정했는지 알아? "




" 외박이나 하고 !! "




찡찡..




" 잘못했어요 "




이집 너므 맘에 듬 ㅋㅋ

특히 저 테라스가 넘 맘에 듬




아ㅃㅏ한테 혼나고 꿀꿀해진 새벽이는

럭키가 일하는 술집에 왔는데

자꾸 녹향나는 똥덩어리 만듬..




기껏 알바하는데 찾아왔더니 썪은 음료나 먹이고...

(한숨)




집에있던 아론은..




노인이 되었다 ㅠㅠ

아론.. 너무 안쓰러움..


어렸을 때는 퇴출이라고 쫓겨나고

기껏 다시 후계자 되긴 했는데 마누라는 쓰레기..

애지중지 키운 딸램은 자꾸 엇나가고 ㅠㅠ




저런 녹향나는 술이나 먹고다니고..




스노우가 잘 달래본다

" 집엔 들어와야지 ㅎㅎ "


괜히 옆에서 거드는 럭키

" 그래 잠은 집에서 자야지 "


괜히 서러워지는 새벽이...




잠이나 잘래 난 몰라




아 요즘 왜이렇게 어지럽고 짜증나...




이거 먹어서 그렇다니까?






운세를 들어보긔로




음.. 선긋기놀이?




좀더 선명해졌을 때 들려주삼




더 뒤집어봐 어디




어 이거 어디서 본거같은데

찻잎으로 보는 점..

해리포터엿나? 아닌가?




이제 슬슬 .. 지겨움

손은 왜잡아




손이나 잡으려는 속셈같음

꺼져




주황색옷이면... 새벽이 평상복인데;




" 며칠간 새벽이를 피해다녀야 하나.. "




뭐든 다 믿음 !!




저녁을 대충 때우고




춤이나 추기로





적절한 반짝이 효과 !




점이고 나발이고




주황색이고 분홍색이고




에라 모르겠다 !




파파라치도 넋놓고 보게하는 마성의 춤 !




ㅋㅋㅋ 스포트 라이트 받는것 봐




스타포인트와 짭잘한 부수입을 얻음




' 우리 새벽이가.. 그새 살이 더 쪘네 '




아닌데? 임신인데?

지금 만삭인데?




얼른 달려가는 아론




아니 우리딸이 임신이라니!!




그냥 살찐건줄 알았는데 !!




" 아빠앆!!!! "




이렇게.. 9대심인 시티 웨인이 태어났다는 이야기 ㅋ




씨발 어떤새끼야




존말할때 바로 말해라

어떤새끼냐고




" 얘는 참.. 그럴수도 있지 "

" 새벽이는 아직 고등학교도 졸업 안한 어린애라구요 "




" 엄마도 널 열아홉에 낳았단다 ㅎㅎ "

( 아론 낳고 그날 성인으로 성장햇던 루나ㅋㅋ)




며칠동안 럭키는 직장다니고 새벽이는 학교다니고 서로 못만났음;

점쟁이말을 본의아니게 들어버린...

암튼 뒤늦게 새벽이에 대한 소식을 들은 럭키는 연락을 해봄;




" 오빠다 ! "




오빠가 드디어 연락을 했어 ㅎㅎ

그동안 바쁘다고 톡도 씹고 전화도 안하더니..




오빠 만나로 가는 길




근데 그 만삭옷은 언제까지 입고있을래;

너 애기 낳았잖아;




달려오는 럭키




" 잘 지냈어? "

" 웅.. 오빠 그게; "




다 들었다며 새벽이를 안아주는 럭키




음; 아직도 만삭이네;




ㅋㅋ기념사진찍음ㅋㅋ




" 그동안 혼자 힘들었지? 오빠가 자리잡고 너 졸업하면 바로 결혼하자 ㅎㅎ 집에 조심히 가고 "




착잡하고 미안해서 술집을 찾은 럭키




그냥 막 성형하고 꾸몄는데

바텐더 존예




민망하니까 다른곳보긔..




바텐더님께서 만들어주신 음료는




해변의 사랑나누기........?




" 아름다우시네요 끝나고 약속있으세요? 저랑 밥한끼 하실래요? "




는 머릿속에맴맴..

실제로는 말한마디 못걸어봄




' 저남자 ! 눈빛이 음흉해 !! '




' 오또까지 '




진짜 귀엽게 잘성형함ㅋㅋㅋ




' 눈마주쳤다.. 왜 이래 럭키야.. 너 애아빠야.. 유혹에 넘아가면 안돼 '





다 먹었으면 꺼지래요

럭키의 착각은 여기까지 !

애아빠가 그러면 못써 떽




집에선.. 룰루와 큐티사이의 자식이....




룰루가 암컷이었다는게 함정ㅋㅋㅋㅋ

외모만 보면 큐티가 암컷같은데... 큐티하니깐





힝... 무드렛도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새끼강아지가 3마리나 생겼당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0  (0) 2016.03.30
심즈3 유산챌린지109  (0) 2016.03.28
심즈3 유산챌린지107  (0) 2016.03.27
심즈3 유산챌린지106  (0) 2016.03.27
심즈3 유산챌린지105  (0) 2016.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