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4





[ 오늘 포스팅은 두 딸램 모두 생일 ]




지난편에서 어린이가 된 이바

예쁘게 머리도하고 옷도 갈아입는 중




흠.. 어디보자




존예인데?ㅋ




어머 ! 언니 !

그 자켓 어디서 났어여?




안알려주꺼지롱옹ㅇ롱




성장하면서 사진가 특성을 얻었으니 활용해보기로




..흠;




두장만에 지지직 사진 겟

그래도 이바 키우면서 다른 심에 비하면 사진 실력이 금방 느는것 같긴했음




벌써 일렙 !




엄마야..

야외물건 아니야..




ㅋㅋㅋㅋ 야외물건 존나 잘 찍혔네




앞모습도 찍쟝




근데 저여잔 누군고 했더니




가정부 ㅋㅋㅋㅋ

아니 왜 수영을;;ㅋㅋㅋ




스파를 즐기는 언냐 사진도 찰칵찰칵




열씨미 놀다가 잠든 이바 ㅋㅋ

어린이가 잠깐자기하는거 넘나 기여움


뭐랄까 하루종일 뛰어놀다가 지쳐서 낮잠자는 그런느낌 잠든느낌 ㅠㅠ 힝




지금 씨티는




운전배우는 중임 ㅋ




아니 미친 심즈는 운전을 막 걸어서 배우고 서서배우고 장난아님ㅋㅋㅋㅋ

이삭이는 빗자루로 배웠던거 같고

새벽이가 걸어서 배웠나?

암튼 존나 버그 시발




ㅋㅋㅋㅋ이제는 어른의 감독없이 혼자 운전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제는

이제는???


너 운전 배울때도 혼자였잖니




자매의 커플자켓ㅋㅋㅋ

몬가 교복같고 귀여움




새벽이으 ㅣ장년의 위기




예쁜 와인색으로 염색 !




공원에 놀러나왔다

인기쟁이




전단지 나눠줘야함

일하기 빡시네..

그래도 나름 여배운데 전단지나 돌리라니




존나 빡침

때려치고 싶음




때려침 ㅋ




화가로 직업변경 ㅋㅋㅋㅋㅋ




집에서 다이어트하면서 그림이나 그려팔지뭐

어차피 새벽이 평생소망이 배우되는것도 아니라서




럭키는 상을 받았당




그리고 승진 !


이때 약간 후회...

새벽이가 배우, 럭키가 감독이면 참 됴을텐데..






반항의 질주를 하시는 감독양반




으엥 이 자매 너무 예쁘고 기엽고 막 그르다




존나 내가 말했었나?

사랑해




시티는 니콜인가 내콜인가하는 머시기를 깨끗하게 잊고

열시미 공부만 하였다




이제 곧 졸업 !




이바를 데리고 발표회에 온 시티 ㅎㅎ




새벽이도 같이 !




>_<

이렇게 뿌듯할수가

그러니 여러븐은 남친을 멀리하고 공부와 동아리를 하시는게 나음니다




발표회 안오고 음료나 만들던 럭키




아이코 닭살돋는 이름 >_<

내가 지었음ㅋㅋㅋ




무려 완벽한 품질 !!




노랑 잠옷이 참 예쁜 이바..

머리색도 되게 예쁜 고동색이고 ㅠㅠ

넘나 조은 것




친구도 사귐




죠큼.. 못생겼지만




집은 예쁘구나




으엥 저 강아지뭥밐ㅋㅋㅋㅋㅋ




강아지와 함께 두친구는 한참 뛰놀았슴다




그리고 숙제함




이바가 숙제하니까 자기도 숙제들고 옴 ㅎㅎ




못생겼지만 참 착해보임




친구도 잘사귀고 얼굴도 예쁘고

우리 이바 짱이네




열시미 그림그린 새벽이




여태 그린 그림을 모아서

위탁해서 팔았는데




바로 5렙댐;

뭐지 당황;




럭키도 이제 그림레벨 7




새벽이의 초상화를 그려주기로




시티 성인되는 날




므흣한 미소




가족들의 축하를 받으묘 !




촛불불긔




시티 꽤 예쁜 듯

못생겼다고 놀려서 미안해 ㅋㅋ




조화따위 개나줘버린 특성들..

도저히 종잡을수가 없다...

진짜.. 조화를 씹어먹어버린 특성ㅋㅋㅋㅋㅋㅋㅋ




성격이 조까트면 어때

나는 존나 예쁘다고 ! ㅋ




새벽이 케이크 몹시 먹고싶다

새벽이 일등으로 먹을거다

새벽이가 다먹을거다




우걱우걱




한접시 더먹을깡..




공원에 사람들이 많길래 놀러나옴




뭔데 여기 다들 모여있음??




친구나 사귀면서 놀고 있었는데




친구가 쓰러짐




정신차리고 주변을 둘러보니 여기저기 쓰러져있는 심들..




뭐야이거 무서웡 ㅠㅠ

엄마..




그냥 죄다 리셋함




힝..

무서웠음




오늘은 시티의 졸업식이 열리는 날




그리고 이바의 생일




이바를 성장시키고 졸업식에 가기로 !




축하합늬다 !!




생일을 추카함미댜 !!




얼른 불어 !




촛불부는 모습이 참 예쁘고 큐티함




뾰롱




여행가게 해달라고 징징대는 특성인가

사진, 모험




세상에나




이렇게 적절하게 유전자가 섞인 아이는 또 처음임 ㅠㅠ




맨날 몰빵만 나와서 되게 슬펐는데




새벽이는 뿌듯함에 눈물을 ㅠㅠ




존나 이가족 매력덩어리임 ㅠㅠ




내가 좋아하는 8대부부(새벽,럭키)

여태까지의 자식들중에 제일예쁜 9대 딸래미들 존예


그리고 그 존예 9대 딸래미의 아들은 존나 시발.. 사랑함(는 스포 ㅈㅅ)




암튼 새벽이 키울때부터 시작된 나의 행복...

이때가 심즈 제일 할 맛 났음




그럼 이제 졸업식을 가볼까




이바 넘예쁨




졸업식장 도착






연애를 버리고 공부를 택한 시티는 졸업생대표로 선출되었다는 소식 !




기념으로 둘이 스티커 사진 찍긔




헤헤 몬가 둘이 사이도 좋고

둘다 예쁘고


유저는 기분이 됴타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6  (0) 2016.04.10
심즈3 유산챌린지115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3  (0) 2016.04.04
심즈3 유산챌린지112  (0) 2016.04.04
심즈3 유산챌린지111  (0) 2016.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