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7~)

심즈3 한글챌린지60



[ 힘겨운 첫 데이트 ]




씻지도 못하고 밥도 못먹고..

학교가는 셜록




밥을 들고 타냐..




는 쫓겨남 ㅋㅋㅋ




하지만 우등생이랍니다




미안 그소망은 이뤄줄수가 없다




오늘 생일인 셜록






마지막 성장날까지

열심히 방과후 활동을 하는 셜록




아빠랑 이야기 하고 싶어욤




오구오구 그래쪄요




흐엥 아빠가 할아버지야..






칭찬해줌 ㅋㅋ




이제 청소년이 되는 셜록




멜빵바지 참 잘어울린다 ㅋㅋ




뒤늦게 집에 들어온 비안카도 추카포카

(셜리아님..)




요리사 특성 겟




흠..

오묘하게 생김




ㅋㅋㅋㅋ 앞머리가 얼굴가림




앞이 안보엿 ..!!




친구중에 벌써 시옷심이 ?!




무작정 연애편지를 날려본다




학교갈때까지 시간이 모자라서 사과를 먹고있는데




안와도 됩니다 ^_^




누난 학교간다




혼자남아 친목질




스타는 학교에 있을텐데 ㅋㅋㅋ

오전내내 카톡카톡해서 친구먹었당




아들 아빠 엄마




나란히 앉아서 이야기하는 모습이 좋아보여서 ㅎㅎ




스타가 궁금해서 불러봄




온능와




오늘은 댄스파티가 있는 날




스타가 놀러왔다




아 왤케 늦게와 !!

(짜증짜증)




무도회 가야된다고




니가 늦게 온거거든?

왜 지가 짜증..




ㅠㅠ

얼른 불러서 같이 무도회 가자고 하려했는데





아들딸이 나란히 무도회 장악







그럼뭐해 둘다 싸움만 디립다..




집에서 요리할 수 없는

핫윙을 복제해뒀다




는 품질이 왜이럼




다시




... 음식복제기 별루얌




그냥 케이쿠나 머거야징




열심히 수리?업글?을 해보는 부부




흐잉 강아지요정 웃고있땅 너무 귀여워




스타를 다시 불렀따




룰루




...




긁적..




집에나 가자




가는길에 아이스크림





우옹 맛있겠다




셜리도 한개 사주고


나도 아스크림 가져와야겠땅






요리채널보던 벤자민 요리 만렙 달성




그래.. 근데 왜 자꾸 데이투가 엇갈리닌....




편지를 확인한 셜록의 표정이 영..




스타랑 축제장에서 만남 드디어 만남




근데 얼굴의 상태가...?




자꾸 엇갈리고 데이트 신청 무시해서

이 창이 뜨길래 바로 ㄱㄱ




아무런 고민도 없이 남의집에 이사오는 심즈 청소년 ㅋㅋ




같이 살게 되어따




갑자기

너가 왜...?




사과먹기 대회 !




그동안 스타는 얼굴에 페인팅하러 ㅋㅋ




꽃도 좀 따면서 기다리긔




하하 정말 못생겼다




성격도 영 못생김




둘이서 파이먹기대회 !




스타 승리




얼굴의 상태가..?

아까보다 나은데?


스타는 이제 이러구 다니는 걸로




^_^





대충 머리만 바꿔줬다..

머리로 터질듯한 턱라인을 가려줬더니

눈이예뻐서 봐줄만해짐




고트네 사둥이중 두명이랑 연애중이었음




..? 그런걸 왜 설득해 이제 넌 우리집 며느린데


는 생각해보니 저쪽도 우리집이라면 우리집이군




그래 가서 연애관계정리좀 하구 오렴




케미케미

사둥이의 3명이 남심인데 그 3명모두랑 사겨보겠다는 스타의 엄청난 꿈

스톱..




고트네 집에 도착




옳지




빠염




무슨 쌍둥이 덮밥이세여?

귀찮으니 문자로 이별통보 긔긔






미안

그렇지 않아도 그냥 집갈거야 걱정마




우리헤어져




잘 정리하고 돌아갑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 !

나는 이 포스팅을 언제 마칠 것인가 ㅋㅋㅋ

이게 도대체 몇년전 플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즈3 > 한글챌린지(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62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61  (0) 2018.01.20
심즈3 한글챌린지59  (0) 2017.08.09
심즈3 한글챌린지58  (0) 2017.04.24
심즈3 한글챌린지57  (0) 2017.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