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굶지마(Don't starve)/플레이스샷

굶지마 윌슨1 : 36일~48일




굶지마(don't Starve)생존기 - 윌슨편(Wilson) - 이야기1(36일~48일) : 무서운 여왕거미




겨울거인이랑 싸우느라 정신력이 많이 떨어졌다..




그래서 선인장 구하러 사막옴




얼릉 구버먹쟈




근데 겨울거인 잡는다고 난리쳤더니 벌써 봄...

치트쓰고 하면 사냥시간이 완전 줄어서 이쯤이면 정착지 다 짓고 얼음도 다모으는데..

한것도 없이 봄..


급히 얼음이랑 초석 모으는 중




비도 내리고..




그래서 우산두개 만듬




비팔로들이랑 벌이랑 시비붙어서 난리난리




난 여름을 위해 초석을 캐야하오




근데 하운드 ㅠㅠ




튀다가




도와줄만한 몹이 없어서 걍 맞다이 ㅠㅠ

다행히도 두마린가 세마리였다




그리고 모드를 하나 더 적용하기로

건축물 지을 때 바닥을 칸으로 나타내주는 모드 (Geometric Placement)




바로바로 건조대를 짓기 위해서




근데 한개 삐뚤..




이번엔 글루머 제대로 얻고




삼단거미집 얼른 안없애면 거미여왕 나옴 ㅠㅠ




근데 거미죽이다가 죽음 ㅋㅋ




망한건가.. 싶었는데




다행히 부활재단 한개 더 있었다




집근처에 이상한 꽃도 생기고 ㅠㅠ




다시 거미집 정리하러

서두르지 않으면 거미여왕이 득실댈거야




ㅌㅌㅌㅌㅌ




근데 가방이 없어짐




뭐지.. 가방안에 음식이 들어있어서 거미들이 찢고 먹었나?

근데 광부모자랑 우산들은 가방안에 있었는데 남아있었다..

미스테리..




인벤칸이 모자라




근데 지푸라기랑 나무가지들도 다 사라져서 가방도 못만듬 ㅋㅋㅋㅋㅋ




거미집 부수기 !!




근데 벌써 여왕나옴 ㅠㅠ




것도 두마리나 나옴 ㅠㅠㅠ




초식플레이로 집가서 짜져있을까 하다가

거미여왕 죽이기에 도전




꽤 할만했다

거미여왕 피 100까지 줄임




하지만 나도 죽음 ㅎㅎ




난 언제쯤 갑옷을 잘 쳐다보면서 싸울까..

그냥 굶지마할땐 평생 초식이로 짜져있을까




캐릭터가 두개나 언락되었다


하지만 일단은 윌슨으로 계속 할거다

카이팅 익숙해질때까진 무한목숨인 윌슨으로 !!


난파선 캐릭은 한번 해보고 싶긴 함



'굶지마(Don't starve) > 플레이스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굶지마 윌슨2 : 31일~66일  (0) 2017.01.03
굶지마 윌슨2 : 1일~30일  (0) 2017.01.03
굶지마 윌슨1 : 11일~35일  (0) 2016.12.28
굶지마 윌슨1 : 1일~10일  (0) 2016.12.27
굶지마 폴더를 만들었당  (0) 2016.12.27