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7~)

심즈3 한글챌린지 70

 

 

[ 조이의 제안]

 

 

아담 집에 있는 스토브를 업그레이드 하는 중

 

 

 

불나지말라구..ㅎㅎ

 

 

 

오늘은 본가에서 출근!

 

 

 

비활성심도 나름 일을 하네..?

 

 

 

오늘도 출동을 위해 소방차를 관리하고

 

 

 

불을 끄러 왔는데

 

 

 

와.. 집이 너무 커서 힘들었다

 

 

 

아직 바깥쪽 불만 껐을 뿐인데 기절 직전 ㅠㅠ

 

 

 

문을 부수고 들어간다

 

 

 

 

이렇게 발로 뻥! 참

 

 

 

지하에 신기한 공간이 있는 집이었다

뭐하는곳이지..

 

 

 

"도망치세요!"

 

 

 

유리문도 도끼로 부숨 ㅋㅋ

 

 

 

 

마지막 심까지 구하면서 대형 화재 진화 완료

무려 10시간 43분..

거의 11시간 가까이 걸림....

 

 

 

근데 구해준 심이 줄리앤느 낵으로

챌린지..심이길래 인사해봄 ㅎㅎ

 

근데 여심+여심으로 아이를 입양해도 챌린지 진행이 가능한건가..

 

 

 

이상한 주방 공간에서 밥먹고 가기로..

불끄느라 졸리고 배고팡

 

 

 

헬멧쓰고 밥먹긔 ㅋㅋ

 

 

 

복귀~

 

 

 

 

너무 일만하면서 사는 것 같아서

무급 휴가를 요청했다

 

 

 

비가 오는 날이라

저스틴이랑 실내데이트 하려고 부름

 

 

 

 

만나자마자 가버리는 저스틴..

조이 고졸이라고 무시하니..?ㅜㅜ

(저스틴은 학위가 있음;)

 

 

 

어색하고, 따분하고, 무미건조한 외출..

 

 

 

 

가지마 이좌식아..

내가 너 메이크오버도 해줬쟈나..

 

 

 

뭔가 무드렛은 귀여움 ㅋㅋ

 

 

 

 

밥이나 먹자

 

 

 

혼자 밥먹고 다시 저스틴을 부름

 

 

 

 

그리고 말 안듣는 거 짜쥰나서

이사 들어오게 요청했다

 

 

 

저스틴 전재산.. 2천시몰..

노숙심이었을까?

 

 

 

뭐 상관 없다~

심세상은 돈 없어도 굶어 죽을 일이 없음

 

 

 

 

어디서 뭘 하다 왔는지

약간 취한 상태로 누군가의 어깨에 기대어 울었단다 ㅋㅋㅋ

 

 

 

무려 학위도 있음!

(근데 직업군은 다른 곳이더라는..?)

 

 

 

특성도 무난무난

 

 

 

밀린 청구서를 처리하고

 

 

 

집을 마련했다

한동안 소방서에서 지내던 조이에게 드디어 집이 생겼음..

 

 

 

 

 

결혼식 후 신혼집을 못구하고 있다는 멜라니의 소식

 

 

 

작은 규모의 새 집 마련

뭔가 뿌듯하다 ㅎㅎ

 

 

 

저스틴은 직장을 사업 분야로 옮기려고 이력서를 업로드 해본다

 

 

 

 

평사원으로 바로 취업

 

 

 

4레벨로 시작한다

 

 

 

너무 피곤해서 쓰러진 조이 ㅋㅋ

 

 

 

돈이 좀 부족해서 침대는 평생소망포인트로 구입 ㅎㅎ

 

 

 

조이가 벌써 장년이다

 

 

 

멜라니가 아이를 또 낳았다는 소식

 

 

 

티비 업그레이드 중

 

 

 

저스틴은 체스를 좋아함

 

 

 

왜 샐러드를 먹나 했더니

 

 

 

가족 소지금이 16시몰레온이라서

 

 

 

밥을.. 차려먹을수가 없음...

 

 

 

 

돈이 궁해서 공원에 나왔다

 

 

 

나비를 잡아서 벌어본 밥값...ㅋㅋㅋㅋ

 

 

 

사과먹기대회장에 도마뱀 발견

 

 

 

가치가 300시몰이 넘는다

 

 

 

팔려면 여기로 '끌고'가라니.. 쟈닌해..

하지만 잘가렴 너는 죠은 밥값이 될거야

 

 

 

다른 나비들도 잡았다

 

 

 

연하장은 무료니까

기념 사진도 찍었음

 

 

 

거실에 두었다

 

 

 

가난하지만 난방은 따듯하게~

 

 

 

 

 

조이는 성장했고

 

 

 

장년이 되었다

 

 

 

머리를 짧게 자른 조이

스타일링도 살짝 바꿨다

 

 

 

커트도 잘 어울리네

 

 

 

주름살 없어~~

 

 

 

그리구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미터 높이 동아리 모임을 한 조이와 저스틴..ㅎㅎ

 

 

 

어제 공원에서 벌어온 밥값으로

신나게 밥하는 저스틴

 

 

 

 

밥하다말고 어디가..?

 

 

 

 

외계인이 우호적일리가..

 

 

 

 

납치 당해서 신체 검사를 받은 저스틴...

 

 

 

하던거 마저 하러 감 ㅋㅋ

 

 

 

오...?

 

 

 

타지 않았다!!

신기함

 

 

 

오늘도 체스 두는 중

 

 

 

멜라니가 자꾸 스토리모드로 징징대서..

(계속 같은 알림창을 보냄 ㅠㅠ)

 

 

마을편집에서 합치기 해주었다..

이번에는 잘 살아..

 

 

'심즈3 > 한글챌린지(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 71  (0) 2024.04.09
심즈3 한글챌린지 69  (2) 2024.03.09
심즈3 한글챌린지 68  (1) 2024.02.18
심즈3 한글챌린지67  (1) 2024.02.10
심즈3 한글챌린지66  (0) 2023.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