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7~)

심즈3 한글챌린지62



[ 둘만의 결혼 ]




오늘은 셜리 졸업식이 열리는 날




스타 정장봐 ㅋㅋ 졸귀




벤자민도 정장 예쁘다

초록 셔츠라니..




ㅋㅋㅋㅋ 오늘은 할일이 없겠다 오예 ㅋㅋㅋㅋ




다같이 시청으로




복작복작 좋으네






졸업 축하해 셜리 !!




오늘 밤에 셜록이 성인이 될 예정이라

이제 셜리는 독립시키기로 ㅎㅎ




근데 셜리 보내면서 이렇게 저렇게 하다보니까 갑자기 소지금이 늘어서




스타의 평생소망이 완료되어버렷다..




밤늦게까지 놀고있는 둘




오늘 생일이어유 !!




셜록 성장 !




음.. 종잡을수없는 성격




연금술이나 해보기로




이번엔 스타의 생일 !




스타는 원예가 특성

잘댔다 집에 놀리는 밭이 하나 있었는데




서로 추카포카ㅋㅋ




이제 둘은 한방을 쓰는 걸로 ㅎㅎ




셜리는 연애를 시작했는데

성이 헤이달커인데다가 할아버지인거같음 ㅠㅠ

버크가 누구징..가물가물




다음날 집을 나서는 셜록




연금술상점에 왔따




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들에게 한참 혼나고 영약상점에서 쇼핑




연금술 장인이 되어보겠다




첫 작품은 활력의 물약 영약?




전시 ㅋㅋ




스타는 집에 놀고있던 밭을 가꿔보기로




^_^







바네사가 오늘내일한다는 소식 ㅠㅠ




졸업식 끝나고 찾아가보기로




1인 1차








스타가 졸업생 대표가 되었다 ㅎㅎ




식당으로 이동 중




역시 졸업식후엔 짜장면이지




얌얌




아.. 밥먹고 고트네 놀러가려했는데 ㅠㅠ




아쉬운대로 그냥 놀러나왔다




근데 무대가 비어있어..

너희 뭘보는거니




착한사람 눈에만 보이는 공연 후에는

게임 !






스타와 셜록은 스티커 사진 찍다가 임신사실을 알게 되었다




다같이 놀다가




폐점시간이되었당




이제 집으로 갑시당




요리사 만렙찍은 벤자민 !




절대영하냉장고 이제 우리꺼다




집에와서 굴착기 만지작 거리던 벤자민




는...?




왜때문에 벌써..




ㅠㅠ 생각보다 너무 일찍 온 죽음의 신




스타는 밖에서 낚시중이었고




셜록은 위탁상점에 있었다 ㅠㅠ




집에 비안카 뿐




ㅠㅠ 울디마




밖에서 소식을 듣고 울고있는 스타




스타가 우는 소리에 달려가는 셜록




꽃다발로 달래주고




결혼을 약속




갑작스럽지만

원래 결혼식 시켜주려고 했다가..

벤자민이 생각보다 너무 일찍 죽어서 그냥 ㅠㅠ




둘만의 결혼으로




임신 소식 알리는 중




ㅎㅎㅎ 행복하게 잘삽시다




셜리를 초대함






선물거부 ㅠㅠ






독립하고나서 한번도 안봤더니 서먹해졌다




가버림




너무행...




혼자 책이나 보는 중




근데 집에 간다며

왜 거기서 컴터겜 하고 있니




다시 친해져보자






다시 친구 먹었당




옛날일을 추억하고 싶은 엄마와






코흘리개 시절은 기억하고 싶지 않은 셜리






사과하뮤ㅠㅠ





오랜만에 왔는데 자고갈래?






싫댄다


진짜 못대 처머근년..




그래 너가 조아하는

겜이나 하다 집에가라




마리아가 죽었다는 소식

진짜 사는동안 제일 신경못써준 마리아..



유골함 가지러..




집에서는 진통이 !!




아들이 태어났다

이름은 아담




아들태어났다구 임마..




연금술 만렙찍고 앉아있음 ㅋㅋㅋ



'심즈3 > 한글챌린지(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64  (0) 2019.08.24
심즈3 한글챌린지63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61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60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59  (0) 2017.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