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유산챌린지(58~118)

심즈3 유산챌린지117




[ 오랜친구에서 연인으로 ]






다이어트겸 기회카드 !




글쓰다나와서 커피마시는 시티




퍼즐과 이야기를 나누는 중





서로에게 되게 호감을 갖고있음




둘은 오랜친구사이 !!

아기때부터 함께였으니 뭐..




갑자기 시티에게 입술박치기를 시전하는 퍼즐




나랑 사귀자 !!

(박력)




화를 내는 시티




" 이제 무슨 짓이야!? "




아.. 뭐가 잘못된건지 잘 모르겠다는 표정의 퍼즐 ㅋㅋㅋㅋ




하지만 일단




사과해야징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ㅎㅎㅎ 화해하고 손잡음 ㅎㅎㅎ




천천히 차근차근 연애하고싶은 시티 ^_^

입술박치기부터시전한 퍼즐이 잘못했네




다행이야 ㅠㅠ




가랏 럭키몬 로맨스음료를 만들어 !




럭키의 도움으로 분위기내는 중





하지만 사실 퍼즐은 밤에 나왔다고 징징대는 중...

조명환하구만 뭘..




그래도 꾸역꾸역

무서운게 중요한게 아냐 지금





간신히 첫키스 성공 !




갑자깈ㅋㅋ 첫키스하더닠ㅋㅋㅋ

로맨스소설쓴다고 난리 ㅋㅋㅋㅋ




결국 밤을 샌 퍼즐과 시티

근데 왜 저사진만 보정안되어있지;






조각하고있던 이바에게 로나의 전화가 왔다




잠시 수다수다 ㅎㅎㅎㅎ

이커플 참 됴타?




아니 왜 밥따로먹음? 하고있는데

심지어 먹지도 않음




다시 사오라고 시켰는데




또 따로앉고 또 안먹음




찌발 이런것도 내가 하나하나 클릭해서 먹여줘야되냐




근처술집에서 이바의 생일파티를 열었당




이제 이바도 성인 !

촛불끄는데 입술이 넘 기여움




축하해 이바 !!





짜란 !

여행캐릭으로 키우라는 무언의 시위 ㅋㅋㅋ;

손재주, 사진가, 모험심이라니;




어쨌든 이렇게 훌륭하게 자라준 이바 !!

나는 코가 참 작고 동글동글한데

이렇게 이바처럼 크고 곧은코가 참 부럽고 예쁘당




내코는 저럼ㅋㅋㅋㅋㅋㅋㅋ

로나코 ㅋㅋㅋㅋㅋㅋ

존싫




로나도 오늘 생일이길래 겸사겸사 파티를 열어주었다




메이크오버도 해줌




어머어머

둘이 커플이라고 같이 케이꾸먹고 막 그름;




서로 생일축하도 해주고




사카브라 !

도 하고




얼굴은 그대로인데

청소년기에 비해서 뭔가 성숙한 분위기를 풍기는게 참 됴타




예쁘니까 한컷 더




파티에서 누가 죽어가지고;;


아니 초대도 안했는데 쳐와가지고 빨빨거리다가 왜 죽음; 

ㅉㅏ증나서 자리 옮기는 중




근데 죽음의 신이 쫓아나옴




는 죽음의 신 차있음 ㅋㅋㅋㅋ




운전도함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자리를 옮김




분위기 좋구요





같이 살자고 했다




" 우리집에서 같이 살래? "




헐.. 마이너스 ㅠㅠ




사과함....




힝 왜구댐




다시 잘 타일러서




이사오라고 다시 말함




OK~




이렇게 로나도 같이 살게 되었다





집에 가는데 ㅋㅋㅋ

기여움




다음날은 졸업식 !




이바는 학사모.. 쓰지말자

넌좀그래





이바는 졸업생대표는 아니지만 그래도 최우등으로 졸업

로나는 우수로 졸업했당






새벽이는 뱀파이어되고 시간이 너무 남아돌아서 다시 영화배우직업군으로 취업했다




그리고 버그나서 퍼즐이 사라져있길래 초기화시킴




며칠 없어졌던 퍼즐의 등장




" 어디갔었어.. 걱정했잖아 "




" 보고싶었어.. "




시티에게 청혼하는 퍼즐




이렇게 9대커플이 약혼하게 되었다


이바로 대를 잇고 싶었는데;

이바는 로나랑 잘 사귀고 있어서.. 깨트리고 남자랑 결혼시키기 좀그럼;




사진도 찍어둠 ㅋㅋ





어제 다음편까지해서 유산챌린지를 끝내려했는데

117편 적다가 잠들어버렸다;

다음편은 유산챌린지의 마지막편인 118편 !



'심즈3 > 유산챌린지(58~1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유산챌린지118(마지막화)  (0) 2016.04.11
심즈3 유산챌린지116  (0) 2016.04.10
심즈3 유산챌린지115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4  (0) 2016.04.09
심즈3 유산챌린지113  (0) 201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