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타임 앳 포샤(My time at Portia)

마이타임 앳 포샤(My time at Portia) 플레이 일지6

<스토리가 있는 게임이라 스포 가능성 있음>

 

 

오랜만에 돌아온 마이타임 앳 포샤 일지 스압주의

 

 

 

입맛이 별로 없다는 알로

고추장 비빔면이 먹고 싶다고?

 

 

이.. 이거 머글랭?

 

 

좋아한다니 다행이야!

 

 

가구점 사장님의 의뢰

 

 

 

 

 

나무를 손으로 부수다가

손을 부수고 말아따..

 

 

 


대신 가구를 만들어달라는 의뢰

 

 

이건.. 비가 오길래

우산을 만들어 봤는데

쓰지는 못하더라.. 실망이야

 

 

그리고 저 멀리 이상한 것 발견

 

 

강물이 오염되어 있었다..

 

 

오염된 강물에서는 뭐가 낚일까?

 

 

상급메기!! ㅋㅋ

 

 

 

 

어제 받은 의뢰를 완료하고

새로운 퀘스트를 받음

 

 

그리고 벌목장의 판벳 문제를 해결하러 왔당

 

 

 

아디트는 교회편인가보다

 

 

넌 뭐든 다 무서워하잖아 ㅋㅋㅋ

 

 

 

큰 소리로 판벳을 쫓아낼 수 있을것인가..

 

 

몬스터지만.. 기여어

 

 

 

 

 

판벳 내쫓기는 성공하고

오염된 나무들을 복원해야한다는데

 

 

새로운 연구가 필요해보임

 

 

 

그리고 집에 와서

남자다운 차!!를 제작하여따

 

 

마시면 누구나 상남자로 변한다.

 

 

다음날 아디트가 찾아왔음

 

 

 

 

핑키가 벌목장 열쇠를 먹구 탈이 났다

 

 

비누를 달라고 해서 만들어줬는데..

 

 

 

 

비눗물을 먹임..?

 

 

 

 

 

 

 

오늘의 상식: 열쇠를 먹었을 때는 비눗물을 마신다!

 

 

 

같이 놀고 싶은지 집앞을 서성이는 에밀리 ㅋㅋ

 

 

벌목장에 가봤구나!

나도 같은 생각이야

판벳 귀여워

 

 

 

오늘의 료리 해물밥

쌀 2, 죽과 1, 황금연어 1

 

 

 

 

일단 관개시스템 연구를 맡기고

 

 

 

 

남자다운 차의 시간도 마무리!

 

 

해물밥이 먹고 싶다는 마사

안그래도 그거 오늘 어떻게 만드는지 배웠는데

 

 

 

 

바로 대령했당

 

 

샘은 판벳이 왜 나타났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한다

 

 

 

 

고장난 학교 시설을 고쳐달라는 루시의 부탁

 

 

마을 신문 읽기

 

 

판벳 전염병 문제를 해결한 기사

 

 

도둑 쥐 사건

 

 

디디 정류장 기사

 

 

 

이건.. 잘 모르겠다

 

 

여기서 읽어볼 수 있음 ㅎㅎ

 

 

 

수도관 고쳐주긔

 

 

그냥 말 걸어봄..ㅋㅋ

 

 

 

가로등 만듬

 

 

이렇게 들고다닌다 ㅋㅋㅋ

 

 

 

가로등 설치중에 만난 필리스가

약배달을 부탁함

 

 

 

오.. 진짜로 환해짐

 

 

 

마을에 가로등 설치 의뢰 완료!

 

 

 

그리고 관개시설 관련 조립도를 받았다

 

 

약배달중..

오.. 필리스랑 알버트랑 소니아랑 삼각관계인건가

 

 

아.. 구래?

노라는 네 취향이 아니구나..

이늄은 바람둥이인가

 

 

토디: 네가 판벳을 해치지 않았길 바라.

 

미.. 미안 이미 마니 죽였는걸

 

 

약배달2

 

 

그리고 가로등이 생겨서 뿌듯한 시장님

 

 

메이는 가로등이 시시한가보다..

내가 힘들게 만들어서 들고가서 설치해따구ㅠㅠ

 

 

엘리스도 가로등이 맘에 드나봄

 

 

페트라도

책 마니 읽오!

 

 

약배달3

샘.. 근데 왜 내가 꼬맹이야..?

 

 

배달 완료 보고!

 

 

 

그리고 조립대를 업그레이드 했다

 

 

 

여기 올라갈 수 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