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5



[ 다시 만난 너 ]




글쓰기연습중인 시티




관계창에 이상한 빨간색이...




잊고지냈던 퍼즐이었음 ㅋㅋㅋㅋ




인형을 꺼내주니까 다시 멀쩡하게 나타난 초상화




시티랑 퍼즐을 이어주려고 물약실험대를 샀당




이바는 근엄한 얼굴로 어딘가 가는데




축제장 놀러옴 ㅋㅋ




호박 페이스페인팅 ㅋㅋ 기엽당




황소를 한번 타보겠습니다




휘이 !!




ㅋㅋㅋ 신남




재밌군




한번 더 타야징




끼유 !!!!




ㅋㅋㅋㅋ 떨어지려함




올 ㅋ




막 하늘도 날고 그럼




ㅋㅋㅋ 뒤로타긔




나대다가 봉변;




너이새끼 일루와




너때매 따갑자나 !!




우의씡!!!!




ㅋㅋㅋㅋ아 너무 매력있다




귀신의집탐방




흐엥 무서워





왘ㅋㅋ 진심 ㄴㅓ무 매력둥이인걸?




호박서리하긔




공원에서 따온 호박을 조각하는 이바




고양이 모양으로 조각함




시티는 외출하고 온 동생에게 선물을 건네는데




ㅋㅋㅋ 아 이바는 어떤 표정을 지어도 매력있음





그냥 초보렙때 만든 물약 아무거나 줌 ㅋㅋ




시티도 예쁘고 이바도 예쁘고

유저의 시력은 점점 좋아지고




또 새로운 음료를 만든 럭키




이번에는 시티의 이름을 붙여주기로




새벽이는 요리만렙을 찍음




가재한판 요리하기로




시나리오가 쓰고 싶대서




쓰는 중




결국 니콜라스와 아야나가 결혼..

잘먹고 잘살아라 흥




오늘은 이바가 무도회 가는 날




잘 다녀왕




가자마자 애인만듬




.....로나는 전에 심어두었던 스타가족의 딸.....

아야나 레이시의 동생이다;




무도회 여왕이 된 이바




그래.. 잘 놀다와...


이바로 대이으려했는데 ㅠㅠ

여자애를 낚아옴....




좋냐? 좋냐고




ㅠㅠ 좋댄다




맨날 펑펑 터짐




오 조만간 만들겠다




럭키가 만드는 에너지음료를 계속 마셔가면서 연구한 결과




드뎌 완성 !




자네가 물약을 완성했다는 말을 듣고 찾아왔따네




드디어 !




퍼즐이 성장하게 될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심생도 참 앞을 알수없음;




상상친구가 실제로 변하니까 무지 조아함 ㅋㅋ;




둘은 아직 친구 >_<

뭐 보나마나 결혼하게 될게 뻔하지만 ㅋㅋㅋㅋ




퍼즐은 몬가 호구같고 귀엽게 성형이 되었음 ㅋㅋ




의도한 바는 아니고 그냥 만들다보니 그렇게 된건데

마침 특성도 호구같아서 잘어울림 ㅋㅋ




어린시절 특별한 친구가 성인이 되어서 실제 심으로 !!




너는 이제 발명하는 기계가 되는거야

페품파긔




그래 둘이 아주 잘먹고 잘살아 ㅗㅗ




너무 다여트 마니시킴;ㅋㅋ




둘이 마침 겜하고 있길래




운전을 가르치기로




이바 지금 윙크한거임?

콧날봐 존나 칼이세여?




이바는 무표정일때 코도 예쁘고 눈이 작아서 기여운데

표정을 지으면 어떤표정이든 상관없이 코가 찌그러짐 ㅋㅋㅋㅋ 그게 되게 기엽다




이바는 시티와 다르게 정상적으로 운전배움




파티 초대가 왔다




새벽이 마른거봐 미친;




새벽이를 뱀파이어로 만들기로 했다




요기 항벙망 물어주때용




고민...

몹시 잘생긴 이분은 샤샤 레이시의 남편

로나, 아야나의 아부지






곧있으면 뱀파이어가 되는 새벽이 !!

두근두근




나는 조각을 존나 잘해서

뒤로함




누가 초상화 이따구로 그려놨냐




초상화 거지같이 그리신 그분이 또 새로운 음료를 만듬




이번엔 이바이름으로 ㅎㅎ




ㅋㅋㅋ재밌어서 자꾸 이거만 시킴;

그래서 분량이 영...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7  (0) 2016.04.11
심즈3 유산챌린지116  (0) 2016.04.10
심즈3 유산챌린지114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3  (0) 2016.04.04
심즈3 유산챌린지112  (0) 201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