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6




[ 로나와 이바 ]




저번화에 무도회가서 여자친구가 생긴 이바




만나기로




저 뒤에 따라오는 요정이 로나




안뇨옹?




같이 스케이트도 타고




스티커 사진도 찍음




영화도 보러감




영화관 가는 중




그리고 오늘의 외출 끝




헤헿




전설적인 외출을 했다는데




영화는 끔찍했다고 함




이바 외출 끝내고 돌아오니

이 두분은 자유의지로 저러고 있었듬 ㅋㅋ





데이트하는 꿈을 꾸며 잠든 이바




그 시간 부엌에서는




새벽이가 뱀파이어로 변했다




아롱아롱한 눈빛

아 새벽이진심 존예인듯




럭키가 할아버지가 되는 날....

새벽이는 이제 뱀파이어인데 ㅠㅠ




휴교데이 ^_^




로나랑 만나기로 함




오늘은 외출아니고 데이트 !




만나자마자 폭풍수다 




오늘도 영화봄 ㅋㅋ

할게없엉




오늘도 음료만들고 있는 럭키




오늘 노인이 되는 날인데..




그래서 물약먹임 ㅋㅋㅋㅋ




음.. 슬슬 챌린지 끝날때도 되어가고..

포인트는 이미 다 모았고, 평생소망도 어차피 곧달성이라서 그냥 동결시킴

너무 애정해서 얘네가 안늙었으면 하는 바람에..





로나와 이바는 저녁을 같이 먹었당




오늘도 영화는 별로였나봄..




이제 집에 간다는 로나




아련하게 로나를 보는 이바 ㅋㅋㅋㅋ




데이트는 무사히 마침




얼레리꼴레리




?

로나 바람핌;




퍼즐의 평생소망은

기타, 카리스마 만렙이다




공원와서 연주




친구도 사귐




퇴근하는 럭키




감독만렙을 찍고




럭키는 평생소망 달성 !




그리고 또 상받음





집에서 글만쓰던 시티는

글쓰기 만렙 !




ㅇㅣ바..




로나가 바람펴서 그른가.. 같ㅇㅣ 안앉음;




전화를 걸어보지만




ㅠㅠ




집에가는 로나 발견




잠깐 이야기 좀 해




일단 자리를 옮기기로 했음




공원에 도착




뒤에있는 퍼즐은ㅋㅋㅋㅋㅋ

혹시나 외출금지에 걸릴까봐 퍼즐있는 곳으로 간겈ㅋㅋㅋㅋ




첫 키 스




헤헿 오래오래 잘 사겨랏




ㅋㅋㅋㅋㅋ양치하고싶다함ㅋㅋㅋㅋㅋ




으앙 왜저래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ㅋㅋㅋㅋ디바특성있나봄

디바특성은 성격은 거지같은데 그 중간에 하는 제스처는 귀여움




갠차나 퍼즐있어서




그래도 로나는 안괜찮을 수 있으니 데이트를 마침





ㅎㅎ ^_^




편지도 왔당

사랑한다고 ㅎㅎㅎ




??




방과후마치고 나온 이바




갑자기 바람폈다고 로나한테 화를 내더라




왜그래 ㅠㅠ

잘 사귀다가...





뭔가.. 로나가 다른 심이랑 희롱을 했나봄;




멀찍이서 화를 내다가




갑자기 자유의지;




다시생각해보니 용서해줄수있었나봄




ㅎㅎㅎ 




난 너네가 참 됴타




다시 뽑뽀




엥 근데 희롱이 안먹힘




ㅠㅠ 서러운 이바는 집에 돌아가기로..ㅠㅠ




만나서 이야기하고싶은데 ㅠㅠ




발명의 난쟁이를 발견한 퍼즐




짜란




오늘은 미술관에 와서 기타치는 퍼즐




사랑의 날이 되었다




로나를 찾아온 이바




집앞에서 수다도 떨고




재미있는 표정도 만들면서 다시 친해지는 중




아 이바 너무 예쁘다




한번 싸우긴 했지만




잘 이야기함 ㅎㅎ




ㅋㅋㅋ귀여운 로나




달걀줍긔




둘이 너무 좋당




오래오래 싸우지말고 !!





이제 집에 간다는 로나




>_<




데이트 끝나자마자 또 데이트하고싶다는 이바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8(마지막화)  (0) 2016.04.11
심즈3 유산챌린지117  (0) 2016.04.11
심즈3 유산챌린지115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4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3  (0) 201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