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7~)

심즈3 한글챌린지61



[ 도둑의 수난 ]




파티마가 죽었다는 소식ㅠㅠ




계속 보니 귀여운 구석이 있는

 못난이 스타




는 츕!




외면하는 벤자민 ㅋㅋㅋ




요즘애들이란 ㅉㅉ




인상쓰는거봐 ㅋㅋㅋㅋ




넌 젊었을 때 더하면 더했지..




둘은 사귀기로 !




비안카도 목격




아들이... 청소년 아들이...

집에... 여자를 들였다...




바닷가재 테르미도르 ! (이름맞나..?)




외계인이 놀러옴




아이추워 아이손시려




안으로 들어오시오




추운데 들어오세요




아녜요 ㅎㅎ




심즈에서 따듯한 음료마시는게 젤 재밌음 ㅋㅋ




숙제하는 남친 옆으로




비안카의 생일




이제 비안카도 노인이다




이제 노부부가 된 비읍이들




바네사에게서 파티 초대가 왔다

완젼 조아하는 벤자민 ㅋㅋㅋㅋㅋ



오랜만인거같은 기분




눈반짝이며 달려감 ㅋㅋㅋ




어느새 벨도 노인이 되어있더라




흐엥.. 집안 최고 막둥이였던 비읍이 쌍둥이들이 노인이야 ㅠㅠ


 


파티에 초대해줘서 고마워 !




헤헤

오래오래 살아라 아가들아 ㅠㅠ




비안카는 스케이트 타고있음 ㅋㅋㅋ




고트가는 집에 연못이 있어서 이렇게 겨울에 스케이트도 탐 ㅋㅋㅋㅋ

짱멋지다




파티손님들을 위해 핫도그를 굽는 바네사




잘먹겠습니다 !




비안카에게 인사하는것도 잊지않고 ㅎㅎ




아 뭔가 화목하다 훈훈하다




신기해보이는 돌 발견




소울피스 !

비싸군




벨도 이제 안녕 ㅠㅠ




파티가 끝나고 흥이 가시질 않음 ㅋㅋ




갑시다




한잔 마시러 !




룰루 ~




명절보너스보소..




비안카는 못받음 ㅠㅠ




셜리도 받은걸..




나도 보너스 받고시퍼 !! 나도 일자리 !




그래서 알바하나 찾아줌 ㅋㅋ




이렇게 둘이도 점점 친해지고 있다




언니 밥좀..




시리얼줌ㅋㅋㅋ




ㅋㅋㅋㅋ 냉장고 열면 있는데 그걸 꼭 얻어먹어야하니

귀엽넹




....




양치질을 왜 거기 들어가서 하세요




온가족이 모여서 놀긔




승자는 셜록




노부부는 배가고파서 빠지고




애들끼리 마저 놀긔




스타 뒷담까는건가 ㅎㅎ




오늘은 셜리가 성인이 되는날




뿌듯뿌듯




또 외톨이 ㅠㅠ

지겹..




노부부가 혹시나 죽어버리면 겜오버라서 조마조마했는데

셜리가 성인이 될때까지 버텨서 다행이다




둘이서 유령이야기중 ㅋㅋㅋ






넘 기엽..




복작복작한 화장실




셜록이 부비트랩 설치하는데

스타가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훗




혼나는 중 ㅋㅋㅋ




스티는 착한척 걸레질ㅋㅋㅋㅋ




도둑이 왔다










잠꾸러기까지 온가족이 기상 ㅋㅋㅋ




뭐지 이 오싹한 기분





ㅋㅋㅋ

집안 식구들 성격이 장난아니라서...




일등은 셜록인가




도둑 교육기회는

먼저 도착한 셜록에게




비안카도 도착




나도나도 나도 싸울랭




벤자민은...




도둑에게 손자자랑...

너 손자 없자나..


아 잠시만;;

벤자민이 젊은시절 사고치고 다녔던 아이들의........

손자인가보다




싸움이 끝나고




우리아들 최고다 !!




승리 !




또 오세여..^_^




든든한 식구들 덕에 오늘도 벤자민은 꿀잠을 잡니다





'심즈3 > 한글챌린지(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63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62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60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59  (0) 2017.08.09
심즈3 한글챌린지58  (0) 201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