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7~)

심즈3 한글챌린지63



[ 새로운 마을로 ]




새마을로 이사를 했다

아마 다운받은 마을이었던것같음


그리고 받은 기회카드






곤충들을 잡는데

되게.. 예쁘게 잡음 ㅋㅋㅋ




기부기부




그게 끝이 아니었따




수목원으로 가라는 다음 기회카드




새로운 마을에는 수목원이 있었음

그래서 생긴 기회카드인것같다




아직 안끝나따




잠시 집에와서 밥하는 중




이집의 요리담당은 아무래도 요리사인 벤자민이었는데

셜록이 요리사 특성이 있어서 그런지

자주 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5렙을 찍었다




김밥 얌얌






새마을ㅇㅔ 왔으니 새집으로 이사를 ㅎㅎ




입주중




새방에서 잠든 비안카




벤자민 !!

손자보러왔구나




아닌데? 책보러온건데?




비안카 !!

손자보러왔니?




아닌데? 사탕뺏을건데?




새 마을로 이사와서

셜리는 새로운 남자를 만나게 되었다

는 내가 심어놓은 심 ㅋㅋ


예전에 벨인가 파티마였나.. 암튼 이어주려고 심었는데

기본심이랑 이어져버려서 포기했던 심이다




셜리에게 전화가 옴




ㅎㅎ 울 딸 ~




아담의 성장




헤헤 기여움




역시 유아기 짱이야




우쭈쭈

이제 코자자 울 아담




코낸내




ㅎㅎㅎ 계획대로




휴양의 날 !




가족나들이를 가기로
































뭐라고 적기 귀찮아서 ㅋㅋㅋ

나들이는 스샷만 ~




피곤한 나들이를 마치고 잠든 부부




셜리에게도 아이가 생겼다 !






스타는 이제 원예만렙 !




언제인지 기억안나지만 스타의 턱을 고쳐줬다

턱만 고쳐줘도 이렇게 예쁨




비안카의 죽음 ㅠㅠ






셜록은 기회카드때문에 밖에 있었다 ㅠㅠ




서둘러 집에 와봤지만




늦었다..




ㅠㅠ 왜 싸우니.. 꽁냥꽁냥 잘 살으란 말야




위탁상점에 온 스타




농사지은것들을 팔아보려고 ㅋㅋ

아마 스타한테 타고난 판매? 그런 특성이 있었던거같다




그리고 이거 사옴 ㅋㅋㅋ

귀여운 요정인형들




처넌어치 팔림




수지맞는 장사 !




그리고 타고난 원예 특성때문에 죽은 식물을 살릴수있는데




표정봐 ㅋㅋㅋ




뾰롱




셜리의 득녀 소식

에스터 ㅎㅎ




급하기도 하셔라.. 첫째 낳자마자 둘째가..




가을인데 식물이 얼었음 ㅠㅠ




그래서 운동이나 하면서 시간때우깅




그리고 죽은 식물 살려보기




는 실패 ㅠㅠ




가족묘 !!


새마을로 옮길때마다 가족묘 정리하기 힘듬 ㅠㅠ




여기가 본가




여기는 분가했던 심들




멍뭉이나 야옹이도 다 데리고 다니는 중 ㅠㅠ




오늘은 아담이 어린이 되는 날




성격은 무난무난한듯






뭔가 가족이 너무 단촐해..

둘째가 필요하다




본힐다도 케이크 먹음 ㅋㅋ




ㅋㅋㅋㅋㅋ왜 나와서 먹니 같이먹지




오늘은 할로윈 !




호박파이 만드는 중




못기다리고 주스 마시는 아담 ㅋㅋ





완성 !




셜리를 불렀다




만찬파티하자 !!

이사온지 얼마 안되어서 아는 심들이 별로 없음 ㅋㅋ




기타가 사고싶다는 아담




근데 어린이는 칠수없더라..

근데 왜 사고싶어했지?




칠면조가 먹고싶은 셜록




하지만 아직 요리렙이 딸림




요리프로를 보며 실력을 키우자




파티까지 시간이 남아서






책이나 보는 중




파티 시작




셜리가 도착했다




음식도 들고 옴




누나랑 안부인사 나누는 중




뱃속에 있는 둘째랑 인사도 하고

첫째도 데려왔음 좋았을 걸

아직 너무 아기인가 ㅎㅎ




저 남자분은 누구..?




다들 밥먹는데 셜리만 길이 막힘 ㅠㅠ




누나 이거 먹어 내가 아침에 만든거야 ㅎㅎ




셜리가 비안카 똑닮인데

비안카가 참 예뻣음 ㅎㅎ




초대하지 않은 손님의 기타연주를 들으며




파티 마무리





부자지간의 다정한 한때




셜리에게 전화가 옴




셜리는 은근 전화 자주하는거같아서 예쁘당




아담 기여워 ㅠㅠ





잘ㅈㅏ 기요미 아들




셜리의 둘째 소식

딸 하나 아들 하나라니

자식농사 잘짓는구나




근데 왜 싸워..

애증의 관계 뭐 이런거니 ㅠㅠ




가족끼리 게임타임ㅋㅋ




아담 이불 감이 되게 좋아보인다




누나가 자꾸 매형이랑 싸운다는 소식에 걱정되서 전화해봄




오늘은 간만에 데이트하는 날




부릉부릉




술집에 놀러감 ㅎㅎ





기회카드 때문에 ㅋㅋ





근데 자꾸.. 음료시키려고 하면 초기화된다..

아무래도 또 새마을로 이사해야할듯 ㅠㅠ




'심즈3 > 한글챌린지(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65  (0) 2019.08.24
심즈3 한글챌린지64  (0) 2019.08.24
심즈3 한글챌린지62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61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60  (0) 2018.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