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피코5/캠페인 - 세상을 바꾸다

[트로피코5 캠페인도전중]3.견디리라_세상을 바꾸다




세번째 임무 '견디리라'


이번엔 카요와 바오 둘중 선택가능

전에 할때는 항상 카요로 했었는데 이번엔 바오로 도전해봄




이제 법도 있음 !




흠.. 아까 모습 그대로 ㅎㅎ




근데 누가 쳐들어옴




하하하하하




그래 다뿌서라 그래




임시 휴전을 강행해줬으니

넌 방어준비를 해라


라고 함




이번 임무는 방어기지(?) 마련인가보다

적당히(?) 부수고 가는 적군




스샷보면 알겠지만 선거기간 ㅋㅋㅋ




당연한 승리 !




내 주택단지는 점점 보기 흉해져감..




옆에 아파트 단지 만들기로 함




여기는 설탕농장이랑 럼공장만드려고 대기중




천문대가 생겨서 도서관은 버림 ㅋ

다른데 가서 일해 !




법이 쪼금 바뀌었다

아마 연구를 해서 그런 듯




음.. 대충 좋아보이는걸로 골라주고




ㅋㅋㅋㅋㅋㅋㅋ 방어기지 건설이 임무 목표래서

돈 마니 벌어서 마구마구 지었는데


인력난이..




그리고 내가 이겜에서 젤로 조아하는 건선...뭐더라?

암튼 그거 만듬 ㅋㅋ


배를 두배로 늘릴 수 있고 막 그래서

돈 술술벌림




벌써 10만원 넘음

스샷은 완성된 설탕농장과 럼공장




그옆에는 담배농장과 시가공장




노동력 필요해 사람델꾸와




다른 일에 밀려 여전히 건설중인 아파트단지




이거 짜증나는게




요로케 연결됨




아니면 요로케


난 일직선 하고픈데ㅠㅠ




뭐어..? 금주법?

세상에서 젤 나쁜법이네 너 포기




이쪽에도 아파트 단지 건설중


근데... 구석지여서 그런지ㅠㅠ 입주를 안해ㅠㅠ




선거 해랏




이건 부두 지어야 휴전기간 늘려준대서 지은거


근데 난 물고기 도대체 왜 하는지 모르겠음




니들이 싸우던말던

난 회색분자를 택하겠다



아파트 단지가 어느정도 완성되길래




요앞에 두개 예전부터 걸리적거려서

걍 폭파 !




아파트 시러서 안사는건가 싶어서

일반 주택도 지어줌


애들아 제발 집에서살아...

판자에서 살디마ㅜㅠㅠ


아니 얘들 돈도 많은데 자꾸 판자에서살음 ㅠㅠ




이거 뿌심 자리만 차지하고 노동력빼가고 나쁜거 지지임




부정선거안해도 난 당선이야




이것도 이주민 준대서 지은건데




잘가 뿅




가뭄..?




선거 승리 !




갑자기 화면 이상해짐 ㅠㅠ




이게므야...




재난을 떠나서

몹시 불편함 ㅠㅠ 안보여엉..




근데 별다른 피해는 없었던거같다




병원을 지으랬는데




아직 안열림...

뭐지..




ㅋㅋㅋㅋㅋㅋ 주택단지를 나름 꾸며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풀숲이 되어버림




그리고 넌 뭐냐 ㅋㅋㅋㅋㅋ

거기서 자연스럽게 판자집 짓고ㅋㅋㅋㅋㅋㅋ




너 철거 ㅋ




정원으로 메꿔버림




그렇게 군대 인력난도 해결되고 휴전이 1달남음




침공군이 온다는 알림창




ㅋㅋㅋ이때 좀 당황했음

내가 트로피코5 군대 싸우는 경로가 이상해서

그냥 양으로 승부하려고 많이 짓긴했는데

ㅋㅋㅋㅋㅋ 이정도일줄은




너네 그것갖고 되겠냐?




가볍게 승리 !

옆에 보면 전차는 미처 도착하지도 못함ㅋㅋㅋㅋ




그렇게 3번째 미션도 끗 !


사실 첫번째 임무 글 올리고나서

dlc를 더 샀는데


적용이 안되는거 같아서 4번째 임무하다말고 껐다


설마 dlc깔고 적용하려면 새로해야되는건가 그럼 진짜 절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