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피코5/캠페인 - 세상을 바꾸다

[트로피코5 캠페인]4.츠바이스타인 확보_세상을 바꾸다





4번째 임무 : 츠바이스타인 확보


카요 데 포르투나에서 플레이




시작




일단 카요섬은 법률기술이 아직이라

한페이지만 설정




이번 임무는 스위스계좌에 돈 마련하기




흠.. 임무1에서 열시미 발전시켜놓은 카요섬




일단 심어뒀던 돈을 수거하니 20만원정도 ㅋㅋ


(달러단위인데 원으로 읽어버리기 ㅋㅋ)




이런 꿀퀘스트가 있나


바로 지불한다 만원 !




법 기술 개발해서

헌법 한페이지 더 추가욤




근데 지지율이 100퍼임;




만족도는 이러했다..

지지율 백퍼라니 ㅋㅋㅋㅋㅋ




병원건설하라는 미션이...




아직 안풀렸는데 왜자꾸 저 미션뜨지




정신병원말하는건가 싶어서 지으려다가

내가 겜에대한 이해도가 떨어져서 활용을 못하고 인력만 먹길래 걍 안지음




지지율 백퍼인데

선거 ㅋ




ㅋㅋㅋㅋㅋㅋㅋ 레너드 모레티 지지율 0% 미안..




하지만 선거결과는 100프로 아니었다

은근 기대했는데 ㅠ




열시미 플레이 하는데 막판에 반란군 졸라마니 나옴..

근데 내가 반란군 있나없나 꾸준히 확인했는데

없어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어디서 저렇게 졸라마니 나온걸까 짜증..




존나 마나 띠이바....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중




아니 ㅠㅠ

반란군 어떻게 해결하는지 모르겠음




징그럽다




지지율 100퍼라며

근데 왜 반란인데

지지하는 척 하는거야?




아 겜 망했다..




는?

메인퀘스트 완료로 끝나버림 ㅋㅋㅋ


다음 임무는 두맵중 선택해서 할 수 있는데

혹시 반란군 그대로 있나 궁금해서 그대로 카요섬으로 할 예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