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피코5/캠페인 - 세상을 바꾸다

[트로피코5 캠페인도전중]4.츠바이스타인 확보_세상을 바꾸다




네번째 임무는 '츠바이스타인 확보'


이거 하다가 아무래도 dlc적용이 안된것 같아서 껐는데

너무 졸려서 잠들어버렸다




그래픽 너무 후지길래 설정을 켜봄

죄다 최하




뿅!

쪼금 올려보았다




그리고 저장한 게임 데려오기




이번엔 카요섬에서

플레이 스따아뚜




시작 두구두구두구

시작하는 스샷이 뭐이리 많아




법도 정해주고




아 근데 내돈어디감?

10만원 좀 안되게 벌고

돈주고 자유 샀는데.. 왜돈없음?


는 알고보니 캠페인 끝날때마다 초기화된단다 ㅋ..


다행히 끝나기 직전에 건물몇개 지어놔서....

다음에는 건물 비싼거 몇개 지어두고 끝내야지....




아무래도 그래픽올린 효과가 안느껴져서 쫌 더 올려봄




흠.. 아무리봐도 그래픽 좋아진건지 아닌지 모르겠다




쨌든

바오섬에 비해 뒤쳐진 카요섬을 발전시키기 시작




선거도 틈틈히

돈보면

그전에 코코아농장을 지어둔게 여전히 수익이 좋았는지

금방 벌었다




복권에 국가돈 10000원 투자하고

비자금 5000원 챙김




벌써 16만원..

아 근데 지금 키보드에 뭐가 들어갔는지 계속 눌려서 안빠지네..




드디어 내가 좋아하는 건선거 열림




왜 안지어지냐고 난리쳤는데 알고보니 거꾸로 ㅋ




잘 지어주고




이민자 필요해

노동력 필요해




이런 퀘스트(?)ㅇㅔ는 항상 중립함ㅋㅋㅋㅋㅋ

너네끼리 싸우렴^_^



그리고 음.. 캠페인 아무래도 1부터 다시해봐야할것같다 (짜증..)

dlc 왜 적용안되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