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1





[ 우리 사긔쟈 ]




놀러나온 새벽이와 럭키




내가 전에 얘넬 부부라고 한적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는데




얘네 아직도 사랑의 빠짐임 ㅋㅋㅋㅋㅋ




다마리스 코넬이 죽는대여

누구지?

아 그 새벽이 낳은 여자?




낳아주셔서 감~사하네여^^




이케 이쁘니 낳고 꺼져주셔서 참 감사




ㅋㅋㅋ둘이서 번갈아가면서 춤추긔?




럭키진짜말랐네;




ㅅㅐ벽이는 한잔더




같이 좀 춰라




ㅎㅎㅎ 훨신 보기조음




이제 슬슬 피곤한데




폐점이래여




" 잠깐만 기다려 !! "

집에가는 새벽이에게 뛰어가는 럭키




!!




놀란듯한 새벽이




청소년시절 거절당한 첫키스는 잊읍시다 !






밤샘의 결과물 !!




이제 우리 사겨요 ㅎㅎ




와 새벽이 미모에 땀이막난다;;




신기한 이벤트 2




전단지 나눠주러 옴




이렇게 심들한테 직접 주면 댐




근데 심이 몇명없음 ㅠㅠ




오잉..




아론도 심들한테 예방접종




전단지 나눠주다가 스노우를 만남




" 저 새벽이랑 사귀어요 !! "

" 둘이 결혼한거 아니었니?ㅎㅎ "




혼자남은 스노우를 데려오려했는데




떠나버림;






예방접종 끗




날밤까고 직장갔던 새벽이




어휴..

이제 새벽이는 매일 밤을 새는겁니다

매일 이렇게 섹시미녀인겁니다




ㅂㅂ~

잘가 넌 좋은 새벽이창조자야




??




기절해야대서




차에서 내림 ㅋ




운전중에 기절하면 안대니까

내려서 기절함 ^^




집에가서 아무대서나 자긔




뒤늦게 시티에게 말을 가르쳐보지만




시간초과여




잠꾸러기특성을 겟




기여운 양갈래ㅠㅠ 기여움




강아지 위생기기를 샀다

처음 써봄 !!




어.. 이거뭐야 이상해

자르는거같애.. 잔인해보여





..... 여러모로 쓰고싶지않은 기계다




우리 딸을 위해 맛난 밥을 만들오야지




딸램 학교갑니더




시티의 상상친구임..ㅠㅠ




누군가를 기다리는 럭키




훌쩍이면서 나오는 새벽이




다가가서 작업을 거는데

파파라치 좀 비켜라




아나 파파라치 찝째기야




파파라치 안나오게 겨우 찍음




아씨; 진짜




집으로 꺼져




이제 진짜로 둘만남음




반지를 꺼내는 럭키




" 결혼해듀오 "





훈훈하다




파파라치가 그새 또 나타남..




징글징글하니 얼른 집에와서 러브러브 !




스노우도 ㅠㅠ






가족끼리 단란한 식사시간




스노우도 같이 먹이려고 불렀는데




ㅠㅠ 집에 들어오지도 못하고 ..




마지막 6대심...

잘가




죽어서도 그놈의 붉은 빛




죽음의 신이 스노우를 데려가고




피곤해 죽겠고

냄새까지 나는 새벽이는




둘째를 임신




매력적인 미모의 심에게 데이트 신청받은 아론 !

당근 가야지

아론은 싱글인뒈




ㅠㅠ




그래도 기분은 좋다는




하라부지 책읽어주세염




근데 책읽어주는 스샷은 어디가고 이것만잇지;




오싹한 날 !




사탕놀이를 안할수가업찌




의상도 갖춰입고 출발 !!




앞집부터 가보긔





ㅠㅠ 아무더 없나여





다음집에서는





사탕을 받았다 !




는 요정;




결국 사탕은 하나도 못받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몇장전에 임신했는데 벌써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평상시 출근, 밥, 잠 이런스샷은 안찍다보니;





쨌든 둘째인 이바의 탄생 !

이때 미에로 화이바를 마시고있었음ㅋㅋㅋㅋㅋ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3  (0) 2016.04.04
심즈3 유산챌린지112  (0) 2016.04.04
심즈3 유산챌린지110  (0) 2016.03.30
심즈3 유산챌린지109  (0) 2016.03.28
심즈3 유산챌린지108  (0) 2016.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