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07




[ 여자의 변신은 무죄 ]




쿨쿨..




ㅋㅋㅋㅋ 새벽이 자기전에 문자를 보냈더니




졸라 조아함




ㅋㅋㅋ 너네 쫌 귀엽다?




" 답장이 없더라 잠든거야? "




" 할말있으면 그냥 말해 누가 집에서 문자하냐? "




딸이 연애를 하는 것 같다..

마음이 씁쓸하다..




새삼스럽게 강조해보는

럭키의 잘생김




역시.. 피넛클론>_<

내가 성형한 심중에 두번째로 잘생김

첫번째는 무인도챌린지의 레비 ㅋㅋ




뭐야 거기 뭐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원래썸네일

나머지 가족들... 살아있긴한데 스샷에 나오질 않네 ㅋㅋㅋㅋㅋㅋ





아론은 낚시 만렙 !





으앙 동상걸림 ㅠ




집에와서




몸 녹이긔




힐다.. 힐다니?





운전배우는 새벽이





아빠 집에가있어 나머지는 내가 걸으면서 배울게 !!


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목욕시키면서 욕함






네 영원히 충실하신데..

스샷에는 안나옴; ㅋ




아론이 곧 노인인데

평생소망 달성이 닥멀음






휴가를 내고 앞으로는 낚시만 하기로




귀여운 새벽이는 자전거를 타고 외출 !




어딘가에 도착하긴 했는데..

' 오빠 마을 끝 술집으로 와 '




방과후 마친 럭키




ㅋㅋㅋㅋ 아니 문자한통에 왤케 조아함?




리버뷰의 한 술집.... 누구?




고데로 머릴펴고 짙게 화장한 새벽이 !!




와.. 사랑한다 진심

다마리스 똑닮이라고 욕해서 미안 너는 정말 예쁜 새벽이야

다마리스따위ㅗㅗㅗㅗ





술도 한잔 ㅎㅎ






^_^

럭키의 생일파티를 열어주기위해 술집설치하고

새벽이 예쁘게 꾸며줌




틴스타들을 모아서 간지나게 생일파티를 열고 싶지만

마을에 틴스타라곤 이 둘 뿐ㅋㅋㅋ




아쉽지만 둘만 있어서 더 좋기도 하네




생일 축하해 !





... 반항하냐?

누가 그딴머리 달고 나오래..




럭키는 감독시키고

새벽이는 여배우 시킬것임




머리 원상복구




' 양갈래의... 잔상이 남는데.. '




아무렴 !

울오빤 어떤머릴해도 멋져 !

(아님)




술집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두사람




파파라치가 귀신같이 알고 쫓아옴




....




자릴 옮겼다




복잡복잡한 파티장에선

누가 스타인지 아닌지 모르겠즹





맛있는 술 !

즐거운 파뤼 !




렛츠 댄쭈





ㅋㅋㅋㅋ 신남




새벽이도 술한잔




먼저 성인이 되어버린 오빠를 아련하게 쳐다보는 새벽이




" 저기.. 오빠.. "




" 나가세여 문닫슴다 "




....쫓겨남




둘다 너무 피곤해하길래 근처 호텔(펜트하우스)에서 재우기로 함




와.. 파파라치 여기에여 ! 스캔들 !

이런걸 찍어야지


아찔한 새벽이 뒤태 + 조명받고 콧날 죽이는 럭키


존나 예쁨







그래도 착한 럭키가

새벽이는 침대에서 재우고




소파에서 새우잠잠


에잉.. 아쉬워라(응?)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09  (0) 2016.03.28
심즈3 유산챌린지108  (0) 2016.03.28
심즈3 유산챌린지106  (0) 2016.03.27
심즈3 유산챌린지105  (0) 2016.03.27
심즈3 유산챌린지104  (0) 2016.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