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피코5/캠페인 - 세상을 바꾸다

[트로피코5 캠페인]1.새로운 여명 ~ 3.견디리라




dlc 몇개를 새로 샀는데

적용이 안되는 것 같아서

캠페인을 처음부터 다시함 ㅋㅋ

1편부터 3편까지는 간추려서 한 포스팅에 올리기로




그리고 그래픽 쫌 올렸다고 깨지길래




다시 최저옵으로...

또르륵..




항구가 벌써 7개 ^_^




주거단지도 열시미 지어두고




캠페인 끝날때 돈이 초기화된다는걸 이제알아서

돈을 심어둠 ㅋㅋㅋㅋㅋ




그리고 독립 !




부채가 추가되어도 상관없다고 한다

어차피 임무 하나 끝나면 초기화 된다구 함 ^^

이걸 왜 이제 안걸까 나는..




그렇게 독립하여 세계대전 시대가 열리고




법을 제정할 수 있게 되었다




첫번째 임무 완료




두번째 임무




깨긴 깼는데

뭔가 경제 구조를 잘못잡은거 같아서

(난이도 낮음에서도 버벅이는 나..)




쿨하게 다시시작




근데 무슨 오류인지..

수출가격이 0임..




다른건 괜찮길래 그냥 강행함




근데 페놀티모를 위해 정신병원을 지으라더니

진짜로 미쳐버리는 페놀티모..




왜..왜구래ㅠㅠ




쨌든 이정도 번영하고




두번째 임무를 두번시도하여 마무리 ^_^




세번째 임무는 바오바오에서 하기로 했다




헌법 정해두고




시작하자마자 쳐들어오는 적군

이건 스토리상 원래 쳐들어오는거라 어쩔수없음 ㅠㅠ




리온 케인이 휴전을 강행했다고 한다

아니네 오더가 했다네 오더가 누구?




어라 근데 적군 이김 ㅋㅋㅋㅋ





헌법을 정해두고

이제 헌법페이지가 두개 !




열시미 열시미 발전중




이민자국가로 설정해뒀더니

마구마구 이민을 와서 무직자가 엄청 많길래




농장을 몇개 더 만듬 ㅎㅎ




아군 머리수봐 덜덜..




반란군 시러ㅠㅠ




길게 길게 끌었지만 결국 휴전기간이 끝나고

침공군도 막 옴




하지만 우리군인 머리수봐 ㅋㅋㅋ




쉽게 이겨버리긔




그렇게 세번째 임무까지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