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0





[ 저승으로 ]






새벽이는 여배우가 될거얌 >_<




집에와서 가족끼리 시티의 생일파티를 함




자라자마자 용변배우긔




엄빠는 출근하고 혼자 잘 노는 시티




신기함 ㅇㅅㅇ




몬가.. 이벤트가 많더라

영화직업군은




수행하러 갑니다




깨알같이 지나가는 스노우 ㅋㅋ




?_?






혼자서노는게 행복하다는 시티




헤헤 큐티 기엽당






피넛이 곧 죽는대서..ㅠㅠ




응급상황따위..

다른의사도 많자나 !!




피넛이 도착하고




?

오자마자 벗으시는 피넛..

이래서 너가 맨날 벗고다녔었구나;




암튼 온수욕조도 즐기고




ㅠㅠ다정하게 한번 안아보긔




" 우리 애들은 언제결혼할까요 "

ㅋㅋㅋㅋ이둘이 사돈임




사진도 찍어두긔




자신의 클론을 뿌듯하게 쳐다보더니




이제 가려나보다..




생일파티하러 ! ㅋ




ㅋㅋㅋㅋ 큐티는 노인이 되엇다능





잘가..




즐거웟다니 다행이야ㅜㅜ




그렇게 피넛은 집으로 돌아가고




저승으로 떠났다




르네즈미도 떠났다는 소식;

근데 왜 르네즈미는 곧간다는 알림창 안떳지;




새벽이

다이어트시켜줄거임




럭키는 음료제조연습중




아니 왜 울타리안에 파파라치가 자꾸 들어옴..




꺼져




이런 똥이나 만드는 모습은 찍지말아줘..




냄새가 너무 심해서 시력을 상실한 럭키




죄다 똥임




그나마 평범한거 두잔 만듬ㅋㅋㅋㅋㅋ




맛좀봄




새벽이의 다이어트 끗 !

부럽다...

심들은 하루만 운동해도 날씬해짐; ㅠㅠ






똑닮부녀




혼자서 방어지르면서 잘 노는 시티 졸귀임




와 새벽이 살빼니까




미친듯한 미모..




존나 콧대봐;




파티열거임




가족들을 부르고





아기 강아지 3마리중 한마리를 입양보냄




음식도 주문하고




음료도 주문해놨는데




올라와보지도 않고 집에가버린 손님들....




뭐 그냥 우리끼리 잘 쉬면 되지 ㅎㅎ




아론도 한잔 !




울고있는 시티 데리고 먼저 집으로 가렴




새벽이는 피곤해서 잠깐 잠이들고




주문해놓은 음료를 집어드는 럭키




일어나서는 둘만의 데이트ㅎㅎ




여신임..




존잘이고..




토냐와 칼에 이어 내가 진짜진짜조아하는 커플임 ㅠㅠ




-_-^?




;p




^_^




먼저 들어와서 잤던 아론




집앞에 이스마엘이 찾아옴 !!




" 아버지 !! "




" 이사간 집은 어때요? 지낼만하세여? "




" 엄~청 넓다던데 !! "





건강하게 오래사셔야해요 !





이스마엘 먹으라고 빵굽





한마리 더 입양..




시티에게 말을 가르치고 있는데





ㅠㅠ 뭐라구여?




당장초대..




걸음마걸음마




벌써?




아니무슨 도착하자마자 가여?

보통 밤에 가던데ㅠㅠ




죽어서도 미친짓중




" 엄마 ㅠㅠ "




전화가 울려서 받았더니




이스마엘도 저승으로 갔다는 소식..




모두 떠나고 스노우만 남았는데

마침 전화를 걸어왔다




" 삼촌.. 건강히 오래사셔야해요 "




아 이삼일만에 모두 죽어나가서 착잡한데

파파라치가 자꾸 들어옴




아니 울타리를 넘어서 오는건가 왜저래..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2  (0) 2016.04.04
심즈3 유산챌린지111  (0) 2016.03.30
심즈3 유산챌린지109  (0) 2016.03.28
심즈3 유산챌린지108  (0) 2016.03.28
심즈3 유산챌린지107  (0) 2016.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