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굶지마(Don't starve)/플레이스샷

굶지마 윌슨2 : 1일~30일


굶지마(don't Starve)생존기 - 윌슨편(Wilson) - 이야기2(1일~30일) : 정착 & 맥터스크 모자 얻기




죽고.. 다시 생성된 월드




에잇 몰라 일단 채집해




동굴 발견




되게 가까운위치에 동굴이 두개나 있다




돼지들이 농사도 지어놓음 ㅋㅋ

귀엽당




열맞춰서 심어놓다니




무덤가에 금들이 흩뿌려져잇었다




암석지형에 금 흩뿌려져있음




이번맵은 금이 풍년이야

벌써 과학기계만듬




늘 하던대로 이것저것 만들고 프리빌딩도 해두고




뿌시긩




부활재단 발견 !




이번엔 집갈때 얼어죽거나 빛없어서 죽지않도록

자원몇개를 나둠




한개 더 발견




그리도 동굴도

이번맵은 동굴이 3개나?




돼지킹 !




밧줄 5개 = 풀 15개


감사감사




맥터스크 발견




풀서리좀요




체스터도 발견했당




순조롭구먼




돼지랑 괴물이랑 싸우는데서 득템도 좀 하고




비팔로 무리 발견




한 세무리정도 있었다




두무리 + 한마리 ㅋㅋ




그리고 기어밭을 발견 !!




오예




기어몹 두마리 추가 발견




글루머까지

이번맵은 좀 순조롭게 진행된듯




저기가 정착지로 딱인데

벌들이 너무 많아 ㅠㅠ




그래서 치트로 다 지워버림

( 치트안쓴다며.. )

( 내가 언제 )




정직한플레이는 개나 줘버려

게임은 재밌으라고 하는거니까 ^_^




암튼 정착이란것을 해보자




이번엔 조금 다르게

땅파는 도구를 만들어서




이렇게 땅을 파주었다




이거 나중에 아이스 기계 만들면 그게 닿을 범위임 ^^




이렇게 일단 3개만




파느라고 힘들었졍




보름달뜨는 날 글루머 석상에 미리 가있다가




글루머 꽃 얻긔




헤헤 집에가장




아직 한참 멀었어 ㅠㅠ




이제 나무 괴물쯤은 그냥 푹푹 잡음




와 나 졸라 잘해진듯




지겹다 트리가드?




걍 주김




하운드도 맞다이 !!




석탄을 만드려고 태워두고




겨울이 되어서 맥터스크 잡으러 옴




ㅎㅎㅎㅎ 주거랏!!




근데 키다리 새가 쫓아옴 ㅠㅠ




걍 너도 주거랏




조금 더 위쪽에 맥터스크집이 한개 더 있었다




키다리 새랑 둘이 싸우고 있음




키다리새가 올킬해주심 ㅋㅋ




그래서 그 키다리새를 내가 죽임 캬캬캬캬




개이득플레이




돼지집 한개가 있던 곳에 하나 더 짓고

나무를 심어뒀다

나중에 돼지들이랑 같이 벌목해야징




얼음도 미리미리 캐두고




또다시 맥터스크 !




케케케




주거랏




근데 하운드 옴




햄맴매로 맞다이 !!




기어몹들 한번더 발견




나 맞다이에 소질있나봐




하지만 주겄다




부활재단에서 살아나따




부활재단이 집에랑 되게가까웠음

살아난김에 집에가서 집안일좀 해두고




으아.. 추위견디면서 죽은곳까지 가야함




일단 집에 나무가없어서

가면서 베어가면서 막 그래야댐 ㅋㅋㅋㅋ

땔감을 좀 챙기고 몸녹이는 중




가자 달려랏




으아아아 얼른 나무베자 얼른




겨우 안죽음 ㅋㅋㅋㅋ




저 손 개짱남..




어느세월에 위에까지 가지..




안대 얼어죽는다




그래서 그냥 불냄 ㅋㅋㅋㅋ




힘들다...




그래도 꽤나 가까워짐

절반이상 온 듯




달려라아아앙




ㅠㅠ 가방이 코앞에




일단 불좀 피워두고




얼른 줍줍




그리고 맞다이 !!




이짓도 계속하니까

질린다..




마지막 기어몸을 죽이고




뀨웅




겨우 한숨 돌리는 중




게임할땐 되게 재밌는데

플레이 일지 쓰려고 보니까

반복되서 재미가 없네...


살만하면 죽고 살만하면 죽으니까

일지에 진도는 안나가고 같은내용만 계속 올라와 ㅋㅋㅋ




쨌든 무사귀환




또다시 시작된 맥터스크 싸움 ㅋㅋㅋ




이번엔 모자까지 얻었다




두마리생기니까 좋더라는




모자가 두개나 생겼다롱




가는길에 정신력이 없길래 선인장좀 캐가는 중




모자 얻음 뿌듯 ^_^




'굶지마(Don't starve) > 플레이스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굶지마 윌슨2 : 31일~66일  (0) 2017.01.03
굶지마 윌슨1 : 36일~48일  (0) 2016.12.29
굶지마 윌슨1 : 11일~35일  (0) 2016.12.28
굶지마 윌슨1 : 1일~10일  (0) 2016.12.27
굶지마 폴더를 만들었당  (0) 2016.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